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포스, 반역죄로 DC 지방검사 체포
마이클 백스터
2024년 1월 20일
미국 델타 포스는 목요일 콜로라도 주 브레켄리지에서 컬럼비아 특별구(DC) 미국 검사를 뻔뻔스럽게 체포하여 제이식서스(J6ers, 1월 6일 폭동자)를 불법적으로 기소하고 투옥 기간을 선고한 혐오스러운 딥 스테이터를 반역죄로 기소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한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범죄자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바이든 정권의 법무장관)는 J6의 "인민의 집"을 방문한 평화롭고 애국적인 시민들을 식별하고 기소하기 위한 정부의 불법적이고 전례 없는 작전의 선두주자였지만, 그것은 주류미디어(MSM)에서 거의 언급되지 않는 이름이자, 법학 역사상 가장 비열한 정의의 유산을 위해 발품을 쏟은 사람인 매튜 그레이브스(Matthew Graves)였습니다. 바이든이 지명한 그레이브스의 의사봉 타격은 무고한 사람들을 투옥하고 한때 열심히 일했던 가족을 빈곤에 빠뜨렸습니다. DC 경찰, FBI, 연방보안관 무리가 지키고 있는 안전한 법정 벤치에서 그레이브스는 몸소 1,423년의 투옥 기간을 분배했습니다.
RRN에 표시된 사건 파일에 따르면 화이트 햇은 그레이브스가 2021년 1월 말 13명의 시위대를 기소한 직후 그레이브스를 붙잡을 계획을 세웠습니다. 며칠 후 그레이브스는 FBI가 추가로 150명의 용의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발표했으며, "무언가를 본 경우, 무언가를 말하십시오" 캠페인을 벌여 대중에게 게슈타포 스타일의 경찰과 정보 및 단서를 공유할 것을 간청했습니다. 동시에 FBI 대변인 스티븐 단투오노(Steven D'Antuono)는 FBI가 앞으로 몇 달 안에 "수천 명의 폭도"를 체포하여 반역죄와 반란 혐의로 기소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레이브즈와 FBI는 자랑스런 소년들(Proud Boys), 맹세의 수호자(Oath Keepers), 3퍼센터스(Three Percenters) 및 애국자 전선(Patriot Front)과 같은 합법적으로 형성된 운동과의 연관성을 언급하면서 시위대를 "호전주의자, 극단주의자, MAGA 및 비주류 광포한 사람들"로 신속하게 분류했습니다. 그레이브스의 메시지는 분명했습니다. 그는 그들을 국내 테러리스트로 간주했습니다.
민간인과 함께 현역 군인과 퇴역 군인도 연방 수사망에 걸렸습니다. 2021년 3월 중순, 자동 무기를 휘두르는 연방 요원들이 은퇴한 해병대 중사 토마스 티드웰(Thomas Tidwell)의 집에 들이닥쳤습니다. 그들은 63세의 데빌 독(Devil Dog, 해병대 별명)을 미란다 원칙 고지나 영장을 보여주지 않은 채 총구를 겨누었고, 그의 집을 약탈하고 개인 재산을 훔쳐 수정헌법 4조를 위반했습니다. 티드웰은 펜스의 선거인단 투표 불법 집계에 반대하고 역사적 목적 차원에서 행사를 영상화하기 위해 J6의 국회의사당에 있었습니다. 그는 건물에 발을 들이지 않았습니다.
티드웰은 J6 관련 범죄로 기소된 최소 73명의 현역 및 퇴역 군인 중 한 명이었습니다.
각 민간인과 군인의 체포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것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화이트 햇은 그레이브스가 현역 군인 6명을 "비밀리에 기소"했다고 주장하며, 이는 그들의 사건에 대한 공개 언급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불법 대통령에 의해 임명된 그레이브즈 자신이 불법이었다는 것이 군부의 주장이었습니다. 화이트 햇의 눈에는 헌법상 인정된 어떤 권위도 그레이브스를 지방 검사보에서 지방 검사로 승격시키지 않았으며, 따라서 그의 직위는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화이트 햇은 또한 그레이브스의 활동가 아내 파티마 고스 그레이브스(Fatima Goss Graves)가 질 바이든, 카말라 해리스, 민주당 의원 및 내각 관리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갖고 있었기 때문에, 그레이브스는 부인할 수 없는 이해 상충을 겪었다고 말했습니다. 파티마 고스 그레이브스는 오랫동안 대법원 개혁(그들 모두를 진보주의자들로 채우는 것)과 낙태에 대한 무제한적인 접근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그녀는 민주당원과 바이든 카발의 우선순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레이브스의 경우, 화이트 햇은 그를 체포하고 과도한 부수적 피해를 입히지 않으려면 상당한 인내(그로부터 3년)가 필요하며 화이트 햇 커뮤니티 내 갈등도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2021년 4월, 스미스 장군의 전임자인 데이비드 H. 버거 장군은 DC 법원을 습격하고 "수갑을 차고 비명을 지르는 반역자를 거리로 끌어내라"는 제안을 거부했습니다. 이는 화이트 햇 평의회의 매파 회원 몇 명이 추천한 것입니다. 버거 장군은 경솔한 제안이 너무 많은 무고한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내부 논의에 깊이 빠져들 수는 없지만 버거 장군은 한 사람을 잡기 위해 대대적인 군사 공격을 가하면 많은 사람들(일부는 무고하고 순진한 사람들)이 불필요하게 살해당하게 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레이브스는 말 그대로 그의 궁정 안팎에서 그의 집을 지키고 있는 수백 명의 연방들과 관리들로 딥 스테이트에서 가장 보호받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누군가가 연방에 속해 있다고 해서 그 사람이 부패했다는 뜻은 아닙니다. 이들 중 다수는 젊고, 순진하며, 명령을 따를 뿐이고, 자신들이 일하고 있는 악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대량 학살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범죄자들을 정의의 심판대에 세우는 것입니다. 버거 장군은 이제 폭풍이 일어날 때가 아니라고 말했으며, 때때로 옳든 그르든 논쟁이 스미스 장군의 재임 기간을 괴롭혀 왔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2023년 말부터 화이트 햇은 그레이브스의 일상에 대한 변화를 감지했습니다. 그는 점차 개인 보호 세부 사항을 줄였습니다. 연설 참여부터 식료품점 방문까지 그의 공개 출연은 더욱 빈번해졌습니다. 여전히 무장한 측근들이 지키고 있었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안일함이 생기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2023년 10월 17일, 그레이브스의 디지털 발자국을 모니터링하는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ARCYBER)의 화이트 햇은 그가 1월 중순에 겨울 스키 활동으로 유명한 콜로라도 주 브레켄리지로 4일 간의 여행을 예약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추가로 일등석 항공권 두 장을 구입했는데, 그 이름은 미국 연방보안관 소속 관리 두 명의 이름이었습니다.
여행을 취소하지 않는 한 그는 1월 15일부터 19일까지 브레켄리지에 머물 예정입니다.
소규모 미 육군 델타포스 파견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레이브스의 여행 소식을 들은 스미스 장군은 미 육군 특수작전사령부의 화이트햇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눴고 그들은 육군의 특수임무부대가 고산지대 도시에 진입하여 원치않는 관심을 끌거나 손을 기울이지 않고 파카를 입고 스카프를 두른 관광객 무리들과 섞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그레이브스보다 먼저 브레켄리지에 도착해 주변을 둘러봤습니다. 그들은 산이 보이는 그의 호텔에 감시망을 구축하고 최소한의 관심을 끌거나 전혀 관심을 끌지 않으면서 그를 잡을 수 있는 곳을 예측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레이브스와 그의 무장 호위대가 리조트에 도착하여 그레이브스가 덴버에서 빌린 차를 주차할 주차 대행인을 기다리는 동안 델타 포스 대원들은 쌍안경을 통해 멀리서 그를 감시하고 그로부터 3피트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는 전형적인 관광객처럼 보였습니다. 그는 부푼 캐나다 구스 파카, 1,500달러짜리 재킷, 니트 모자, 고어텍스 장갑과 부츠를 입고 있었고 그의 호위자들도 비슷한 옷을 입었습니다.
계획을 실행하는 데 4일의 시간이 주어졌기 때문에 델타는 처음 며칠 동안 그레이브스를 따라다니며 호텔을 오가는 그의 움직임을 연구했습니다. 세 남자가 같은 방을 썼고, 호텔 복도와 레스토랑, 바가 24시간 내내 관광객들로 붐비기 때문에 호텔 방 납치 가능성은 배제했습니다. 게다가 보안 카메라는 건물 내부와 주차장의 거의 모든 평방피트를 감시했습니다.
델타 포스는 그레이브스가 슬로프에 대한 기발한 매력을 갖고 있지만 아마도 인류 역사상 가장 조화롭지 못하고 기술이 부족한 스키어라는 사실을 곧 발견했습니다. 그는 리프트 위의 초보자 트레일에서 스키를 부착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고 즉시 파우더에 얼굴이 먼저 떨어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무능함을 인정하기는커녕 잘못된 크기의 스키를 빌린 호위자 중 한 명을 꾸짖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스키를 타는 것이 천성처럼 보이는 어린 아이들을 부러워하며 산책로 주변을 어슬렁거렸습니다. "아둔한 애새끼들." 델타포스가 그의 말을 우연히 들었습니다.
목요일 저녁에 델타포스가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레이브즈와 그의 경비원은 시내 레스토랑을 떠나 차량으로 걸어가고 있을 때 델타가 그들 옆에 서서 경비원의 노출된 얼굴에 무력화 다트를 발사했습니다. 그레이브스가 도움을 청하며 장갑을 낀 손으로 휴대전화 잠금을 해제하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을 때, 그의 호위병들은 땅에 추락했고 그 역시 진정제를 주사받은 상태였습니다. 델타 포스는 보안관들이 누워 있는 곳을 떠나 그레이브즈를 SUV에 태워 덴버까지 차를 타고 이동한 뒤 관타나모 만까지 비행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중대한 체포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억울하게 유죄판결을 받은 애국자들에게 그레이브스의 체포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분명히 메릭 갈랜드는 여전히 상당합니다. 그들의 집은 무너지고 있고, 보세요, 일어난 일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지만, 곧 그들은 자유로워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레이브스 부인이 왜 아직 자유로워졌는지 묻는 질문에 그는 덧붙였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조사에 대해서는 언급할 수 없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1/delta-force-arrests-d-c-district-attorney-for-treason/
첫댓글 고맙습니다
현역군인 6명의 비밀 기소 건은 작년 3월 RRN 기사에 게재되었습니다. -----> https://cafe.daum.net/trumpandtheknight/nck5/5541
애국자들을 잡아넣고 저는 살겠다고 철통 경계를 하더니
드뎌 잡혔네요
3년의 인내의 시간 ~마침표!!
카발 범죄 바이든 패거리 놈들 특히 메릭 갈랜드가 하라는 데로 한 거겠죠. 어찌되었든 총대 맬 놈이 필요하고, 저 놈이 걸려든 것이고요. 제 딴엔 정치 한복판에서 떠서 크게 한 몫 잡아보려는 계산도 서있었을 거구요. 그놈이 반역 혐의로 군사 재판에 설 것이라고 당시엔 미처 생각하지 않았겠지만 그렇게 되었으니 이제 모가지 걸릴 일만 남았습니다. 반역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으면 짤없습니다. 저 놈은 특히 미해병대의 심기를 건드렸기 때문에 ㅈ됐습니다.
고맙습니다.
카발 체포 뉴스는 언제나 희열을 가져다줍니다. 같은 하늘 아래 공조할 수 없는 놈들이지요. 검사질 하면서 함부로 권력 휘두를 땐 좋았겠지만 거꾸로 자기가 피고의 입장에 서면 어떨까요? 그 공포의 맛을 폐부 깊숙히 느껴봐야 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메릭 갈랜드도 신속히 찾아내서 제거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든 장관단 중 블링켄(국무장관, 중국에서 총격사살이라는 말이 있으나 확인되지 않고, 복제 활보), 오스틴(국방장관, 우크라이나 폭사), 옐런(재무장관, 기트모 처형)은 어느 정도 확인된 것 같은데 법무장관 메릭 갈랜드, 국토안보부장관 마요르카스 등이 남았네요. 이들은 FBI, 법레기들, 페마놈들 같은 준군사조직을 갖추고 있어서 속히 처단이 요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