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안산지구협의회(정순례회장)은 9월6~7일 이틀 나눠
서남봉사관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는 봉사자들이 직접 불고기는양념 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송편과 생필품을 포장하여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이를 통해 명절을 홀로 보내야 하는 이들에게 작은 위로와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후원으로 더욱 풍성하게 진행될 수 있었다. 현대할인백화점 이용남대의원은 한우불고기 350kg.(주)우진테크 김인술대표 200만원 .박팔문고문50만원. 제이비티 인터네셔널 핸드워시 300개.예스플란트치과 칫솔셋트250개의 사회를 위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주셨습니다. 물품는 봉사자들의 손길을 거쳐 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었고, 그들에게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내시길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습니다.
안산지구협의 정순례회장 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이날 함께 해주신
안산시장 이민근.
안산시의회 박태순 의장. 안산시을 김현 국회의원.안산시병 박해철 국회의원. 경기도지사 대의원이며 경기도의회 강태형 도의원.안산시 도시환경분과 박은정 위원장.
한국관광실용전문학교 대학(RCY)최덕규 교수. 많은분들이 함께 하여 더 풍요로운
한가위 나눔 행사였다.
봉사자들이 위한 힐링 작은 음악회와 노래자랑으로
흥겨운 마무리됐다
첫댓글 안산지구협의회(정순례 회장) 봉사원 여러분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 행사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옥귀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