크로아티아 카멘작 반도
이스트리안 반도의 남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카멘작의 육지는 6km(3.72마일)이며 바다로 이어집니다.
해안선을 따라 수많은 만, 아름다운 해변 및 11개의 깨끗하고 작은 무인도가 있습니다.
때묻지 않은 자연을 탐험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목가적인 분위기의 휴양지입니다.
인도네시아 파다르섬
파다르섬은 코모도 국립공원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플로레스섬의 서쪽 끝에 위치한 어촌인 라부안 바조에서 약 30킬로미터(20마일)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섬의 대부분이 대초원으로 덮여 뚜렷하게 선명한 초록 산들이 있으며, 섬을 둘러싼 3개의 청록빛 만에는 흰색, 검은색, 분홍색의 다양한 색깔로 이루어진 모래 해변이 펼쳐져 있습니다.
코모도 도마뱀의 서식지인 이 섬에는 적갈색의 화산 언덕과 아름다운 산호초도 있어 진정한 자연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니카라과 오메테페 섬
니카라과 호수(코시볼카)에 있는 이 섬에는 멋진 화산이 두 개나 있습니다. 하나는 활화산인 콘셉시온이며 다른 하나는 사화산인 마데라스입니다.
콜럼버스 이전에 남아메리카 문명이 발달했던 덕분에 이곳에는 고고학적 유적이 가득합니다.
인도네시아 누사 렘봉안
발리의 남동쪽에 위치한 이 섬은 "누사 섬"으로 함께 알려진 누사 페니다, 누사 렘봉안, 누사 체닝안 3개의 섬 중 가장 유명합니다.
이 섬은 서퍼와 모험가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가 되기 전에 원래 해조류 양식으로 유명했습니다.
아름다운 해안가를 따라 황금빛 모래, 절벽, 에메랄드빛 바다, 알록달록한 산호초, 험준한 전망 및 숨겨진 동굴까지 갖춘 완벽한 휴양지입니다.
에콰도르 바르톨로메 섬
이 작은 무인도는 갈라파고스 제도의 일부로 산티아고 섬 동쪽을 향한 설리반 베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열매를 맺지 않는 이 섬은 바다에서 튀어나온 우뚝 솟은 창 머리의 오벨리스크인 피너클 암석으로 유명하며, 이 암석은 섬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여 사진을 촬영하는 장소입니다.
프린시페섬, 상투메 프린시페
아름다운 프린시페섬은 중앙아프리카 서쪽 적도 연안에서 떨어진 기니만에 있는 3개의 기존 해양 화산 섬 중 하나입니다.
프린시페에는 바위 해안과 깊숙한 정글로 덮인 가파른 산이 있는데 15세기에 포르투갈 탐험가들이 발견하기 전까지 사람이 살지 않았습니다.
스페인 테네리페
카나리아 제도의 주요 섬 7개 중 가장 큰 테네리페는 해변과 테이데산 정상에 있는 활화산의 극적인 경치 덕분에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입니다.
2007년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테이데 국립공원이 있는 섬이기도 하죠. 스페인에서 가장 높은 산인 테이데를 품은 이 국립공원에서는 천문 관측과 하이킹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사모시르섬
또바 화구호에 위치한 이 섬은 지붕이 위쪽으로 휘어진 전통 바탁 가옥으로 유명합니다.
숨 막히게 아름다운 호수, 우거진 숲, 험준한 언덕이 어우러진 절경을 맘껏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휴가지라는 평가를 받습니다.
일본 하치조지마
도쿄에서 멀지 않은 이 화산섬에서는 하치조후지산 등산, 서핑,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동식물이 서식하고 있어 더욱더 매력적인 곳이지요.
도미니카 공화국 카요 레반타도
사마나만에 위치한 이 그림 같은 섬은 혹등고래를 보려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백사장과 열대 우림을 갖춘 완벽한 휴양지이기도 하죠. 해변 바로 옆의 높은 암석들도 볼 만합니다.
오스트레일리아 그래닛섬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 빅토리아 항구 옆에 있는 이 작은 섬은 아름다운 화강암 암석 덕분에 생태학적 가치를 인정받은 명소입니다.
주요 할 거리로는 말이 끄는 옛날 전차 여행, 고래와 돌고래 구경, 쇠푸른펭귄 관찰, 섬 주변 하이킹 등이 있습니다.
미국 위스콘신주 카나섬
미시간 호수에 위치한 이곳은 도어 카운티의 인기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이 섬의 가장 매력적인 명소는 오래된 등대로, 나선형 계단이 특징입니다.
등대의 전망대에서 호수와 도어 카운티 반도의 놀라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국 위스콘신주 데빌스섬
슈피리어호 서부에 위치한 이 섬은 사도섬 군도에서 가장 북쪽에 있는 섬이기도 합니다. 멋진 암석과 바다 동굴로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탄자니아 파문다 섬
이곳은 잔지바르 도시/서부 주에 있는 열대섬으로, 터키색으로 빛나는 파란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말라위 멈보 섬
말라위 국립공원에 있는 이 열대섬은 지름이 1킬로미터(0.62마일)밖에 되지 않습니다. 사람이 살지 않아 원시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포클랜드 제도
말비나스 군도로도 알려진 이곳은 남대서양에 있는 여러 작은 섬들이 모여 무리를 이룬 곳입니다. 임금펭귄, 바위뛰기펭귄, 마젤란펭귄, 젠투펭귄(사진)을 포함한 200종이 넘는 새들의 서식지이기도 합니다.
인도네시아 반야크 제도
반야크 제도는 사람이 거주하는 수마트라의 여러 섬을 지칭하는 말로, 서핑을 하거나 카약을 타기 좋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필리핀 샤르가오 섬
이곳은 서핑 명소입니다. 눈물방울처럼 생긴 섬의 모양, 하얀 모래사장과 청록색 바다가 어우러져 이 섬에 들어서면 아름다운 주술에 걸린 것처럼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