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침실 또는 사무실 우리가 생활하는 곳 어디라도 빠질 수 없는 휴지통. 밋밋한 원통이나 사각 플라스틱 형태에서 벗어나 스타일리시하게 집안을 환하게 꾸며주는 멋진 휴지통 하나!
1. 접었다 펼 수 있는 바구니 스타일로 휴지통뿐만 아니라 다양한 쓰임새로 쓸 수 있다. 전망좋은방. 2. 밑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디자인의 무광택 스테인레스 소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5만원, 까사미아. 3. 화이트 플라스틱 소재의 인디아산 바구니. 물기 없는 쓰레기를 버리기에 안성맞춤. 3만8천원, 전망좋은방. 4. 어두운 집안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페달식 휴지통. 1만2천9백원, 모던하우스. 5. 무광택 스틸 소재로 옛날 쓰레기통을 연상시키는 복고풍 디자인의 휴지통. 1만4천원, 폴리엠.
6. 자동으로 입구가 닫히는 휴지통으로 거실이나 욕실에 놓으면 좋다. 3만3천원, 까사미아. 7. 재활용 하드보드 종이를 이용한 조립식 휴지통. 겉의 그림에 따라 버리면 자연히 분리 수거를 할 수 있다. 3개 한 세트 3만원, fframe. 8. 책상이나 화장대 옆에 두면 좋은 폴리프로필렌 소재의 미니 휴지통. 하얀색 1만6천8백원, 오프타임. 파란색 2천8백원, 폴리엠. 9. 안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철망 소재로 어떤 용도의 휴지통으로 사용해도 OK! 1만1천원, 폴리엠. 10.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해 주는 심플한 스타일의 페달식 휴지통. 4만8천원, 전망좋은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