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명의 선수가 11명이 되어 축구 팀을 꾸린다면 누가 최강일까? 라는 생각에서 이번 토너먼트를 구상하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루니 11명 팀 대 메시 11명팀의 대결!
* 대회 규칙
16강 단판 토너먼트
PES2016 감독모드로 게임을 진행
팀 세팅은 따로 건드리지 않고
가능한 해당선수가 포함된 프로팀/국대팀으로 구성하여 진행.
(예외도 있을 수 있음)
* 참가팀과 대진
11명으로 구성했을 때 강할 것 같은 선수 16명을 뽑아보았고
그 선수들을 랜덤하게 뽑아 16강 대진을 만들었습니다.
* 대진표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VS 토니 크루스
다니엘레 데로시 VS 아르투로 비달
야야 투레 VS 네마냐 마티치
세르히오 부스케츠 VS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티아고 실바 VS 마누엘 노이어
다비드 알라바 VS 웨인 루니
제롬 보아텡 VS 리오넬 메시
폴 포그바 VS 가레스 베일
오늘은 첫 경기인 호날두와 크루스의 경기를 진행하겠습니다.
첫댓글 투레나 포그바가 장난 아닐듯 ㄷㅡ
네 맞아요
야야 투레 11명... 와우 피지컬 장난아니겠네요
드록신 11명!!
땜셔라면?
날두팀 중미라인이... 허허...
미드필더 자리어디에다 갖다놔도 잘해주는 크로스라.. 람, 알라바 이정도가 우승하지않을까요
박지성 11명도 보고싶네요 ㅎㅎ
크로스팀 마무리가 영 부실하네요. 번외로 전성기 존 오셔 11명도 재밌겠네요 ㅋ
근데 해볼것도 없이 메시 열한명 압승 아닌가요? 실제라면 상대팀은 공 건드리지도 못하고 실점 반복할겁니다. 솔직히 열한명으로는 상대도 안될 것 같고 한두명 빠져도 이길 것 같네요.
전에 메시 11명 호날두 11명 이야기 나왔을 때도 이런 의견들이 있었어요. 근데 실전은 모르죠 ㅎ 메시가 안뺏긴다는 보장도 없고 수비가 될지도 의문이구요.
@*머쨍이* 말도 안되는 소리죠. 최정상급 수비수들이 메시를 압박하기는 커녕 골대를 등지고 각도만 줄여도 되는 상황에서 속수무책으로 뚫리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필드 전지역에서 메시를 1:1로 막는다고요. 그거 자체가 유머입니다. 팀 연습에서는 마라도나골을 수도 없이 넣었어요. 게다가 플레이메이킹도 최고급, 영리함도 갖춰서 시너지효과가 무시무시하죠. 메시 셋만 해도 지금 밸런스붕괴의 엠에센보다 훨씬 센데요. 그리고 애초에 선수들간 수비력차이는 공격력차이보다 훨씬 적습니다. 메시가 그런 미친 반사신경을 가지고 수비를 못할리도 없죠. 공 뺏어내는 장면만 봐도 최소한 1:1 수비는 평균이상으로 할 거라는걸 알 수 있죠.
@#8스프리웰 멀티 플레이어가 유리한 것은 게임에서나 가능합니다. 실제로는 마라도나나 메시같은 드리블, 패싱이 강력한 공격수가 압도적으로 이길겁니다. 게임이면 골 결정력이 굉장히 중요한데 미드필더들은 여기서도 한 두수 접혀야돼죠.
유상철 11명도 궁금하네요
FM으로 돌린경우에는 호날두 11명이 메시11명보다 훨씬 성적이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멀티 플레이어가 유리하겠죠. 코쿠나 발락 11명이 아주 강할것 같고...지단 11명도 만만치 않을것 같네요.
굴리트가 나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