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V.Beethoven sonata no.7 op.30 no.2 for violin and piano
-Allegro con brio
-Adagio cantabile
-Scherzo (Allegro,Trio)
-Finalle (Allegro)
2부
⊙ F, Kreisler
Recitativo and scherzo caprice op.6
⊙ E.Ysaye sonata no.2 for violin solo
-Obsession prelude poco vivace
-Malinconia poco lento
-Danse des ombres sarabande
-Les furies Allegro furioso
⊙ M.Ravel : Tzigane
[출연진]
서유민 (violin)
바이올리니스트 서유민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주이다.
10세 늦은 나이에 바이올린 전공을 시작으로 그 이듬해 한국예술종합학교 예비학교에 입학하였고 바로 이화경향콩쿠르, 음악춘추, 소년한국일보, 스트라드, 서울필하모닉콩쿠르 등에서 1위를 하며 두각을 나타냈고 성정콩쿠르 바이올린부문 최우수상, 연주상, 예술의전당 캠프&콩쿨 음악영재상 등을 수상하였다.
2014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International Tchaikovsky Competition For Young Musicians에서 3위를 이태리 크레모나에서 열린 EuroAsia Italy Strings International competition에선 1위를 Young Concert Artist asia audition winner를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을 받았다.
만 11세 금호영재콘서트 오디션에 합격한후 수차례 금호영재콘서트, 금호실내악콘서트를 했고, 카자흐스탄 유라시안 심포니오케스트라 협연(차이콥스키 콘서바토리 볼쇼이홀), Academic Symphony Orchestra "Philarmoniya" 협연(우크라이나 체르니히브), 수원시향(지휘 김대진), 크누아심포니오케스트라 (지휘 정치용), 코리안심포니, 서울필하모닉오케스트라, 서울로얄심포니, 조이오브스트링스 등에서 협연을 했다. 그 외에 mbn 포럼 초청연주, 광화문포럼, 중국 북경중앙음악원, 상해음악원 초청연주, 하이든홀 제막기념공연, FACP 서울총회 초청연주, 장일범의 여름방학클래식, TV ‘윤건의 더 콘서트’ 출연 등 다양한 연주로 왕성한 연주활동을 하고있다.
실내악에도 음악의 폭을 넓혀 ‘성정트리오’ 멤버로 많은 활동을 하고있으며, 다양한 연주가 예정되어있다.
서유민은 현재 웅진문화재단, 성정문화재단의 후원을 받고있고 또한 예원학교를 수석입학, 수석졸업했으며, 그 해 한국예술종합학교를 3년영재로 입학하여 지금 3학년에 재학중이다. 이성주교수님을 사사하고있다.
반주자 Pianist 손경주
성신여자대학교 피아노과, 동대학원 반주과 수석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 반주과졸업
쎄뮤성악캠프, 제주국제관악제, 음연겨울음악축제, 오사카국제음악콩쿨 공식반주자역임
현재 전문 Collaborative Pianist로 활동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