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명(실명) : 이미화
연락처(HP) : 개인정보 (전에 전화번호인데 통신사가 KT)
질 문 내 용 : 외환은행 근저당권 설정비 반환 소송 시작한 지 어언 3년이 다 되어 가는군요
항소한다는 이야기 까지 들었는데 연락이 없네요
이 소송 접으면 접는다고 공지라도 해주셔야 더 이상 미련을 갖지 않을 것 아닙니까
답변부탁드립니다
첫댓글 저도 궁금합니다.결과가 어떻게 된건가요?
저도 궁금해요. 어쩜 이렇게 소식 글 한번 없는지~~고생하시는걸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2014년도에 한번 연락이와서 항소한다고 돈보내라고 해서 돈보냈는데 그후론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저도 궁굼합니다. 어떻게 되어가나요?
소송 금액 절반으로라도 퉁치던가 협상이 필요할듯 합니다 어차피 못받는다고 생각된다면 절반이라도 좋을듯
소비자에게 유리하게 이끌어 줄것으로 믿고 부탁하였으나 지금까지 이용만 당한것 같습니다. 변호사를 비롯한 소비자보호원도 믿을 만한 입장 표명이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라면 약자의 재정을 갈취한것 같아 신뢰가 몹시 흔들립니다.최소한의 성의 있는 답변부탁합니다.
첫댓글 저도 궁금합니다.
결과가 어떻게 된건가요?
저도 궁금해요. 어쩜 이렇게 소식 글 한번 없는지~~고생하시는걸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2014년도에 한번 연락이와서 항소한다고 돈보내라고 해서 돈보냈는데 그후론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저도 궁굼합니다. 어떻게 되어가나요?
소송 금액 절반으로라도 퉁치던가 협상이 필요할듯 합니다 어차피 못받는다고 생각된다면 절반이라도 좋을듯
소비자에게 유리하게 이끌어 줄것으로 믿고 부탁하였으나 지금까지 이용만 당한것 같습니다. 변호사를 비롯한 소비자보호원도 믿을 만한 입장 표명이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라면 약자의 재정을 갈취한것 같아 신뢰가 몹시 흔들립니다.
최소한의 성의 있는 답변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