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나무에 꽃이 피어나고 있습니다, 레몬꽃을 간혹 싫어하신 분들도 있었지만 저는 좋아합니다~^0^
오늘 샤밧 저녁은 레몬 꽃향기를 맡으며 정원에서 먹었습니다~
겨울 동안 내린 빗을 먹음고 이렇게 많이 자란 레몬들을 헨님과 예찬형제님이 모두 따 주었습니다.
레몬청도 담고 매일 레몬주스를 만들어 마시고 있습니다^^
시편 67편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 베푸시고 복 주시며 그의 얼굴을 우리에게 비추신다. 셀라. 땅에서 당신의 길을 알고 모든 나라 안에서 당신의 구원을 알 것입니다. 민족들이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민족들 모두가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나라들이 기뻐하고 기뻐 외치니 이는 당신께서 백성들을 공평하게 심판하셔서 그 땅에 있는 민족들을 인도하시기 때문입니다. 셀라. 민족들이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민족들 모두가 당신께 감사드립니다. 땅이 그 소출을 내니 하나님 우리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복주십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복 주시니 땅끝까지 모두가 그를 두려워할 것입니다.
꽃이 피어나면서 열매들이 풍성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시편 85:8~13
여호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것을 제가 들으니 참으로 여호와께서는 그의 백성과 그의 경건한 자들에게 평화를 말씀하십니다. 그들이 어리석은 자로 돌아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정녕 그의 구원이 그를 경외하는 자들에게 가까우니 그의 영광이 우리 땅에 머물기 때문입니다. 인애와 진리가 만나고 의와 평화가 입 맞춥니다. 진리가 땅에서 싹 나고 의가 하늘에서 내려다봅니다. 여호와께서도 복을 주시니 우리 땅이 그것의 소출을 낼 것입니다. 의가 그 앞에서 걸어가며 그의 발걸음을 위한 길을 놓을 것입니다.
첫댓글 우와!!!!레몬이 풍년이네요❤️❤️감사합니다주님👍🏻👍🏻
풍성히 먹이시는 주님 감사합니다~^^
소출을 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샬롬 샬롬 레몬꽃이 싱그럽게 피웠네요
그리운 레몬~ㅎ 다시 만날날을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