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주말극 ‘하늘이시여’(
임성한 극본, 이영희 연출)에서 소피아 역을 맡은 탤런트 이숙이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인기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놀라운 이변을 연출했다.
자경이 태어난 배경을 알고 있는 인물 중 한 사람이었던 소피아가 지난 10일 방송에서 극중 개그프로그램 ‘웃찾사’를 시청하다가 죽는 장면이 전파를 타자 덩달아 이숙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진 것이다.
이에 이숙은 “임성한 작가가 나를 배려해 극중 바람둥이와 평범하게 결혼시키기 보다 죽는 장면으로 처리한 것 같다”며 “그래도 앞으로 배득의 회상 장면에 등장할 예정이니 완전히 극에서 빠진 건 아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 직후 친구들이 전화를 걸어와 ‘정말 죽은 거 맞냐?’는 질문과 함께 ‘이숙이 포털사이트에서 인기검색어로 떠올랐다’는 말을 건넸다”면서 “극중 죽는 장면이 오히려 내겐 도움이 된 셈이다”라며 웃는 여유도 보였다.
한편, 최근 이숙은 절친한 친분을 과시하는 가수
송대관의 도움으로 4번째 음반 ‘사랑의 도둑’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
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star@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첫댓글 류크인줄알았어..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휴... 이분이라고 웃다가 죽고 싶었겠냐규...
사진ㅋㅋㅋㅋ 배득 메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이숙은 절친한 친분을 과시하는 가수 송대관의 도움으로 4번째 음반 ‘사랑의 도둑’을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번째 음반이냐규~몰랐다규~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배득이 팔 세개같다ㄷㄷㄷㄷㄷ
옴마!!! 놀래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