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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이미지는 착륙 후 첫 번째 드라이브 직후인 2021년 3월 4일 화성에서 NASA의 인내 로버를 처음 운전하는 동안 찍은 것입니다. 신용: NASA/JPL-칼텍
화성 탐사 임무를 맡은 지 2주 후, NASA의 인내 로버는 첫 번째 테스트 드라이브를 완료하고 제제로 분화구의 역에서 약 7,000장의 이미지를 반환했으며, 여기에는 최초의 줌 가능 카메라에서 먼 노두의 매혹적인 풍경을 포함하여 레드 플래닛에 도달할 수 있다고 미션 매니저들은 금요일 밝혔다.
로버는 "뛰어난 작업"을하고 있으며 주목할만한 결함이나 결함없이, 로버트 호그, 캘리포니아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에서 인내의 부 임무 매니저말했다.
로버가 착륙한 2월 18일 이후로버의 주요 과제에는 장거리 드라이브, 계측기 체크아웃, 로버의 7피트 길이(2.1미터) 로봇 암 활성화를 위한 인내심의 컴퓨터를 구성하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포함되었습니다.
아마도 착륙 이후 가장 중요한 이정표는 목요일, 지상 팀이 로버에게 앞으로 운전하고, 제자리에 돌린 다음, 백업하도록 명령했을 때 일어났을 것입니다. 처음 33분 간의 테스트 드라이브는 21피트 또는 6.5미터에 불과하지만, 인내심은 곧 훨씬 더 멀리 여행할 것입니다.
JPL의 인내심 이동성 테스트 엔지니어인 아나이스 자리피안(Anais Zarifian)은 "우리의 첫 번째 드라이브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잘 진행되었습니다.
인내에는 6개의 알루미늄 휠이 있으며, 각 바퀴에는 티타늄 스포크가 있어, 바퀴자체만큼 큰 바위위를 여행할 수 있는 서스펜션이 있습니다. 1톤 로버는 2012년 화성에 착륙한 NASA의 호기심 탐사선의 설계를 기반으로 하지만, 몇 가지 개선이 있습니다.
인내심의 바퀴는 눈에 띄지 않게 좁고 직경이 더 크며 두꺼운 재료로 만들어졌다고 자리피안은 말했다. 엔지니어들은 또한 날카로운 바위로 인한 손상 위험을 줄이기 위해 바퀴의 트레드 패턴을 변경하여 호기심의 바퀴에 딩과 컷을 만들었습니다.
인내심에 큰 변화는 로버가 목적지로 자신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의 도입이다. 로버는 카메라 제품군의 이미지를 사용하여 바위와 기타 장애물을 자율적으로 조종하거나 조건이 안전하지 않은 경우 드라이브를 멈출 수 있습니다. 현재 무선 신호가 지구에서 화성으로 이동하는 데 10분 이상이 걸리므로 지상 팀이 실시간 운전 명령을 보낼 기회가 없습니다.
인내심의 기본 및 백업 비행 컴퓨터에 대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우주선에게 적어도 2 년 또는 화성 년 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표면 임무에 필요한 스마트함을 제공합니다.
"최종 결과는 전기 자동차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데이트를 받는 것과 같습니다. "언젠가 자동차는 자율 주행, 장애물을 감지하고 자체적으로 탐색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우리가 매장에 있는 많은 다른 종소리와 휘파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호기심과 같은 0.01 mph로 운전하지만 autonav 소프트웨어, 향상된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및 새로운 카메라덕분에 호기심보다 약 5 배 빠르게 운전 할 수 있으며 솔당 평균 약 200 미터 (660 피트)를 할 수 있습니다 (화성의 날)"라고 자리피안은 말했습니다.
이 이미지는 NASA의 인내 로버가 2021년 3월 4일 처음으로 화성을 운전하는 동안 캡처되었습니다. 인내의 위험 회피 카메라 중 하나(Hazcams)는 로버가 짧은 횡단을 완료하고 제제로 분화구의 착륙장에서 돌아서면서 이 이미지를 캡처했습니다. 신용: NASA/JPL-칼텍
"우리는 운전하는 동안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다시 말해서, 인내심은 동시에 껌을 걷고 츄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미지의 스테레오 쌍을 취할 수 있어, VCE에 그 이미지를 처리 (비전 컴퓨팅 요소), 지형의 위험을 식별하고 앞으로 경로를 선택, 모든 바퀴가 여전히 회전하는 동안 ... 따라서 동일한 시간에 더 오래 운전할 수 있으며, 드라이브를 계획하고 표면에서 운전하는 데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으므로 과학을 수행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JPL의 컨트롤러는 로버의 휠 액추에이터의 기능을 확인하고 30도 범위의 모션 테스트를 통해 스티어링을 수행하는 4개의 코너 휠을 배치한 후 목요일 테스트 드라이브에 대한 명령을 보냈습니다.
이러한 테스트가 성공하면 로버는 약 13피트(4.5미터)의 전방을 운전하고 왼쪽으로 150도 돌린 다음 약 8피트(2.5미터)를 백업하라는 명령을 실행했습니다. 운전 중 로버는 지난 달 로버가 착륙한 바퀴의 지점을 이미지화하기 위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인내의 "하늘 크레인" 하강 시스템은 로켓 구동 제트팩에서 바퀴에 직접 화성 표면에 로버를 낮췄다.
NASA는 늦은 공상 과학 소설 작가의 이름을 따서 착륙 사이트 "옥타비아 E. 버틀러 랜딩"을 지명했다.
JPL의 대리 프로젝트 과학자 인 케이티 스택 모건 (Katie Stack Morgan)에 따르면 두 번째 드라이브는 페르시아어가 화성 지각의 지질 학적 층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기 시작하기 위해 지상 관통 레이더를 켜야 할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금요일에 계획되었습니다.
"앞을 내다보면 더 긴 드라이브를 할 거예요." 자리피안이 말했다. "이것은 정말 시작에 불과합니다."
인내는 소행성이나 혜성의 격렬한 영향으로 조각된 적도 분지인 제제로 분화구에 상륙했습니다. 분화구는 30억 여 년 전에 물로 채워졌으며, 호수로 흐르는 강이 퇴적물 층을 증착한 채 건조된 삼각주로 드러났습니다.
로버의 임무는 현장을 탐험하고, 고대 의 거주성을 조사하고, 미래의 우주선에 의해 지구로 돌아가기 위해 바위와 토양의 30 개 이상의 샘플을 수집하는 것입니다. NASA와 유럽 우주국 간의 공동 프로젝트인 화성 샘플 리턴 임무는 2026년 출시를 위해 설정되며, 2031년 초에 인내의 샘플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착륙장인 "옥타비아 E. 버틀러 랜딩"에서 NASA의 인내 로버는 마스트캠-Z 계측기와 함께 델타(중간 지대의 어두운 갈색 바위의 제기 된 지역)로 알려진 퇴적물의 팬 모양의 퇴적물의 잔해를 볼 수 있습니다. 신용: NASA/JPL-칼텍/ASU
호그는 로버가 잘 작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인내의 장비는 모두 예비 착륙 후 체크 아웃을 통과했으며 로버의 기상 관측소는 배치되어 이미 기상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초, 로봇 팔은 처음으로 이동, 그것은 과학 악기와 지구로 돌아 바위 샘플을 코어 드릴으로 포장 100 파운드 (45 킬로그램) 포탑을 기동 할 수 있음을 보여.
"하드웨어 문제가 없었어요. "모든 것이 우리가 체크 아웃한 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 점에서 놀랍게도 순무했습니다. 여기서 나무를 두드리겠다."
JPL의 지상 팀은 화성 대기를 통해 항공기의 첫 비행을 시도할 4파운드(1.8킬로그램) 로터크래프트인 독창성 헬리콥터를 출시할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찾기 위해 로버의 이미지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화성 헬리콥터는 로버의 배에 장착 지점에서 분리하고 향후 몇 개월 안에 시험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다양한 영역을 분석하여 가장 좋은 장소와 비행을 할 수있는 올바른 장소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헬리콥터 비행의 정확한 타이밍은 위치 관계자가 선택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호그는 로버의 샘플 캐싱 시스템은 인내심이 암석 표본을 수집하기 시작하기 전에 여전히 더 많은 활성화 및 테스트를 받아야한다고 말했다. 캐싱 시스템은 다른 행성으로 전송 된 가장 복잡한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자신의 내부 로봇 팔, 물개, 그리고 회전 회전 목마바위 샘플링을위한 여러 드릴 비트를 들고.
헬리콥터 데모에 따라 이번 여름에 는 바위 샘플을 수집하는 드릴의 첫 번째 사용이 예상됩니다.
한편, 과학자들은 인내심에 의해 아래로 빔 모든 새로운 이미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버의 줌 가능 돛대 카메라는 고대 강 삼각주 가장자리에 있는 먼 바위 노두의 놀라운 전망을 되찾았습니다.
"이 로버에 있는 카메라와 함께 내려오는 이미지는 25대의 카메라(해상도, 색상 및 스펙트럼)에 불과했습니다." 호그는 말했다. "이런 식으로 화성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화성에 NASA의 인내 탐사로버의 델타로 알려진 퇴적물의 팬 모양의 퇴적물의 팬 모양의 퇴적물(파란색과 보라색)에 대한 두 가지 가능한 경로를 보여줍니다. 노란색 선은 Jezero 델타를 탐험하는 개념 횡단을 표시합니다. 오른쪽의 흰색 점은 로버의 현재 위치입니다. 신용: NASA/JPL-칼텍/애리조나 대학교
모건에 따르면, 로버 계획 팀은 인내의 착륙장을 떠나 1 마일 이상 떨어진 강 삼각주로 향할 수있는 잠재적 인 경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Jezero 델타 를 탐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로버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모건이 말했다. "과학 팀은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로버가 델타로 운전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경로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경로는 델타의 가장자리에 북서쪽으로 전환하기 전에 아첨, 안전한 지형을 통해 북쪽으로 로버를 취할 것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남부와 서쪽으로 운전하는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한 번 더 큰 삼각주의 침식 잔해라고 믿는 거친 노두에 가까운 인내심을 복용.
로버는 선상에서 운반하는 43개의 밀폐된 튜브 내부에 암석 코어 샘플을 수집하고 저장합니다. 각 튜브는 작은 시가의 크기에 관한 것입니다.
델타에 도착하면 로버는 화성 샘플 리턴 임무의 페치 로버가 검색하기 위해 샘플 캐니스터를 지상에 배치하기 시작할 것이며, 이 캐니스는 우주로 다시 발사하기 위해 튜브를 로켓으로 가져갈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 엔지니어와 협력하여 로버가 탐험하는 데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가장 과학적으로 흥미로운 경로를 결정하고 델타 앞에 도착할 것입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델타를 탐험하고, 결국 한 번 Jezero에 들어간 강의 입에서 바람을 불어 서 첫 번째 샘플 창고를 입금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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