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원글 주소 : http://gall.dcinside.com/peongkang/20334
2. 글쓴이 닉넴 : eksod
3. 개념글 내용 (사진은 다운받아서 올려주기)
시간이 없어 이 글을 끝까지 읽을 수 없는 분들은 글 말미의 당부말씀만은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6월 26일 27일 진행한 불매 서명에 대해 그 취지와 내용, 참여인 서명 및 제작사측(엠넷)에 보내는 말씀
등을 어제(28일) 오후 제작사측에 서면으로 발송하였으며, 오늘 오전 도착(예정) 하였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서면은 OST제작 담당자 / OST제작 담당부서 / 마케팅팀 앞으로 복수로 발송하였으며, (서면 발송)
오늘(29일) 오전 OST제작 담당자 앞으로 동일한 내용을 메일로 발송하였습니다. (1차 메일 발송)
오후에 OST제작사의 고객센터 앞으로 역시 동일한 내용을 메일 및 팩스로 발송하였습니다. (팩스 발송 / 2차 메일 발송)
서면 및 메일 발송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0. 인현왕후의 남자 OST 제작사측에 드리는 말씀
1. 인현왕후의 남자 OST 불매 서명(제의내용)
2. 인현왕후의 남자 OST 불매 서명(불매 의사 및 서명)
2. 인현왕후의 남자 OST 불매 서명(불매 의사 및 서명)_이미지첨부
--- 2.의 서명은 추후 별도의 글로 게시하겠음 ---
----- 아래는 2. 의 서명 하단에 첨부한 내용 -----
위의 내용과 같이 인현왕후의 남자 OST 제작사측에 서면을 발송하였음을 고지함.
========================================================================================================================
팬 여러분께 드리는 당부의 말씀
위의 내용과 같이 OST제작사측에 서면을 전달하였음을 알려드리며, 복수의 수신인에게 서면을 발송한 것은
제작사 내부에서 이 사안이 보다 빨리 공론화 되길 바라기 때문이며,
관계자들이 현상황을 제대로 인지한다면, 갤러리의 반응도 관심을 가지고 모니터링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러분! 이 글을 빌어 당부 말씀 드립니다.
지금 이 글, 이 자리에서 여러분이 표현해주셔야 할 것은
바로 OST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 그리고 소중한 의견입니다.
다시 한 번 댓글로, 혹은 새로운 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표현해 주세요.
OST 제작사측이 들었으면 하는 이야기들 해주세요.
다만, 무분별한 욕설이나 비방보다는 분명하고 날카로운 지적,
추후에 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한 여러분의 해안과 고견을 보여주세요.
주의!!!
앞서 진행된 불매 서명에 대한 자기 변호, 감사 인사는 다른 글로 하겠습니다. 질책, 격려 역시 다른 글로 받겠습니다.
혹 이에 해당하는 댓글을 올려주시면, 죄송스럽지만 마음만 받고 개인소환 없이 임의로 조치하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불매 서명은 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