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카페 게시글
대구버스 우리들의 삶의 이야기 노선별로 좀 트레이드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mirinane 추천 0 조회 523 09.12.09 21:18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2.10 12:22

    첫댓글 와우~~mirinane님 많은 시간을 들여 연구하셨군요 수고 많으셨습니다..그래요 윗글에 나와있듯이 공차거리를 줄이면 기사님들도 수월하겠지만 나아가선 국가적으로도 이익이지요.

  • 09.12.10 14:03

    딱 이게 필요한 내용 입니다.
    진정 모니터 해 줘야할 이야기로
    트레이드로 효율성을 이야기 해야만 되고 의논해야할 이야기 입니다.

    범일이 형님이나 시청 싸이트에 좀 올려 주셔요.
    아니면 청화대라도
    승낙해 주시면 제 이름으로 퍼 올릴께요
    범일리 형님 ▶ https://www.daegu.go.kr/Mayors/Login.aspx?ReturnUrl=/Mayors/ToMayor.aspx

  • 작성자 09.12.10 19:47

    개선이 될 수만 있다면 스크랩이든 어떤 방법이던 상관 없습니다. 도움이 될 수 만 있다면 이 글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 09.12.10 16:34

    836번과 600번도 대덕과 우성내지는 경북등과 창성이 각각 차고지 유리한 쪽으로 나누어서 운행하면 공차거리를 엄청 많이 줄일 수 있을거라는 생각입 듭니다.604번도 세진하고 우주나 창성또는 대명등등이 빅딜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아주 좋은 아이디어입니다.모든분들이 운행하면서 생각들은 하고 있으나 실현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포기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제일 큰 이유는 솔직히 좀 할랑한 노선들을 업주들이 포기하고 내놓지 않으려는 반대의 벽이 너무 높기 때문입니다.

  • 09.12.12 22:59

    604번 대찬성입니다. 네 월배, 화원 쪽 회사가 맡으면 효율적일 것입니다.

  • 09.12.10 20:16

    대구시 담당 공무원은 자기돈 안들어가는데 기름을 퍼묵기나 공해오염을 시키거나 신경쓸바 아이고 우짜끼나 자기자리나 잘지키다 다른부서로 발령만을 기다리고 신경은 뚝이요......

  • 09.12.10 22:22

    위의 지적들을 과연 대구시 대중 교통과는 모르고 있을까요 ~

  • 09.12.11 12:52

    기사 개인들의 입장과 회사간 이익관계로 쉽지는 않을것입니다. 처음 시작할때 했어야지 지금 할려고하면 불협화음이 너무 심하더군요. 얼마전 649우창과 창성이 트레이드 했을때 남은 4대 때문에 아직 해결하지못하고 고생을 하고있는걸 보면 말입니다.

  • 10.08.12 00:50

    521번 같은 경우엔 트레이드 안해도 된다고 봅니다.. 다사 - 망우당공원인데 망우공원 종료를 한다고 해도 수성 도서관쪽으로 우회전 안하고 우방만촌하이츠에서 우회전해서 시내쪽으로 쭉~~~~~~ 직진해서 오면 경신 차고지가 나옵니다.. 제 생각엔 중간에 있어서 구지 트레이드 안해도 된다고 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