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컴퓨터 자격증에 도전했다! 나는 사실 컴퓨터에 대해 제대로 공부해 본 적이 없어서, 공부가 쉽지는 않았다. 그리고 기다리던 시험날. 너무 떨리기도 하고, 연습도 부족해서 결과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합격하게 되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는 점수가 높지 않으니 한 번 더 응시해볼 것을 권해주셨다. 그래서 다시 한 번 도전하여 타자 연습도 많이 하고 시험 연습도 했다. 두 번째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 선생님께서 칭찬도 많이 해주시고, 응원도 듬뿍 해주셔서 정말 힘이 되기도 했고, 선생님께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싶어서 더 열심히 했다~!
넷째와 함께 갔던 두 번째 시험날. 왠지 두 번째이다보니 더 잘 본 것 같기도 했다. 결과가 나오기까지 2주를 기다리면서 이번에도 점수가 낮으면 어쩌나 너무 조마조마 긴장이 많이 되었는데 ‘B’로 합격하게 되었다! 컴퓨터 선생님께도 너무 감사하고 기분이 좋아 얼른 집으로 가 선생님들께도 알려드리고 싶었다. 선생님들은 정말 잘했다며, 수고가 많았다라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정말 뿌듯하고 행복했다.
곧 파워포인트도 배우게 되는데 어렵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지만, 모르는 걸 천천히 배워나가면서 쭉쭉~ 많은 자격증을 따고 싶다! 공부도 열심히해서 고등학생이 되면 더 열심히 배우고 성실히 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