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년 _ 투어링 _ ROAD GLIDE/로드 글라이드 스페셜(FLTRXS)
샤크노즈룩 스타일의 훼어링으로 크루저 느낌을 가미한 ROAD GLIDE/로드 글라이드 스페셜
눈앞에 끝없이 펼쳐진 도로를 편안하게 주행하고 싶으시다면 이 모터사이클이 최고의 친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
2017년 투어링 ROAD GLIDE SPECIAL/로드 글라이드 스페셜(FLTRXS)특징
Road Glide® Special 모델의, 공격적인 룩으로 바람을 가르는 프레임 장착 샤크 노즈 페어링과 듀얼 Daymaker™ Reflector LED 전조등을 좋아하는 분들은 이 모델만을 고집합니다. 게다가 이제는 완전히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엔진과 새로운 서스펜션 덕분에 더욱 적극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Special은 내장 GPS 및 BOOM!™ Box 6.5 GT 오디오 시스템, 기본 ABS, 글로스 블랙 내부 페어링 및 같은 색상의 페어링 스커트를 장착한 6.5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바람을 가르며 질주할 시간입니다.
할리 로드킹 2017년 엔진 특징
The All-New Milwaukee-Eight™ (1745CC)
Harley-Davidson® 45도 V-Twin의 엔진음은 1909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끊임없는 모터사이클링의 역사를 관통하며 부르릉거립니다. 각 엔진은 이전 모델보다 향상되었으며 상징적인 스타일과 내구성을 겸비하였습니다. 결코 착각할 수 없는 엔진음. 독보적인 육중한 외관. 그 어떤 모터사이클도 운전자에게 이런 느낌을 줄 수 없습니다. 이제 지금까지의 그 어떤 Harley-Davidson 엔진보다도 강력한 새 엔진을 자랑스럽게 소개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및 Milwaukee-Eight™ 114 엔진이 바로 그것입니다. 차세대 Harley-Davidson® V-Twin 엔진이 투어링 라인에 도입됩니다. 새로운 시대를 위한 파워, 성능 및 혁신이 완성되었습니다.
Steering Head and Front Forks
이 모터사이클은 커다란 커브길이든 급선회가 잦은 구불구불한 길이든 관계없이 코너링 시 든든한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딱딱한 프론트 엔드, 육중한 49mm 프론트 포크와 원활한 주행을 위해 지속적으로 조정된 댐핑이 갖춰져 있습니다. 반응성이 조정되었습니다.
All-New Milwaukee-Eight™ 107 Engine
Milwaukee-Eight™ 107 Engine
올해의 Harley-Davidson® 투어링 라인의 핵심은 H-D가 지금까지 제작한 것 중 가장 강력하고 탁월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엔진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Milwaukee-Eight™ 107 V-Twin은 더욱 매끄럽고 강력한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내구성 또한 우수합니다. 더욱 정확한 스로틀 반응성과 깔끔하고 확실한 엔진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실린더당 4개의 밸브, 하나의 체인 구동 캠, 듀얼 스파크 플러그, 카운터 밸런서 및 러버마운트. 헤아릴 수도 없는 수많은 주행 테스트와 시간 투자 끝에 개발되어 성능이 입증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완전히 새로운 모터사이클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엔진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키는 8가지 방식*:
강화된 파워: 증대된 배기량, 4밸브 헤드 및 높아진 압축비가 10% 증대된 토크를 제공
빨라진 가속 성능: 0-60mph에서 모터사이클 2~3대 길이만큼 빠르며 최대 기어로 60-80mph에서 모터사이클 1~2대 길이만큼 빠름
발열 관리: 열 흡수 감소, 열 반사 증가, 새롭게 설계된 배기 시스템 덕분에 운전자 및 동승자의 안락함 개선
향상된 탑승감: 좁은 프라이머리와 최적화된 에어 클리너 형태
진동 감소: 새로운 내부 단일 카운터밸런서는 공회전 시 더욱 부드럽고 개선된 탑승감을 제공
풍부해진 배기음: 가벼워진 밸브, 최적화된 덮개 디자인, 구동 라인 개선 등으로 인해 기계식 파워트레인 소음이 줄어들면서 상징적인 V-Twin의 부르릉거림이 더욱 부각됨
낮아진 공회전 속도: 사운드 향상 및 발열 감소를 위한 조치
개선된 충전 성능: 가중된 투어링 액세서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도록 50% 증대된 출력
Reflex™ Linked Brembo® Brakes with ABS
간혹 어딘가를 급하게 가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경우는 본인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또는 평평하고 부드러우며 건조한, 최상의 노면 상태에서만 급하게 갈 수 있도록 계획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투어링 모델에 ABS가 탑재된 Reflex™ 연동 Brembo® 브레이크를 탑재한 것은 바로 그런 이유 때문입니다. ABS를 이용하면 잠겨진 프론트 휠이나 리어 휠로 인해 스키드 마크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론트 및 리어 브레이크는 도로 상태와 관계없이 정확한 양의 제동력을 각 타이어에 전달할 수 있도록 전자적으로 연결됩니다. 아무리 기량이 뛰어난 운전자라도 이 기능을 통해 더욱 독보적인 실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Six-Speed Cruise Drive® Transmission)
운전자는 차체에 기댔을 때 버거운 소리가 아니라 웅웅거리는 소리를 내는 모터사이클을 원하고 있습니다. 6단 Cruise Drive® 변속기는 부드럽고 조용한 기어 변속을 제공하며 고속도로에서 엔진 속도를 낮춰 엔진 전환과 운행 속도 사이의 조화를 더욱 개선합니다. 또한 격리형 구동 시스템은 운전자의 손목에서 도로에 이르는 가속 흐름이 부드럽고 일관되게 진행되도록 해줍니다. 이런 반응을 보여주는 모터사이클은 드뭅니다. 쭉 뻗어 있는 전방의 도로를 향해 달려나갈 때 낮은 부르릉 소리가 멀리까지 울려 퍼집니다.
Steering Head and Front Forks
49mm 앞 쇼바(18%증가)
올해 Harley-Davidson에서는 투어링 라인업에 완전히 새로워진 Milwaukee-Eight™ 엔진을 도입했으며, 완전히 재설계된 듀얼 벤딩 밸브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과 조절이 용이한 에멀전 리어 완충기를 결합했습니다. 높이가 1인치 낮아져 더 안락하며 향상된 제어력으로 더 자신감 있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어 완충기는 프리로드를 15~30% 높입니다. 손잡이 하나만 돌리면 조정할 수 있으므로 도구가 필요 없습니다. 새로운 피스톤은 크기가 더 커지고 더 많은 영역을 차지하면서 서스펜션 이동 범위에서 댐핑 성능을 향상합니다. 이 새로운 포크 기술은 특히 요철이 심한 경우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반응성이 우수하여 휠이 노면에 안정감 있게 밀착되므로 확실한 제동과 조종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2016 투어링 모델 엔진과 비교
Jukebox with USB Port for iPod/iPhone
Road Glide® 모델의 Jukebox 디자인에는 iPhone, iTouch, iPod 유사품, SD 카드 및 기타 USB 호환 장치를 연결할 수 있는 USB 포트가 포함됩니다. 도어를 열어 장치를 연결하면 해당 장치는 모터사이클의 일부가 됩니다. 음성 명령 또는 수동 조작부를 통해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Boom!™ Box 6.5GT Radio
다음 요소부터 살펴보겠습니다. Boom!™ Box 6.5GT 라디오는 1%에 불과한 왜곡으로 채널당 25W를 출력하며 공장에서 최적으로 조율된 이퀄라이저를 탑재해 더욱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사운드의 음질을 유지하면서 더욱 큰 음량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속한 튜닝 시스템은 다양한 속도에서 음량 이상의 요소를 조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안정적인 속도로 거리를 달리든 탁 트인 도로를 질주하든, 최고의 사운드에 적합하도록 베이스와 트레블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Harley® 모터사이클의 사운드는 마음에 드십니까?
6.5-inch Full Color Touch Screen Display
6.5인치 풀컬러 터치스크린은 운전자가 원하는 모든 정보를 사상 최대 크기의 화면에 담아 눈앞에서 제공합니다. 첨단 그래픽, 다이얼로 조정할 수 있는 색상, 자동 및 수동 조도 조정. 페어링 내부에 스타일리시하게 배치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Harley-Davidson의 놀라운 기능성에 걸맞은 화면 기술을 제공합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더 복잡한 고급 기능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모두 운전자에게 필요한 기능입니다.
5.25-inch Front Speakers
주행 시에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사운드는 최적으로 튜닝되어 스피커 하우징에 안전하게 고정된 5.25인치 스피커에서 나옵니다.
Streamliner Footboards and Streamliner Passenger Footpegs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에는 전체 길이 Streamliner 발판, Steamliner 동승자 풋 페그, 힐/토우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커스텀 외관과 순수한 안락함을 추구하는 기능이 결합되었습니다. 발판은 발에 진동이 전달되지 않도록 고무 격리 방식으로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힐/토우 변속기는 더욱 쉽고 편안한 변속 기능을 제공합니다. 왼쪽 부츠의 앞코가 마모되고 닳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도 합니다. 이제 고속 기어로 변속할 때 힐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Two-Up Street Glide® Seat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에는 원피스형의 2인승 Street Glide® 시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시트에는 안락함을 위한 디자인과 커스텀 외관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시트를 디자인하는 데 Harley-Davidson Motor Company만큼 많은 주행 테스트를 거치는 곳은 없습니다. 한 번 탑승해 보십시오. 온종일이라도 주행할 수 있으실 것입니다.
Saddlebag Design
새들백의 날렵한 외관에 속지 마십시오. 겉으로 보기에는 좁아 보이지만 내부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그 이상의 넓은 공간이 제공됩니다. 힌지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한 손을 이용한 원터치 방식으로 뚜껑을 열 수 있습니다. 빈틈없는 잠금 장치는 걸쇠와 통합된 형태여서 프리미엄 도장이 긁힐 염려 없이 키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더 진보한 배거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Standard Battery Charging Harness
배터리 충전 하네스가 모터사이클 운행 시 반드시 필요하다는 데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제 당연한 것이 되었죠. 따라서 당장 질주를 시작해도 이상할 것 없는 햇살 좋은 토요일, 충전 하네스를 설치하느라 단 10분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High Output Accessory Connector
투어링은 모든 조건에서 최대한의 안락함을 제공한다는 의미이며 주행 기능을 향상하고 개인별 맞춤화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합니다. 고출력 충전 시스템은 전열 시트에서부터 엔진 조명에 이르는 여러 기능을 추가하기에 충분한 전열 베스트, 전열 시트, 전열 손잡이, 엔진을 비추는 조명 등 원하는 모든 것을 제시해 보십시오. 이륜 차량을 선택하기로 한 고객에게 그 선택에 대한 충분한 보상을 제공해 드리고자 합니다.
Comfortable Handlebar
올해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에는 편안한 핸들바가 도입되었으며 이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의(or 더욱 더 많은) 운전자들에게 더욱 편안한 운전 자세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제는 손잡이가 운전자쪽으로 5 1/2인치 다가왔습니다. 이는 바를 잡기 위해 팔을 한껏 뻗을 필요가 없으므로 보다 편안한 자세로 장거리 주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Fairing Design Reduces Head Buffeting
수년간의 세월 동안 Road Glide® 모터사이클 운전자들은 슈퍼컴퓨터로 계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먼 거리를 달려왔습니다. 피로를 줄여주는 고정 프레임 디자인은 Road Glide® 모터사이클을 장거리 주행이 잦은 운전자들이 선호하는 모델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원래 우수한 바이크였지만 이제는 최고의 바이크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Harley-Davidson은 다음 Road Glide® 모터사이클 페어링을 구축하기 위해 통풍 실험을 거치고 도로 주행 테스트를 거듭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당사가 경험한 것을 직접 겪는다면 그런 모터사이클이 실재한다는 사실을 믿지 못하실 것입니다. 모터사이클 역사상 바람을 가르는 효과가 이토록 탁월했던 페어링은 없었습니다. 윈드스크린 전방과 후방의 압력을 일치시키기 위해 개폐를 반복하는 트리플 스플릿스트림 환기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머리 부분의 진동 정도를 알아보는 테스트에서 시판 중인 다른 모든 모터사이클을 압도하였습니다. 이보다 더 편안할 수는 없습니다. 이런 모터사이클은 어디에서도 접하실 수 없을 것입니다.
Air-Adjustable Suspension
올해 Harley-Davidson에서는 투어링 라인업에 완전히 새로워진 Milwaukee-Eight™ 엔진을 도입했으며, 완전히 재설계된 더블 벤딩 밸브 프론트 및 리어 서스펜션과 조절이 용이한 에멀전 리어 완충기를 결합했습니다. 높이가 1인치 낮아져 더 안락하며 향상된 제어력으로 더 자신감 있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리어 완충기를 덮는 새로운 코일은 프리로드를 15~30% 높입니다. 손잡이 하나만 돌리면 조정할 수 있으므로 도구가 필요 없습니다. 23번 회전하면 총 25mm가 조정됩니다. 새로운 피스톤은 크기가 더 커지고 더 많은 영역을 차지하면서 서스펜션 이동 범위에서 댐핑 성능을 향상합니다. 새로운 더블 벤딩 밸브 프론트(DBV) 서스펜션은 98mm~117mm의 이동 성능을 제공합니다. 밸브가 없는 이 새로운 포크 기술은 특히 요철이 심한 경우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제공하며, 반응성이 우수하여 휠이 노면에 안정감 있게 밀착되므로 확실한 제동과 조종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2016 투어링 모델 엔진과 비교
One-Touch Design Philosophy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은 독특하고 위협적이며 공격적는 외관으로 인해 강렬한 질주를 사랑하는 전 세계의 운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RUSHMORE를 통해 이러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킬 수 있었습니다. 외부 페어링의 형태를 단순하게 정돈해 더욱 현대적이고 공격적인 스타일의 좁은 프로필을 완성했습니다. 윈드실드의 트림도 깔끔한 형태로 새롭게 변경하였습니다. 휠이 더 잘 드러나도록 프론트 펜더의 상당 부분을 절개하였습니다. 날렵하고 현대적인 외관을 위해 새들백도 다시 디자인하였습니다(화물 적재 공간에는 변화 없음). 최종 결과는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 온 장거리를 질주하는 악당 같은 분위기의 모터사이클 디자인을 새롭게 해석한 것이었습니다. Road Glide 모터사이클 운전자는 이러한 방식에 만족하실 것입니다.
Streamlined Fairing, Saddlebags and Front Fender
Pure Harley-Davidson Styling
7~8m 떨어진 곳에서도 완전히 새로운 Milwaukee-Eight™ 107 엔진을 바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경주용 모터사이클을 떠올리게 하는 스쿠프 형태의 공기 여과기만 봐도 이것이 새로운 Harley-Davidson 동력 장치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가까이에서 보면 Harley-Davidson® V-Twin의 진정한 공랭식 엔진의 외관의 장점이 생생하게 드러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금속을 이용해 전방이 무겁고 허리 쪽이 좁은 형태로 빚은 보석과도 같습니다. 핀이 달린 실린더는 물론이고 순수하며 강력한 힘이 흘러넘칩니다. 이 엔진은 모터사이클의 시각적 핵심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만족스럽고 올바른 요소를 유지하겠다는 확고한 선언입니다.
Black Powder Coated Engine with Chrome Covers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의 핵심은 크롬 덮개로 감싸진 블랙 분말 코팅의 Milwaukee-Eight 107™ 엔진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요소는 눈부신 외관을 위한 것입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독보적인 주행 성능이 뒷받침되기 때문입니다.
High Flow Airbox
당사의 디자인 철학은 상당히 심플합니다. 형태는 기능을 뒤따르지만 모두 감성에 호소합니다. 이 에어박스는 그러한 철학을 가장 잘 보여주는 예시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arley-Davidson®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장착된 것 중 가장 고도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에어박스입니다. 더욱 막강한 힘을 위해 엔진의 환기 성능을 높여주지만 다리 부분이 더욱 편안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운전자 주변의 공기 흐름도 개선해 줍니다. 감성을 추구하시나요? V-Twin 엔진의 중앙에 앉아 에어박스를 보면서 느끼게 되는 만족감이야말로 감성 그 자체입니다.
Classic Fuel Tank
Harley-Davidson®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이 제공하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일부는 도장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는 풍부한 공간입니다. 이 클래식한 스타일의 대담한 22.7L 연료 탱크는 그저 프리미엄 또는 커스텀 도장을 자랑할 대형 캔버스일 뿐만 아니라 용량이 22.7L에 달하므로 주유소에 자주 들르지 않고도 장거리 주행이 가능합니다. 연비가 중요하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지만 스타일 역시 중요합니다. 선명하며 시선을 사로잡는 색상과 정교한 세공이 특징인 Harley-Davidson® 탱크 메달리온은 거친 매력이 있는 이 모터사이클의 독특한 외관을 완성합니다.
Tank And Fender Badges
Enforcer Cast Aluminum Wheels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은 처음부터 어디를 가든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전방과 후방의 Enforcer 캐스트 알루미늄 휠을 살펴보십시오. 브레이크 로터가 휠의 프리미엄 커스텀 외관을 과시하기 위해 어떤 형태로 디자인되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이 모터사이클에서는 어중간한 요소를 찾아볼 수 없습니다. Road Glide® 모터사이클은 항상 최고만을 지향합니다.
Combination Rear Stop/Turn/Tail Lights
Road Glide® Special 모터사이클을 타고 질주할 때 사람들이 가장 나중에 보게 되는 것은 후방의 제동등/방향지시등/미등의 조합이 만들어내는 깔끔한 커스텀 외관입니다. 마지막 인상을 남길 수 있는 두 번째의 기회는 결코 오지 않습니다.
Bullet Turn Signals
Harley-Davidson® Touring 라인업에 새로운 세대의 H-D 모터사이클만을 위한 깔끔하고 완벽하며 정교하고 상징적인 외관과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러한 외관을 완성하는 것은 총알 모양의 방향지시등입니다. 날렵하고 모던한 동시에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매력도 보여줍니다.
참고 자료 : HARLEY-DAVISION COM
첫댓글 샤크 타입의 로드 글라이드 스페셜~
보다 샤프한 느낌~
Milwaukee-Eight™ 107 Engine 엔진을 탑재한 2017년 로드 글라이드 스페셜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좋은 칼라 조기 품절 됩니다.
미리 예약받습니다.
로글~
스글~
각자 개성있어요~
그냥 이쁩니다~^^
또한
883도 너~무 매력넘치드만요!!!
성능 디자인도 좋지만
가장 중요한건
라이더와 궁합이 맞으면
금상첨화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