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리더십 위해 도전"
민주통합당의 새 지도부 선출을 위한 예비경선이 나흘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박영선 정책위의장이 출마를 결심했다.
경선 후보등록 마지막날인 22일 오후까지도 출마를 고민했던 박 의장은 "민주당의 당당한 변화를 위해, 새로운 리더십을 위해 도전하겠다"며 마감 막판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
박 의장은 CBS와의 통화에서 "어제까지는 제가 불출마하는 것으로 전해졌는데 민주당의 새로운 변화를 위해 나가야 하는 것 아니냐는 주위의 권유로 결국 마음을 바꿨다"며 "정봉주 전 의원의 재판을 지켜보고 우리 사회의 정의를 위해서도 정의의 목소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출마 이유를 밝혔다.
박 의장은 이어 "우리 당에는 노련미도 필요하지만 새로운 리더십도 필요하다"며 "사회의 정의와 기회 균등의 정신을 살리고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민주당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테마가 있는 뉴스Why뉴스김중호 포인트뉴스김정일 死後 "사망전후 신기한 자연현상"[소셜블로그] 신지연의 네일아트 3탄 '크리스마트 스티커아트'여성 노숙인들의 소망 "자녀와 함께 살고 싶어요."대중적 인지도와 여러 정책적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박 의장이 대열에 합류하면서 예비 경선부터 치열한 경쟁이 예고된다.
박 의장은 23일 오전 국회에서 공식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 |
첫댓글 전투력은 탑에 속하죠~~ 강추~!!
박영선 의원님 인사청문회때부터 너무 좋아햇읍니다...밀고 갑니다..
박영선 의원 강추입니다! 의원님 홧팅!!! 무조건 밀어드립니다~
박영선의원, 이 분이 진정한 국민 누나입니다.
박영선 누님...봉도사님을 지켜주세요~~
추천.!!!!
추천
누나~추천!!
강추
추천!!!!
박영선을 대표로~
강추!!!!
꼬~~~~옥 화이팅
추천
용기, 소신있는 사람을 밀어줘야 됩니다.
완전 강추!!!
정봉주 전의원 옥중 출마는 어떻게 되는 건지....
추천합니다.
차기 법무부장관
지지합니다.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