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이거보고 따라하지마!!!!!꼭 있을것같다ㅋ근데 진짜일까?ㅋ
증여세 엄청날텐데....
나도 나도 제발~~~~ㅠㅠ 아 참 지갑에 달러가 없구나..-_-
아랍인들 돌아댕기면 옆에서 알짱거려 봐야겠다.
첫댓글 이거보고 따라하지마!!!!!
꼭 있을것같다ㅋ
근데 진짜일까?ㅋ
증여세 엄청날텐데....
나도 나도 제발~~~~ㅠㅠ 아 참 지갑에 달러가 없구나..-_-
아랍인들 돌아댕기면 옆에서 알짱거려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