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부터 친박 10적이라 하면서~ 대통령의 4월달 하야와 동시에 모든 친박들에게 마녀 사냥을 또 하겠다고 종북좌파들과 이재오는 벼르고있다. 정말로 웃기고 자빠졌다. 이런 소리를 듣고도 이정현 정진석(이분은 왔다 갔다 이해불가)과 대통령 4월 하야를 주장하는 친박들은 제발 정신을 차리시길 바란다.
국민들이 객관적으로 볼적에~ 대통령보다 더 깨끗한 정치인이 있으면 나와봐라. 대통령과 친박들은 국민들의 지지율이 가장 높은 정치세력이다. 만약에 4월달에 박근혜 대통령이 하야를 한다면~ 이것은 헌정 중단이며 황색언론을 앞세운 좌파들의 선동정치 촛불 구테타로 인하여~ 대통령뿐 아니라 대한민국 집권세력이 모두가 무너지는 것이다.
대한민국 헌법에는 국회가 대통령을 하야 하라는 권한도 없다. 대통령이 하야를 할만큼 잘못도 없고 아직 자잘못을 특검에서 가리지도 안했다. 그런데 야당과 비박들은 무슨 근거(떼법)로 ? 엿장수 맘데로 기한을 정하여 더러운 정치 공세를 펼치느냐? 이것은 대한민국 국민들을 완전 개무시하고 웃기는 이야기다.
입법 사법 행정의 3권의 존재중 입법은 그냥 입법일뿐~ 솔직히 대통령 하야를 하라 마라할 강제성도 자격도 법적인 근거도 없다. 전문용어로 개 롯또 아니다~! 대통령이 하야를 하라는 사람들은 지난 대선때 2번 번찍은 인간들의 한풀이와 항상 반대를 습관적으로 외치는 반정부 성향의 단체들의 정치투쟁! 더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대통령 하야를 외치는 소리는 2.2% 시위대의 소리지 절대다수 국민들의 목소리도 아니다. 친박들은 97.8% 말없는 다수의 마음을 읽어야 하며 비정상과 싸워야 올바른 정치인이고 정상이다 친박 정치인은 소수의 비박 배신자들을 절대로 두려워 하지마라! 반드시 제압하길 바란다. 새누리당을 지지하고 대통령을 지지하는 절대 다수의 대한민국 국민들의 명령이다. |
첫댓글 대통령 하야를 외치는 소리는 2.2% 시위대의 소리지
절대다수 국민들의 목소리도 아니다.
친박들은 97.8% 말없는 다수의 마음을 읽어야 하며
비정상과 싸워야 올바른 정치인이고 정상이다
친박 정치인은 소수의 비박 배신자들을 절대로 두려워 하지마라!
반드시 제압하길 바란다.
새누리당을 지지하고 대통령을 지지하는 절대 다수의
대한민국 국민들의 명령이다
친박들이 겁낼필요도 없고
겁내면 진짜 여러번 죽지요
겁내지 않고 당당히 보수에 깃발에 걸맞게 맞서야 합니다
어차피 촛불세력들은 보수지지층도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