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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길드워2 위키
다음은 비공식 플레이어가 작성한 비디오 녹취록입니다. 이 기록의 정확성은 ArenaNet에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End of Dragons 의 First Look 실시간 스트림은 2021년 7월 27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는 곧 출시될 확장팩의 기능에 대한 미리보기를 제공했습니다.
티저 예고편 [16:27]
Kuunavang: 이 땅은 도덕적 회복력의 기념비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삶을 끝내려고 했던 바로 그 위에 새로운 삶을 건설했습니다.
신원 미상의 목소리: 필멸자는 작은 불꽃입니다. 찬란하고 뜨겁다가 사라져 버립니다. 영원을 마주하는 사람은 삶의 의미, 끝의 의미를 쉽게 잊어버립니다 .
Kuunavang: 당신은 그것이 이렇게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확인 목소리: 아니, 쿠우나방 , 그렇지. 그들은 내가 필요합니다.
소개 [17:20]
콜린, 앤드류, 루비
루비 바이엘: 안녕, 티리아. Guild Wars 2: End of Dragons First Look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저는 ArenaNet 커뮤니티 매니저인 Rubi Bayer 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것을 오랫동안 고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저와 함께 수석 콘텐츠 디자이너인 Andrew Gray 와 스튜디오 디렉터인 Colin Johanson이 있습니다. 안녕, 얘들아.
앤드류 그레이: 안녕하세요, 여러분. 여기에서 End of Dragons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Colin Johanson: 안녕하세요, Guild Wars 커뮤니티입니다. 모두 다시 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시간이 조금 지났습니다. 다시 의자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
루비: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콜린: 감사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날입니다. Guild Wars 1에서 개발을 시작했을 때 우리의 첫 번째 캠페인은 Factions in Cantha였으며 이는 스튜디오로서의 첫 확장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기억하는 여러분을 위해 첫 번째 주요 라이브 업데이트인 Sorrow's Furnace를 출시하는 큰 승리를 거두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Factions는 스튜디오에 있는 우리 모두에게 놀라운 여정이자 배움의 기회였습니다. 우리는 스튜디오로서 이전에 확장을 한 적이 없었고, 그 확장에서 배운 많은 교훈은 오늘날 우리가 여전히 확장에 접근하는 방식에 실제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15년이 지났습니다. 그렇게 길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Guild Wars 프랜차이즈에서 Cantha를 처음 방문한 지 15년이 지났고, 마침내 다시 한 번 Cantha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 것은 우리 모두에게 정말 특별합니다.
Andrew: 알겠습니다. 여기에서 약간의 명성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Guild Wars Factions의 사본이 있다면 뒷면의 스크린샷은 정말 귀하가 찍은 것이라고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습니다.
루비: 잘했어.
앤드류: 네, 맞습니다. Cantha는 우리의 첫 번째 확장팩의 배경일 뿐만 아니라 Guild Wars Beyond에서 우리가 했던 마지막 이야기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Guild Wars 2에 대한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우리가 만든 콘텐츠입니다. 그 콘텐츠인 Winds of Change는 나는 개인적으로 길드 워 2에 대한 작업에 도착 컨텐츠의 마지막 조각도했다 , 그래서 내 마음에 정말 특별한 장소를 보유하고는. 그러나 오늘 우리는 End of Dragons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uild Wars 2를 발표한 날부터 플레이어들은 "Cantha When?"
콜린: 하하! 나는 거기에 바로 주위의 출시를 기억 인터뷰 콘텐츠 제작자, MattVisual, 그는 그냥 트 또는이 힌트를 줄 것이다 무엇이든지 무엇을 버려야 나를 기다리고, Cantha 말을하고 또 다시 날 쳐다보고 보관 전체 인터뷰와가 Cantha가 올 때까지.
앤드류 : 나는까지 곧장 단 하웰을 기억 괴롭혀 나에게 말을 "Cantha는 확인을" 실시간 스트리밍 중 .
루비: 맞아요. 음, Matt, Dan 그리고 Cantha에 대해 궁금해하셨던 여러분, 오늘은 행운의 날입니다. 우리는 End of Dragons에 대한 정보의 물결을 약속했고 그것을 전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쇼의 나머지 기간 동안 우리와 함께하는 End of Dragons 개발 팀의 구성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오늘은 당신의 첫인상입니다. End of Dragons 출시에 이르기까지 오늘 발표하는 모든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또한 모든 것을 망치고 싶지 않습니다 . 2022년 초에 End of Dragons가 출시되면 여러분이 직접 발견할 수 있도록 많은 정보를 저장할 것입니다. 이제 Dragons의 새로운 끝 트레일러로 지금 첫 번째 모습을 시작하겠습니다.
새로운 예고편 [20:07]
예고편을 꼭 닮은 싱제아 컨셉아트
Aurene: 이 기이함 에는 반쯤 기억나는 노래, 전달할 단어가 없는 선율 같은 친숙함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알고 있지만 아직... 난 몰라.
미확인 목소리: 곧 하게 될 거야, 꼬마야.
정체를 알 수 없는 목소리: 누구에게 말하는 겁니까?
미확인 목소리: 안개 속의 메아리, 가능성.
미확인 목소리: 주위를 둘러보세요. 내가 아니었다면 당신의 아이들은 과거에 갇혔을 것입니다. 그들의 세계는 내가 목적을 준 옥으로 조각되어 있다. 나는 그들에게 미래를 약속했다. 한 세기의 발전은 이대로 끝날 수 없습니다. 나는 아닙니다. Cantha는 단지 거대한 우주 바퀴의 스포크 가 아닙니다.
정체불명의 목소리: 위대한 혁신가가 약속된 미래를 그렇게 쉽게 포기할까요?
신원 미상의 목소리: 안 할게요. 우리 모두를 구할 방법을 찾겠습니다.
미확인 목소리: 미래는 저 너머에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예고편 힌트 [22:05]
에테르블레이드 비행선
Rubi: 새 예고편이 마음에 드셨기를 바랍니다. 아직 생각하지 않았다면 채팅으로 의견을 알려주세요. 모든 사람이 돌아가서 파헤치고 찾을 수 있는 내용이 많이 있습니다. 쇼가 끝난 후 예고편을 다시 보고 무엇을 더 발견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앤드류: 거기에 있던 에테르블레이드 가 있었 나요?
루비: 분명히.
Andrew: 그리고 Ankka 옆에 있던 그 신비한 아수라는 누구 였습니까 ? 불시에 죽은 Horrik 의 대체품이 될 수 있습니까?
루비: 아마도. 그래서 우리는 예고편을 보게 되었고, 나는 그들이 모든 것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그러나 그것은 오늘 공개의 시작일 뿐입니다. 우리가 살펴볼 End of Dragons의 첫 번째 영역은 이야기, 설정 및 세계에 대해 조금 더 깊이 살펴보는 것입니다.
Andrew: 내가 End of Dragons에서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은 내러티브와 디자인 팀이 확장팩 스토리의 테마를 형성하기 위해 얼마나 긴밀하게 협력했는지입니다. 게임 플레이와 내러티브는 서로를 진정으로 칭찬합니다.
루비: 그렇죠 . 이제 내러티브 및 디자인 팀의 일부 개발자로부터 Cantha의 이야기와 설정에 대해 들어보겠습니다.
End of Dragons의 이야기 [23:05]
Canthan 확인 확인
Connor Fallon: End of Dragons는 지금까지 Guild Wars 2 이야기에서 우리가 해왔던 많은 일의 절정입니다.
Kwan Perng: 우리는 수년에 걸쳐 구축한 정말 흥미롭고 공개된 스토리 스레드를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End of Dragons에서 많은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플레이어들이 Tyria의 위대한 우주론적 질문과 함께 이 모든 다양한 대인 관계 이야기를 그들이 정말로 즐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만족스러운 결과로 어떻게 엮어냈는지에 대해 흥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Connor: 지난번에 Cantha에 갔을 때는 Guild Wars 1의 Winds of Change 콘텐츠 팩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기본적으로 본 것은 Shiro 의 부상으로 인해 많은 여운이 남는다는 것이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이 지역을 정화하기 위해 이 그룹인 순도부와 협력했습니다. 그들은 질병처럼 정화하는 데 그치지 않고 Cantha가 원하는 이상적인 이미지와 맞지 않는 모든 사람들을 쫓아내기 시작했습니다.
Morgan Lockheart: 그리고 나서 그들은 세상의 나머지 부분을 폐쇄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 우리가 물건을 남겼습니다. 따라서 Cantha가 폐쇄되었기 때문에 타임캡슐이 될 것이라고 상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Tyria의 나머지 지역에 영향을 미쳤던 동일한 사건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자이탄의 부상, 발타자르의 죽음, 이 모든 것들은 세계의 나머지 지역에 미친 영향만큼이나 칸타에도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Connor: 사실 우리 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세계가 어떻게 형성되었을지 알아내기 위해 상당히 일찍 팀으로서 세계에서 일어난 모든 주요 사건과 그것이 Cantha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에 대한 타임라인 을 만들었 습니다.
Tom Abernathy: Guild Wars 1에서 Cantha를 정말 사랑했던 오랜 팬이라면 정말 좋아할 만한 작품을 많이 찾게 될 것이며, 솔직히 새로운 플레이어는 마음이 조금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Morgan: 그것은 길드 워 2가 아닐 것이고 , 커맨더의 동맹이 없다면 커맨더 의 이야기도 아닐 것 입니다. End of Dragons에서 우리는 Marjory 및 Kasmeer 와 함께 여행하는 자신을 발견 합니다. Jory Detective를 정말 그리워하는 사람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Tom: Cantha로의 여행에서 우리와 함께 할 가장 중요한 친숙한 얼굴은 Aurene 입니다. Aurene의 이야기는 Guild Wars 2 이야기의 척추가되었습니다.
Connor: Aurene은 자신의 책임과 해야 할 일에 대해 끊임없이 고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노력은 전 세계에 반향을 일으킬 것입니다.
Morgan: 이 확장팩에서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세계 곳곳에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세상에는 당신을 만지는 순간, 당신을 웃게 만드는 순간, 당신을 울리는 순간이 너무 많습니다. 이 팀은 감정을 표면으로 드러내는 데 능숙합니다.
Kwan: 제가 가장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점은 Guild Wars 2가 정말 강력하다고 생각하는 게임플레이 요소와 정말 열광적인 페이스를 유지하고 여러분을 살게 하는 스토리를 매우 우아하게 혼합하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말 멋진 게임 플레이 순간을 많이 경험하면서이 세상에서.
코너: 나는 사람들이 End of Dragons의 이야기를 경험하는 것에 대해 흥분되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첫째, 디자인 관점에서 볼 때 마지막으로 확장한 이후로 개선되었거나 완전히 새로운 기술이 너무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확장팩에는 사람들의 마음을 날려버릴 정말 독특하고 멋진 세트피스가 있습니다.
게임의 목소리 - 이시이 에리카: 안녕하세요! 저는 이시이 에리카 이고 드래곤즈의 끝에서 준 을 연기 합니다.
Rubi: Connor가 말했듯이 End of Dragons의 이야기는 15년 전에 시작된 이야기부터 지난 1년 동안 참여한 이야기와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오랫동안 지속되는 많은 이야기 스레드의 절정입니다. .
Andrew: 그리고 Cantha의 타임라인 구축에 대해 그가 말한 것은 100% 사실이었습니다. 작업의 일부를 구축하는 세계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내러티브 팀 및 일부 디자이너와 함께 앉아 제국 역사의 지난 100년 정도를 계획하는 것은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정말 미쳤어요.
루비: 네. 이 확장팩의 목표 중 하나는 Factions의 Cantha를 기억하는 사람들에게 친숙하고 흥미진진한 세계와 이야기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가 이 새로운 Cantha에 참여하세요. Nick Hernandez와 Ali B가 지도 및 콘텐츠 디자인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End of Dragons 디자인을 시작할 때 Heart of Thorns가 가져온 수직성을 통합하고 싶었고, Path of Fire에서도 움직임의 자유로움에 기대고 싶었습니다.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Cantha Reimagined [27:58]
Shing Jea: 고요한, 영적, 넓은
Ali Buntemeyer: 제 이름은 Ali B입니다. 저는 선임 콘텐츠 디자이너 중 한 명이며 주로 오픈 월드 영역에서 일합니다.
Nick Hernandez: 제 이름은 Nick Hernandez입니다. 저는 ArenaNet의 게임 디자이너이며, Shing Jea 맵 의 콘텐츠 디자이너입니다 .
Ali: 따라서 팬들은 End of Dragon 맵에서 이전에 경험하지 못한 새롭고 색다른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Nick: End of Dragons를 사용하면 각 맵이 좀 더 차별화되고 각각 고유한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 싱제아는 모든 게임 플레이 유형에 맞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휴양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의존 하지 않고 평화롭게 느껴지는 이 아름답고 고요하고 영적이고 넓은 (하!) 로케일과 같습니다.
Ali: 따라서 Echovald 맵의 하이라이트 중 일부는 확실히 거대한 나무, 호수, 호수로 흘러드는 강으로 플레이어가 횡단할 수 있는 지하 개울 등이 있는 곳입니다. 거기. 확실히 그 거대한 나무는 우리가 이전에 이야기한 수직성과 움직임의 자유를 제공합니다. 스카이스케일을 가지고 있다면, 정말 멋질 것 같아요. Cantha는 Guild Wars 1의 그것과 확실히 같지 않습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250년이 지났는데 그 영역이 어떻게 발전했는지입니다. 지금 지형은 어떻습니까? 나무는 여전히 석화되어 있습니까? 무슨 일이야? 사람들도 마찬가지겠죠? 250년 전에 그곳에 있었던 사람들은 같은 사람들이 아닐 수도 있지만 분명히 익숙한 건물과 구조물이 있습니다.
Echovald: 거대한 나무와 수직성
Nick: 그래서 플레이어들이 Shing Jea를 통해 알게 될 것은 그것이 예전과는 지형적으로 다르지만 친숙한 음색이 없는 지점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마침내 End of Dragons를 출시할 때 가장 기대되는 것은 플레이어가 맵 자체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보는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세상에 투입된 모든 작업과 세계 내러티브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그리고 그 게임 플레이와 그 이야기가 사람들을 어떻게 느끼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대한 반응을 얻고 싶습니다. 정말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게임의 목소리 - Noshir Dalal: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Noshir Dalal입니다. 당신은 나를 Detective Rama 와 Guild Wars 2: End of Dragons 로 듣게 될 것 입니다.
Rubi: Shing Jea와 Echovald의 미리 보기, 게임 최종 게임 세계가 현재 어떻게 달라지는지, 그리고 이러한 변경 사항이 맵 및 콘텐츠 디자인에 미치는 영향을 즐겼기를 바랍니다.
Andrew: 그리고 그것은 단지 두 개의 지도일 뿐입니다. End of Dragons 오픈 월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자리에 앉았을 때 우리는 재생 가능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End of Dragons 지도가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갈 지도가 되기를 바랍니다.
루비: 네. 그들은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역사를 반영합니다. Cantha가 고립된 동안 어떻게 변했는지, 게임 세계의 아름다움, Guild Wars 2가 제공해야 하는 많은 것들.
Andrew: 그리고 Ali가 언급한 것처럼 이 지도는 탐험하는 것도 재미있고 특히 탈것을 타고 탐험하는 것도 재미있습니다.
Rubi: 탈것에 대해 말하자면, 여기 또 다른 End of Dragons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공성 거북이 [31:12]
새로운 탈것: 공성 거북이!
커크 윌리포드: 저는 커크 윌리포드입니다. 저는 ArenaNet의 수석 게임 디자이너이자 End of Dragons의 팀 리더입니다.
브라이언 월터: 제 이름은 브라이언 월터입니다. 저는 ArenaNet의 애니메이터입니다.
Kirk: So Siege Turtle 은 Guild Wars 1과 Cantha에서 가장 상징적이고 기억에 남는 생물 중 하나입니다. 처음으로 End of Dragons의 탈 것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공성 거북이가 즉시 목록에 올라갔고 팀은 금세 그 탈것을 붙였습니다. 탈것은 Guild Wars 2에서 정의되는 기능이며 End of Dragons에서 우리는 그 전통을 이어가고 싶었습니다. 공성 거북이는 최초의 멀티플레이어 협동 탈것입니다. 공성 거북이가 멀티플레이어 탑승물이라는 것은 친구를 태우고 함께 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우리는 운전자와 승객 모두가 재미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브라이언:새로운 플레이어를 게임에 초대할 수 있는 완벽한 기회입니다. 그냥 뒤에 탈 수 있기 때문에 공성 거북이를 즐기기 위해 이전에 탈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멘토 태그를 띄우면 거북이의 등에 올라타서 그들이 전에 보지 못한 지역을 지도 주위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Guild Wars가 마운트되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의 행동이 사실적이고 살아 있음을 느끼도록 하기 위해 많은 관심과 연구를 했습니다. 저는 거북이 애니메이션을 프로토타이핑하면서 거북이 비디오를 보는 데 몇 달을 보냈습니다. 거북이는 먹고, 걷고, 전력 질주합니다. 거북이는 달리고, 거기에 대한 비디오가 있고, 나는 그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 공성 거북이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단순한 걷기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이 거대한 거북이와 그들이 걷는 방법과 발 위치가 무엇인지 보면서 거북이의 사고 방식에 정말로 빠져 들었습니다. 실제로 게임에서 걷기 애니메이션을 토글하면 거북이의 걷기 속도에 따라 매핑됩니다. 실제로 계산을 해보니 맙소사. 정확한 속도와 같습니다. 완벽한. 발라 버렸지. 거북이를 생각할 때, 당신은 정말로 생각하지 않습니다빠르기 때문에 재미있고 보람 있는 방식으로 지형 위를 달리는 것은 굉장한 도전이었습니다.
공성 거북이 걷기 애니메이션 [32:29]
Kirk: 공성 거북이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공성 거북이에 올라타 공성 거북이의 위력과 위대함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Voices of the Game - Tina Huang: 안녕하세요, 저는 Tina Huang이고 Empress Yin , Kalidris , Akane , Tengu Reporter , 그리고 길드 전쟁 확장팩에서 나중에 만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캐릭터를 플레이 합니다. 2: 드래곤즈의 끝.
Rubi: 2인용 협동 탈것으로서의 공성 거북이는 여러분이 End of Dragons에서 경험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것입니다. 몇 년 전, 우리는 다음 확장팩에 대해 무엇을 원하는지 브레인스토밍하기 위해 전사적 회의를 가졌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가장 먼저 소집된 것 중 하나가 공성 거북이였습니다. 우리 모두는 그들이 길드 워 2에서 칸타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Andrew: Luxon Armada의 충성스러운 일원으로서 동의합니다. 그리고 Kirk는 운전자와 승객 모두가 재미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을 때 농담이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공성 거북이가 지난번보다 조금 더 첨단 기술로 보인다는 것을 눈치채셨을 것입니다.
Rubi: 조금 더 속았다.
앤드류: 네. 예, 그것은 실제로 Cantha의 일반적인 스레드입니다.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사실, 오늘 늦게 우리 웹사이트 에 드래곤제이드 기술에 대한 기사가 올라올 것입니다.
루비: 네. 따라서 공성 거북이가 오는 유일한 새로운 운송 수단은 아닙니다. Kirk는 아직 공유할 내용이 더 있으므로 그가 여러분에게 할 말을 더 살펴보겠습니다.
낚시와 스키프 [34:33]
컨셉 아트: 편주에서 낚시
커크: 저는 커크 윌리포드입니다. 저는 ArenaNet의 선임 게임 디자이너이자 End of Dragons의 팀 리더입니다. 우리는 길드워 2가 존재하는 한 오랫동안 낚시를 하고 싶었습니다. 항상 최고의 시간과 장소를 찾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길드워2를 위해 낚시를 구축할 때 개인적으로 낚시를 갔던 경험을 살펴보고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어렸을 때 낚시를 갔을 때 가족들과 함께 갔습니다. 그래서 이를 Guild Wars 2에 도입할 때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어떻게 만들 수 있을지 생각하고 싶었습니다.
부두에서 낚시를 하거나 저희가 만든 편주를 만들어 낚싯배를 타고 친구들과 함께 탐험함으로써 Tyria 바다 주변에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Tyria의 물이 실제 낚시 경험을 할 수 있는 최대한 실제처럼 느껴지기를 원했습니다 . 따라서 전 세계의 Tyria에서 수백 가지 의 다양한 물고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추가된 것이 너무 많으며, 모든 것을 찾아낸 첫 번째 사람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일반적인 금붕어와 Ascalon에서 가장 악명 높은 메기 "Old Whiskers"를 포함합니다.
라이브 스트림에 표시된 낚시와 유사한 스크린샷
End of Dragons에는 공성 거북이, 스키프, 낚시를 포함한 5개의 새로운 마스터리 트랙이 있으며, 각 트랙에는 플레이어가 Cantha를 탐험하면서 발견할 수 있는 고유한 진행 수준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함께 모여 Cantha에서 만들어낸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End of Dragons의 출시에 대해 가장 기쁩니다. 우리 모두는 가장 오랫동안 Cantha에 가고 싶었고, 팀은 그것을 현실로 만드는 훌륭한 일을 해냈고, 선수들이 그것을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게임의 목소리 - 라이 체이스: 나는 라이 체이스입니다. 그리고 저는 당신의 지역에서 가장 친근한 에이젠더 엔지니어인 Yao의 목소리를 냅니다.
Rubi: Kirk가 말했듯이, 우리는 오랫동안 낚시를 추가하고 싶었고, 그것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와 End of Dragons에 정말 만족합니다. 멀티플레이어 측면, 2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 부두, 해안 또는 편주에서 낚시할 수 있는 기능. 그런데 Skiffs는 Kirk가 공성 거북이와 함께 언급한 5개의 새로운 마스터리 트랙 중 하나입니다.
Andrew: 파티를 하고 낚시를 하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입니다. 배를 정박한 다음 걸어 다닐 수 있습니다. 물론 낚시를 갈 수도 있지만 춤을 출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악기로 바다 샨티를 연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잡히지 않았다면 낚시는 칸타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Tyria 전역에서 낚시를 할 수 있으며 게임에서 모든 물고기를 잡으려면 낚시의 전체 세계 여행을 가야 합니다.
루비: 대단해.
Andrew: 이 마스터리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지금부터 End of Dragons 출시 사이에 발표되지 않은 나머지 두 라인이 있습니다.
루비: 네. End of Dragons에 대한 다음 보기에서는 확장팩과 함께 제공될 전설적인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3세대 전설 무기 [37:11]
아우렌 테마의 전설적인 대검
Chelsea Mills: 저는 Chelsea Mills이고 선임 소품 아티스트입니다. End of Dragons에서는 출시일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16개의 새로운 전설적인 무기를 소개합니다. 이 전설 세트는 End of Dragons 이야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Elder Dragon Aurene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예술적 관점에서 우리는 전설적인 Aurene을 처음 만났을 때부터 사랑스러운 작은 새끼로 사령관과 함께 하는 여정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선구자는 아기 아우렌을 나타내고 전설은 성인 아우렌을 나타냅니다. Aurene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이며, Aurene을 기반으로 한 전설적인 세트를 만들 수 있어서 너무 기쁩니다. 전설적인 선수들과 게임을 하면서 뛰어다니는 선수들을 보고 싶어요.
Voices of the Game - Rina Hoshino: 안녕하세요, 저는 Rina Hoshino입니다. 저는 Kuunavang의 목소리를 담당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그녀를 다시 알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오렌 스타일의 전설적인 무기 세트
Rubi: 이 16개의 새로운 Aurene 스타일의 전설적인 영웅은 모두 End of Dragons 출시일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시작하고 싶다면 Chelsea가 현재 Return to Living World 도전 과제에서 언급한 선구자 중 한 명에 대한 바우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나중에 그것에 대해 조금 더 이야기할 것입니다.
앤드류: 이 무기를 얻으려는 마음이 벅차오릅니다.
루비: 필요해요.
Andrew: 저는 Aurene의 챔피언입니다. 저를 부분적으로 보이게 하는 전설적인 인물이 있어야 합니다.
Rubi: 나는 Aurene의 챔피언입니다.
앤드류: 음... 그건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루비: 하하! 다음으로 Cameron Rich가 스트라이크 미션과 인카운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공격 임무 및 조우 [38:46]
하드코어 플레이어를 위한 10인 콘텐츠
카메론 리치: 안녕하세요, 저는 카메론 리치입니다. 저는 ArenaNet의 선임 게임 디자이너이며 인카운터 팀의 리더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End of Dragon Strike Missions의 경우 End of Dragons의 이야기에서 몇 가지 장엄한 만남을 가져오고 여러분이 즐길 수 있도록 이러한 만남의 정말 멋지고 도전적인 10인 버전을 만들고 있습니다. End of Dragons Strike Missions의 경우 End of Dragons와 함께 출시할 각 Strike Mission에 도전 모드 난이도를 추가한다는 점에서 새로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챌린지 모드는 출시 직후 활성화되며 하드코어 플레이어, 기존 레이더에게 진정으로 몰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챌린지 모드 외에도
End of Dragons 생물과 전투원을 통해 우리는 디자인에 대해 약간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해결하려고 하는 일반적인 문제 중 하나는 높은 등급의 생물이 더 많은 생명력과 더 많은 피해를 입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입니다. 대신, 이번에는 생물이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새로운 능력을 잠금 해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필드에서 베테랑인 생물을 발견하면 한 가지 기술 세트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으며 다시 발견하고 엘리트 또는 챔피언이라면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새로운 기술을 잠금 해제하여 테스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선수로서의 강점. 팬들이 End of Dragons의 공격 임무를 손에 넣게 되어 정말 정말 기쁩니다.
게임의 목소리 - Ike Amadi: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Ike입니다. 저는 Gorrik을 플레이 하고 있으며 아시다시피 그는 최고이며 End of Dragons의 출연진에 참여하게 되어 기쁩니다. 기대됩니다.
Rubi: 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분들이 새로운 도전을 기대하고 계시는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새로운 만남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추가 도전 모드와 개선된 보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금 본 것은 Strike Missions의 일부 맵을 살짝 엿본 것입니다. 거대한 스토리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므로 보스나 전투를 아직 완전히 보여줄 수는 없으므로 확장팩에서 발견할 때를 기대합니다.
Andrew: 그리고 도전 모드가 그 이름에 걸맞게 구현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습니다. Cam과 그의 팀은 다양하고 도전적인 콘텐츠를 만드는 놀라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모든 전투가 재미있습니다. 그것들은 아마도 확장팩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 중 일부일 것입니다.
Rubi: 그들은 매우 좋습니다. 우리는 또한 길드 워 2를 위해 모두 업데이트된 나가, 카파, 왈로우와 같은 길드 워 파벌의 친숙한 적을 만날 것입니다.
Andrew: Guild Wars 2에서 이 친숙한 군대를 다시 상상하는 것은 흥미진진한 도전이었고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팀은 또한 우리가 생물체의 크기를 조정하는 방법을 재검토하고 있으므로 단순히 건강을 얻는 대신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실제로 새로운 능력을 얻습니다.
루비: 좋아요 . Andrew, 다음에 누구에게서 듣게 될지 알려주지 않으시겠습니까?
앤드류: 당신은 길드 홀에 대해 제 과거로부터 듣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길드 홀: 반사의 섬 [41:48]
신재길드홀
앤드류: 제 이름은 앤드류 그레이입니다. 저는 Guild Wars 2의 콘텐츠 디자인 책임자입니다. 그래서 길드 홀의 가장 멋진 점 중 하나는 우리가 선택한 위치입니다. 그것은 오래된 Shing Jea Arena에 있는 훌륭한 해변가 속성입니다. 그것은 원래 게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맵 중 하나였으며 길드워 2에서 더욱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원래 순결의 장관의 지도자가 패배 한 장소이기 때문에 역사적 관련성이 많습니다. 변화의 바람 끝.
길드 획득은 원정을 간다는 점에서 다른 길드 홀과 유사하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원정대를 조금 다르게 구성하여 소규모 조우에 더 집중했습니다. 스케일링을 큰 초석으로 삼아 소그룹으로 가더라도 그 안에 들어가서 무찌를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만남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개별 보스와 싸우고 있습니다. "와우, 화면에 적들이 많군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하이라이트는 공간에 있는 물의 양입니다. 우리는 섬이 스키프와 낚시와 정말 잘 어울리기를 원했기 때문에 일부러 섬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잘 작동했습니다. 자신의 길드회관에서 편안하게 떠날 필요 없이 길드회관에서 낚시 여행을 하며 길드원들과 함께 돌아다니는 것만으로도 큰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해변 바로 옆에 정말 큰 길드 경기장이 있습니다. 마이타이(Mai Tai) 방식의 길드 전투를 좋아한다면 여기가 바로 길드 홀입니다.
길드 회관을 지으면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솔직히 그 지역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서 매일 휴가를 온 기분이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우리가 탐험대를 만들 때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가 조금 더 있는 탐험대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거기에는 친숙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기존 친구와 End of Dragons에서 만나는 일부 캐릭터가 획득 과정에 약간의 개성을 더해줍니다. 그리고 저는 플레이어들이 그것을 정말로 즐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식할 공간이 많다
길드장식자들이 이 공간을 솔직히 어떻게 활용하는지 정말 궁금합니다. 나는 길드 홀에서 그들이 지을 수 있는 미친 것들, 창의성의 양에 항상 압도당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것을 만들 때 특별히 염두에 두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그곳에서 그들의 모든 미친 모험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공간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우리가 그들을 위해 만든 공간으로 무엇을 하는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목소리 - Sarah Sokolovic: 안녕하세요. 저는 Sarah Sokolovic이고 End of Dragons에서 Ankka의 목소리입니다.
게임의 목소리 - Kelly Hu: 안녕하세요. 저는 Kelly Hu이고 Guild Wars 2: End of Dragons의 Aetherblade Armada에서 Captain Mai Trin 을 연기합니다.
Rubi: 수고 하셨습니다. 앤드류를 지나쳤습니다.
앤드류: 감사합니다.
Rubi: 이 모든 것을 공유하고 플레이어가 새로운 Canthan 길드 홀을 준비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ndrew: 이 지도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강조할 수 없습니다.
루비: 너무 예뻐요.
Andrew: 우리는 실제로 누군가가 회사로 돌아 오게 했습니다 . Claypool 타운십의 Darrin Claypool 입니다 . 그가 돌아왔고 그가 이 지도에서 한 일은 정말 경이롭습니다.
엘리트 전문화: 거장 [44:39]
새로운 메머 엘리트 전문화
Rubi: 이 시점에서 엘리트 전문화에 대해 아직 이야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궁금할 것입니다. 거기에 매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앤드류, 시작하지 않을래?
Andrew: 따라서 엘리트 전문화는 플레이어에게 직업을 경험할 수 있는 근본적으로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직업의 핵심 역학을 변경하고 새로운 무기 및 유틸리티 기술을 잠금 해제하여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End of Dragons의 엘리트 전문화는 Cantha에서 크게 영감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엘리트 사양을 지역에 진정으로 연결하기 위해 몇 가지 깊은 지식을 파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직업과 엘리트 전문화 설계로 많은 규칙을 깨뜨렸고 플레이어들이 그 결과를 정말 즐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루비: 네. 오늘 우리는 몇 주 전에 예고한 엘리트 사양의 핵심 메카닉 변경 사항과 무기 및 유틸리티 기술에 대한 개요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 후, 저는 저희 개발 팀의 몇몇 구성원들과 함께 라이브로 합류하여 2021년 길드 워 2의 다음 버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베타 날짜를 알려 드리고 오늘의 쇼를 마무리할 것입니다.
칼 맥클레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End of Dragons의 엘리트 전문화 작업을 하는 선임 전투 디자이너인 Karl McLain입니다. 우리는 오늘 곧 출시될 Mesmer 엘리트 전문화인 Virtuoso의 일부 능력을 미리 보기 위해 왔습니다 . 바로 뛰어들어봅시다.
시작하기 위해 직업 메커니즘 변경 사항을 간략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처음부터 더 이상 클론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Virtuoso는 클론을 만드는 대신 Bladesong 전문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블레이드를 비축합니다. Phantasms 는 여전히 초기화되지만 작업이 끝나면 복제본을 만드는 대신 블레이드를 비축 합니다. 이 미리 보기에서 블레이드를 얻는 다양한 방법에 대한 간단한 데모를 제공합니다.
이제 Virtuoso의 무기인 단검을 살펴보겠습니다 . 거장 단검의 첫 번째 기술은 플라잉 커터 라는 일관된 발사체 공격 입니다. 3개의 자동 공격 체인에 대한 지불 대신 발사된 3개의 발사체에 명중된 모든 대상은 세 번째 충격에 대해 여러 번의 추가 공격을 받습니다.
이 무기의 두 번째 스킬은 블레이드콜 입니다. 이 능력은 끝 지점이나 지형과 충돌하는 곳에서 일시 중지한 다음 두 번째 공격을 위해 거장에게 돌아가는 단검을 퍼뜨립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는 동안 칼날이 적을 공격하면 전문 기술을 위한 칼날을 비축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내 캐릭터의 왼쪽 어깨 위에 있는 칼날을 볼 수 있으며 두 번째 칼날을 입으면 오른쪽 어깨 위에 다른 칼날이 표시됩니다.
불안정한 칼날폭풍은 경로를 따라 펄스 피해를 입히고 범위 내의 적에게 칼날을 던지는 세 번째 능력입니다. 좋아, 우리가 축적한 재고 블레이드 중 일부를 사용합시다.
Bladesong Harmony 는 Virtuoso의 가장 접근하기 쉬운 bladesong으로 , 일정 시간 동안 보관된 각 블레이드를 별도로 소모하여 대상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Bladesong Sorrow : 비축된 각각의 검이 스스로 준비된 다음, 대상을 향해 발사하여 혼란을 가하는 동시에 동시에 공격합니다. 그 후 대검으로 전환한 다음 Mirror Blade 및 Phantasmal Berserker 를 사용하여 몇 개의 블레이드를 다시 만들 것 입니다.
Bladesong Dissonance : 모든 블레이드를 단일 공격으로 결합하여 적을 멍하게 만듭니다 . 우리는 유틸리티 스킬인 블레이드 리뉴얼 을 사용하여 전체 블레이드 세트를 되찾을 것 입니다.
Bladeturn Requiem 은 짧은 시간 동안 차단하고 보유된 블레이드 수에 따라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당신의 치유 기술은 Twin Blade Restoration 이라고 불리며 , 적에게 단검을 던지고 적에게 명중하면 보너스 효과를 줍니다. 이전에 다루었듯이 Blade Renewal은 왜곡을 허용하고 각 블레이드 노래에 대해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블레이드를 완전히 비축합니다.
칼날 비 는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단검을 떨어뜨려 해당 지역에 남아 있는 적을 처벌합니다.
소드 오브 데시메이션(Sword of Decimation) 은 적들을 전략적으로 움직이지 못하게 하는 단일 공격입니다.
Psychic Force 는 적을 밀어내는 Virtuoso 주변의 영역 공격입니다.
마지막으로, 정예 스킬 인 Thousand Cuts 는 완전한 효율성을 위해 좁은 경로에 머물도록 요구하는 화염 및 망각 선 기반 손상 능력입니다.
그래서 거기에는 Virtuoso가 확장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각각의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특성과 다른 시간을 다룰 것입니다. 이 건장한 엘리트 전문화를 손에 넣었을 때 단검이 어떻게 날아가는지 보게 되어 기쁩니다. 저는 Karl McLain이었습니다. ArenaNet과 기술 팀을 대신하여 감사합니다. 곧 다시 뵙겠습니다.
게임의 목소리 - Debi Derryberry: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Taimi 의 목소리인 Debbie Derryberry 입니다. End of Dragons로 돌아오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아,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큰! 거기서 보자.
Rubi: Andrew는 여러분 모두를 위해 End of Dragons 작업을 계속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Colin이 저와 다시 합류했으며 라이브 운영 책임자인 Josh Davis도 여기에 있습니다.
조쉬 데이비스: 고마워 루비. 모두들 안녕. 1분이 지났습니다. 이 라이브 스트리밍을 중단할 시간에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와서 정말 기쁩니다. 나는 스스로를 도울 수 없었습니다.
Rubi: 충돌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조쉬: 감사합니다.
Rubi: Virtuoso는 어떻습니까?
Josh: 예, 앞서 Andrew가 언급한 것처럼 End of Dragons를 통해 엘리트 전문화에 대한 기존의 많은 디자인 제약과 규칙을 깨뜨렸습니다. 전반적으로 꽤 흥미로울 것 같습니다. Virtuoso에는 출시 이후 Mesmer 게임 플레이의 주요 요소였던 클론 메커니즘이 없다는 사실이 이에 대한 약간의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Virtuoso는 완전히 새로운 직업처럼 느껴지며 확장팩의 다른 모든 엘리트 전문화와 유사한 디자인 접근 방식을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Rubi: 다른 두 마스터리 트랙과 같이 오늘 언급한 다른 End of Dragons 기능과 함께 2021년 남은 기간 동안 이러한 엘리트 전문화에 대해 더 많이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훌륭한 출발을 했습니다. 우리는 확장에 대해 많은 것을 공유해야 합니다. Colin, 간단히 요약해 볼까요?
요약 [51:02]
콜린과 조쉬
Colin: 오늘부터 모든 것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루비: 10초.
Colin: 우리는 무엇에 대해 들었습니까?
칸탄 지역
우리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신비한 용옥 기술
생물과 마스터리
새로운 엘리트 전문화
각각 고유한 도전 모드가 있는 New Strikes
새로운 칸탄 길드 홀
낚시 및 낚시 보트 (저희는 그 편주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2인용 탈것!
Guild Wars 2에 멀티플레이어 탈것을 추가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그리고 이 확장팩에서 가장 흥분되는 것 중 하나는 이전 두 확장팩에서 얻은 최고의 요소와 교훈을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이야기를 위해 우리는 Heart of Thorns와 Path of Fire에서 우리가 한 최고의 몇 가지를 살펴본 다음 그 접근 방식을 End of Dragons에 도입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우리가 지금까지 한 최고의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리플레이 가치를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Heart of Thorns에 대한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본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Heart of Thorns가 게임에 추가한 리플레이 가치의 양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트라이크에서 이 확장팩과 메타 이벤트에 정말 투자했습니다. 챌린지 모드와 전체 전설적인 무기 세트, 출시 첫날 16개 풀, 리플레이 가치가 많고 확장팩에 관한 것입니다. 오래 놀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그것이 우리 선수들에게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확장팩뿐만 아니라 게임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 시스템을 갖고 싶었고, 글라이딩과 탈것, 기타 확장팩에서 우리가 해왔던 방식으로 게임을 전체적으로 깊이 있고 체계적으로 바라볼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End of Dragons에서는 멀티플레이어 탈것을 보면 "이봐, Path of Fire에는 탈것이 있었다. 우리는 거북이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탈것을 시도할 것이다."라고 말하는 우리에 대한 투자입니다. 정말 흥미진진합니다.
편주를 이용한 낚시 및 멀티플레이어 낚시는 게임 전반에 걸쳐 경험할 수 있는 경험입니다. 그것도 정말 흥미로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신비한 용옥 기술, 당신은 언젠가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이 접근 방식을 적용했습니다.
사전 확장 업데이트 및 베타 [52:40]
Colin: 그리고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두 가지 정말 큰 일들이 이 확장팩의 이야기에 실제로 영향을 미칩니다. 세계 대 세계 플레이어에게 동맹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주요 기능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End of Dragons 기간에 나옵니다. 그리고 우리가 아는 것은 플레이어를 위해 게임을 영원히 개선하기 위해 체계적으로 접근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투자하고 있는 또 다른 큰 부분은 우리의 기술입니다. 그리고 게임을 DX9에서 DX11로, 그리고 궁극적으로 그에 따라 나올 많은 것들에 투자하고 가져옴으로써 우리는 총체적으로 투자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이 확장팩뿐만 아니라 미래?
마지막으로 이 확장팩의 이름은 End of Dragons이지만 이것이 Guild Wars 2의 끝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End of Dragons를 이 프랜차이즈의 다음 큰 디딤돌로 보고 있습니다. 최고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Guild Wars 2의 End of Dragons 이후에는 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 말하지 않겠지만 언젠가는 여러분 모두가 그것을 확인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Rubi: 하지만 지금부터 End of Dragons 출시까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있습니다. 조쉬, 일어났어.
조롱:예. 감사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겪어야 하는 일이니 조금만 참아주세요. 먼저 당신이 바위 아래에서 살고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플레이어를 Living World 시즌 2, 3, 4 및 Icebrood Saga로 다시 데려가는 Living World Returns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고 싶습니다. 길드워2를 오랜만에 듣는 분들이라면 이 부분을 잘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Living World 에피소드는 스포트라이트 주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해당 에피소드를 주장하려면 로그인만 하면 됩니다. 오늘부터 시즌 3, 에피소드 5가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달 말에 시즌 4가 시작됩니다. 반복해서 말씀드리지만, 이것은 베테랑과 신규 플레이어가 End of Dragons를 준비하기 위해 스토리를 이해하기에 완벽한 시간입니다. 각 에피소드에는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업적이 있으며 이러한 업적을 완료하면 두 개의 상당히 큰 보상에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Rubi와 마찬가지로 End of Dragons 전구체 무기에 대한 바우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Chelsea가 이전에 우리에게 보여준 Aurene에서 영감을 받은 전설 중 하나를 얻는 데 유리한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iving World Returns의 전체 메타 업적을 완료하면 전설적인 부적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전설적인 무기고 . 이제 이러한 업적은 영구적이므로 처음 듣는 경우에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내년에 End of Dragons가 출시되기 전에 조금 늦게 시작하여 이 모든 콘텐츠를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까운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오늘 늦게 World Boss Rush 보너스 이벤트가 시작 된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 이 경우 커뮤니티 목표를 달성하고 모든 사람을 위한 새로운 등급의 보상을 잠금 해제하는 월드 보스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guildwars2.com 블로그에 해당 이벤트에 대한합니다. 어제 올라온 글인걸로 압니다.
앞서 언급한 Colin과 마찬가지로 이번 여름 후반에 Alliance가 베타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기능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를 위해 Alliances는 길드, 동맹을 사용하여 동적으로 매치업을 생성함으로써 보다 균형 잡힌 세계 대 세계 경험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세계와 세계 연결에 의존하는 수년 동안 사용해온 현재 시스템과 매우 다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기능이 World vs World에서 플레이어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를 올바르게 하기 위해 플레이어와 협력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단계적으로 베타 상태로 출시할 예정인 이유입니다. 이를 통해 게임에 영구적으로 추가하기 전에 해당 시스템의 각 요소에 대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7월 2일에 이것을 언급했지만 세계 대 세계는 Guild Wars 2의 핵심 기둥이며 우리는 End of Dragons의 엘리트 전문화를 제외하고 게임 모드에 대한 고기를 제공하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이 기능은 세계 대 세계를 우리와 여러분이 원하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계획한 많은 것 중 첫 번째 단계일 뿐입니다.
차세대 엘리트 전문화
이제 Colin이 이전에 언급한 것처럼 확장 이전에 나오는 유일한 주요 기능은 아닙니다. 그는 모든 것을 퍼내고 있습니다. 글쎄요, 우리가 이미 공개적으로 이야기한 것 같지만, 우리는 또한 DirectX 9에서 DirectX 11로 엔진을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Guild Wars 2에 대해 오랫동안 기다려왔고 많은 요청을 받은 업데이트입니다. 제 생각에는 Rubi가 그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은 올해 후반에 베타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이 전환은 클라이언트 성능을 개선하는 데 중요하며 우리가 매우 기대하는 장기적인 노력인 그래픽 충실도를 높일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이 베타를 단 몇 달 안에 시작할 계획이며 8월에 다시 시작할 예정입니다. 8월에는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심장이 두근두근.
마지막으로 End of Dragons를 위해 계획된 4개의 엘리트 전문화 베타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 중 처음 3개에는 각각 9개의 새로운 엘리트 전문화 중 3개가 포함됩니다. 네 번째 이벤트에는 9개의 정예 전문화 와 공성 거북이가 모두 포함됩니다 . 기존 PvE 콘텐츠, 세계 대 세계, PvP에서 엘리트 사양과 공성 거북이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참고 사항으로, 이 베타는 무료 계정을 가진 사람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기서 큰 문제는 첫 번째 엘리트 사양 베타가 8월 17일부터 8월 21일까지 3주 앞으로 다가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우리가 방금 Karl에서 쫓겨난 Virtuoso와 아직 밝혀지지 않은 두 가지 엘리트 전문화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콜린: 흠흠. 그리고 그 베타를 카운트다운하면서 각 베타까지 이어지는 나머지 8개의 엘리트 사양을 모두 공개할 것입니다. 그리고 말하자면, 다음은 곧 알게 될 다음 엘리트 사양의 실루엣을 살짝 엿보고 8월 17일 베타에서 플레이하게 될 것입니다.
조쉬: 그게 가능할까요?
루비: 놀랍네요.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상품 [58:15]
"오렌을 당신의 은신처로 데려오세요"
콜린: 그게 뭐였지? 흥미로운. 이제 그런 것 같아요. 루비, 오늘 또 하고 싶은 얘기 있어?
Rubi: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콜린: 더 있어요.
Rubi: 우선, 이 Aurene 엘더 드래곤 동상을 작업하고 있으며 마침내 여러분 모두와 공유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8월 20일까지 사전 구매하여 2022년 1월에 배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DXRacer와 협력하여 DXRacer Racing Series Pro Gaming 의자를 제공합니다. guildwars2.com에서 뉴스를 확인하여 Aurene 동상 사전 구매 및 입장 방법을 확인하세요.
콜린: 알았어. 확실히 그게 전부입니다. 우리는 상품을 다루었고 모든 것이 완료되었습니다.
출시일 및 Dragons 사전 구매 종료 [58:56]
싱제아 모자이크 망토와 화염뱀 무기
칸탄 랩터
싱제 드래곤 보트 스키프
루비: 아니, 더 있어요. 7월 초, 이번 달 초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이 하나 있습니다. End of Dragons가 2022년 초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수단. 확장팩이 2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오늘 오전 11시 20분(태평양 표준시)에 사전 구매하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두 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입니다. 그때까지 시간을 보내거나 조금 더 기다리게 하기 위해 사전 구매 보너스 아이템과 Guild Wars 2: End of Dragons의 각 에디션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사전 구매 보너스 아이템은 화염뱀 무기 상자 , 싱제아 모자이크 망토입니다.그리고 "성재의 신동" 타이틀. 사전 구매하는 즉시 이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Canthan의 감각을 바로 뽐낼 수 있습니다. End of Dragons의 모든 에디션에는 몇 가지 훌륭한 추가 기능이 있으므로 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Rubi: End of Dragons의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무료 공유 인벤토리 슬롯 과 최대 레벨 부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이 두 가지 아이템과 추가 캐릭터 슬롯인 싱 제아 드래곤 보트 스키프 스킨 , 제가 좋아 하는 칸탄 랩터 스킨 , 그리고 아이덴티티 수리 키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최고의 가치인 Ultimate Edition에는 모든 항목과 4000개의 보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많았습니다. 이 첫 번째 End of Dragons를 재미있게 보셨기를 바라며 올해 우리가 보여줄 다른 모든 것들에 대해서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다음 엘리트 전문화와 8월에 있을 첫 번째 베타 이벤트를 기대하기 시작할 때입니다. 기술적으로 이번 주에 8월이 시작된다고 생각합니다.
조쉬: 정말 그렇습니다. 추가하고 싶은 한 가지 메모가 있어 사용할 수 있는 ID 복구 키트를 언급했습니다. 확장과 함께 플레이어가 혜택을 볼 수 있는 새로운 모습이 있을 것이므로 매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Rubi: 네, 좋은 타이밍입니다.
조쉬: 과연. 이번 주 내내 무료로 제공되는 Living World 시즌 3, 에피소드 5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또한 오늘부터 월드 보스 러시 이벤트가 시작되며 월드 대 월드 보너스 경험 주간이 이번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Colin: 그리고 오늘 오전 11시 20분(태평양 표준시)부터 End of Dragons 사전 구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집어 들고 게임에 들어가서 멋진 재능을 뽐내십시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쉬: 모두 감사합니다.
Rubi: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쉬: 다음에 봐요.
루비: 게임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