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김삼성)는 지난 12월14일(목) 청소년문화회관 에서 국민들이 모아주신 적십자회비로 2023 혹한기 지원물품 전기요80개를 지원받았으며 NH농협은행 동두천지부에서 백미 10kg 80포와 농산물꾸러미 40박스를 후원 받았다.
협의회 김삼성 회장은 나눔을 실천해준 NH농협 이유섭 동두천지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성탄절에 싼타의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아이들처럼 꾸러미 선물을 받는 취약계층 사람들에게는 큰 위안의 선물이 될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NH농협 이유섭 동두천지부장은 "나누는 기쁨 행복한 동행을 적십자와 함께 할수 있어서 기쁘다" 고 말했다.
북부봉사관 최기환 관장은 후원물품을 지원해준 농협지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나눔을 실천해준 NH농협은행 동두천시 지부에 계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봉사원들이 잘 전달해 주길 바란다" 며 추워지는 날씨에 감기조심 하라며 봉사원들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첫댓글 김삼성 회장님 봉사원님들 " 농산물 꾸러미 전달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동두천지구협의회(회장 김삼성) 봉사원 여러분
적십자회비로 2023 혹한기 지원물품 전기요80개를 지원받아
NH농협은행 동두천지부에서 백미 10kg 80포와 농산물꾸러미 40박스를
후원 소외계층세대에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숙희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