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고 삭제하신 다음에 글 작성해주세요
★ 공지사항, 이용지침 필독 요망 (http://cafe.daum.net/ilovenba/1qYd/48)
- 게시판 용도에 맞지 않을 경우, 별도 보관함으로 이동
- 글 분량 : 3줄 이상 / 줄당 20자 이상 권장 - 위반시 별도 보관함 이동
- 제목 크기 및 굵기 변경 금지. 국내 인터넷기사 무단전재 전면 금지
- 스포츠 관련 질문금지, 투표금지 - 스포츠 관련 질문은 Q&A게시판 사용
* 상기 내용 위반시 징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진짜 한화라는 야구단 그렇게 안봤는데 사태가 좀 심각한게 아니라 이거는 그냥 할 말을 안나오게 하네요..
2군 뎁스 다털리고 혹사논란은 예삿일에 이제는 몇시간전 긴급트레이드 기사까지 보니
이 구단이 진심 야구단인지 정체성까지 의심이 들었습니다. 너무 할 정도입니다.
트레이드 아니라고 감독이 부인은 하지만 믿기지가 않습니다.
저는 롯데팬이라 미리 밝히고 시작하지만 진심 이렇게 믿음안가고 심각한 구단은 처음봤습니다.
그렇게 유망주와 젊은 선수 다 팔면 그게 야구단입니까 노인정입니까? 진심 궁금합니다.
심지어는 약 1시간전에 선발투수를 윤규진으로 네이버, KBO 등에 다 나오는 사태까지 발생했습니다.
현재 심수창으로 고쳐지기는 했으나 먼가 말이 되지 않습니다. (조금 의심...)
전산오류라고 이야기하지만은.. 위장선발 의혹까지 들게 만드는 사태까지 벌어지고 정말 엉망 진창입니다.
한화 감독 부자자간은 모르는게 많다. 이 제목을 단 이유는 진짜 수십가지의 사실을 지키지 않음으로 요약이 되는데
그거는 다 이야기 하자면 너무 말이 길어지기 때문에 몇가지만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지요.
한화 감독 부자자간이 현재 아예 모르는 사실 7가지
- 1. 무조건적인 혹사라는 것은 선수의 수명과 야구인생을 단축시키는 행위이고 있어서는 절대 안된다.
- 2. 야구단에는 현재와 미래가 적절히 조화되어 움직여야한다.
- 3. 1군과 2군의 선수들은 그 대상만 다르다. 그러나 다 같은 선수고 같은 사람이다. 뎁스를 균형이 맞게끔 해야 한다.
- 4. 노장만 모아서 야구단은 돌아 갈 수 없다. 그거는 승판자판기를 자처하겠다는 이야기로 밖에 안된다.
- 5. 유망주와 젊은 선수는 어쩔수 없는 상황이 아니라면 키우고 지키고 더 아껴줘야 한다.
- 6. 2군이라는 자체는 결국 선수를 키우고 1군에서 잘 할 수 있게끔 감각을 제대로 키워줘야 하는 곳이다.
- 7. 말이 될 수 없는 이유로 선수의 출전을 막는 일이 지양되어야 한다.
이거 말고도 하고픈 말은 너무 많지만... 여기서 줄이도록 하지요...
진짜 모든 야구팬의 소망이 하나 더 늘어났네요.. 한화구단 정상화.....
휴........ 오늘도 정말 한화의 모습을 보면서 모든 야구팬의 한숨소리가 들리는 기분입니다.
첫댓글 전 예전부터 김성근 감독 싫어했는데 왜이리 추앙받아 왔는지 전혀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이제야 본색이 드러나는 거죠
222 어른이라고 불리는 것조차 불편했습니다
승리를 위해서는 뭐든지 하는 사람인걸요
예전까지 저평가 할 필욘 없어요. 그런 시대가 지나갔을 뿐이죠.
박근혜이상이네요
여론을모르는척 현실을인정안하는거 내로남불
유체이탈....모든게 그분이상입니다
그 건 너무 심하신거 같은데요?!
비교 하실 걸 비교하셔야죠....
아무리 기분이 상하셨다고 해도... (저도 이해합니다.. ;; 아직은 한화팬이니까요.. ^^;;)
그건 너무 나가신 거 같습니다... 진지하게요... ㅜ.ㅠ
@Real Iverson 3 죄송합니다 제가 너무 갔군요
하지만 우리가 싫어하는모습과 너무 비슷해서....
@KIDD JJANG 마음은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전 그 분을 너무 과소평가하시는 거 같아서.. ^^;;
기분 푸세요!!! ^^
저도 한화 팬인데 요즘 제일 보기 싫은게 도를 넘은 내부 총질입니다
비판을 통한 우리끼리의 자정작용도 중요한데 비판이 아닌 감성적인 비난의 수준으로 넘어가면 혐오감을 일으켜요
@▶◀Payne 님맞씀이 맞는데 오늘 송창식 10회말끝내기 무사만루 투입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팬 입장에서 애정이 커서 때론 과한 비난이 있었고 저역시 그랬지만
대상이 김성근감독이라면 자정작용 팬끼리 정확한비판 이런건 이감독에게 사치입니다
진심으로 경멸합니다
선수를 저렇게 망가트리는거보고 치가 떨리네요
윤규진은 오류가 맞을 겁니다. 어제부터 심수창 선발이라고 기사들이 쭉 나왔으니까요.
일단 윤규진건은 전산오류인거라고 확인은 되었긴해요... 그래도 잠시 이런것도 의심스러울판이니 이거참..
kbsn은 한화긴급진단 이라는 제목으로 알럽베이스볼 자막광고 하네요.
그럼 지난 번 이야기에 대한 사과가 아니라 본격적인 전쟁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겠네요
@키드가 되고싶어요~~^^;; 과연 무슨 내용일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