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첫 만남과 어울림의 장 [질문] 성우 최한님에 대해서 알고 싶은데요...
순자나리우스 추천 0 조회 334 04.12.06 19:4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12.06 20:23

    첫댓글 MBC출신이시고 현재 밴드 오브 브라더스에 나오고 계십니다. 얼마 전에 본 '순류역류'에도 나오셨구요. 자세한 건 저도 잘....(최근에서야 알게 된 분이기에), 이상한 건 이 분 목소리는 듣고 있으면 '아 저 분이 최한님이시구나.'하는데 듣고 나면 다시 회상하기 힘들어요. 내공이 쌓여야 하나봅니다.;;

  • 04.12.06 20:33

    CSI마이애미에 스피들로도 나오셨습니다..

  • 04.12.06 20:54

    MBC 15기(1999년) 출신으로 주로 외화더빙에서 활약하고 계십니다. 안지환님, 박지훈님 음색의 중간톤으로 생각보다 넓은 연기폭으로 차기 MBC를 대표하는 주연급으로 성장할 수 있는 성우분이라 생각됩니다.

  • 04.12.06 21:05

    게임에선 길티기어의 베놈, 전국무쌍의 마에다 케이지,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의 믹트란(&단역)을 맡으셨었습니다.

  • [김정훈aka이가람] '.hack//SIGN'(애니원/온게임넷)의 베어 役과 내년 1월에 MBC 방영 예정인 '룰루숲속 랄라마을 뚜루뚜루뚜 나롱이'의 나롱이 아빠 役도 이 분이 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 04.12.06 22:29

    아직도 최한님과 안지환님 목소리를 구분 못하겠어요~~~~~ㅠㅠ;;;; 귀가 이상한건가........ 남자 성우분 목소리가 헷갈려 보긴 첨이네요ㅠㅠ;;;;

  • 04.12.09 15:11

    앗...최한님...이분 요즘은 많이 나오시는군요...^^한동안 뜸하셔서 아쉬웠어요.... 레드문의 박진희 정말 좋아했는데...애니에도 자주 나오시면 좋겠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