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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8.21반도체 부족과 차량 생산 및 가격
자동차 생산은 대유행 침체가 시작된 이후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감소의 원인을 조사합니다. 이 산업의 제조업체는 점점 더 책임이 커지는 반도체 부족을 비롯한 불충분한 재료를 인용합니다. 수요가 덜 문제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수요는 강했고 가격 상승과 재고 감소와 함께 신차 공급 부족을 시사한다. 우리의 최선의 추측은 재료 부족과 그것이 신차 가격에 미치는 영향이 향후 6~9개월 내에 진정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더 읽어보기
07.07.21COVID-19 팬데믹 동안 내구재 지출이 그렇게 강했던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비자들은 특히 COVID-19 전염병 동안 내구재 구매를 늘렸습니다. 대유행은 소비자 선호를 서비스에서 다양한 내구재로 이동시킴으로써 내구재에 대한 수요를 직접적으로 증가시켰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을 높이는 강력한 재정 정책 대응을 촉발함으로써 간접적으로 내구재에 대한 지출을 자극했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내구재 지출과 소득 사이의 역사적 관계를 추정하고 2020년 소득 증가가 내구재 지출 증가의 약 절반을 차지했으며, 이는 내구재 지출에 대한 팬데믹의 직간접적 영향이 거의 동등하게 중요했음을 나타냅니다. 더 읽어보기
07.01.21왜 비은행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 유동성 위기가 없었습니까?
2020년 3월, COVID-19 전염병 초기에 많은 사람들이 비은행 모기지 서비스 제공자의 유동성에 대해 우려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서비스 제공자의 대다수는 유동성 위기에 직면하지 않았습니다. 이 논평에서 나는 예상보다 낮은 감수율, 모기지 발생 소득의 역할, 정부 후원 기업, Ginnie Mae 및 주택 기관이 취한 조치를 포함하여 그 이유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더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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