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돗개1호 김진태의원 항의 1인시위 닷새째 날!!
오늘8월13일(목)은 서울지부 월례회가 있는 날로 다른 날보다 1시간 줄여 7시부터 10시까지 실시하였습니다. 오늘 수고하신 윤익현금천지회장과 김기찬용인지회장은 직장일을 마치고 오셨다가 오후 6시에 서울지부 월례회에 참석하셨습니다.
오늘은 국회본회가 있는 날로 혹시나 눈에 띨까 자동차No도 주시해보고 나오는 주민차량마다 목예인사도 드리며 바른 자세로 상복차림의 예의를 지켜 애 뜻한 우리들 마음을 전해드리려 노력했습니다.
진돗개1호 김진태의원 항의 1인시위는 단순한 일정을 정하여 분개의 뜻을
전달하는데 그치지 않고 그동안 법사위 제2소위에서 무성의와 괴변으로 독불장군 노릇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하는 것으로 소기의 성과를 거둘 때까지 “진돗개2호 3호가” 지속됩니다.
◈서울지부 월례회의에서는 중앙회 김화룡회장의 근래 활동내용과 다음 정기국회 일정 대비 여러 방안의 대책을 강구중이니 서울지부 지회장님들이 전면에 나서주셔 감사말씀 전하고 서울지부장은 지회장들과 진돗개 작전계획 일정에 대한 토의가 있었습니다.
※8월14일(임시공휴일) 15일(광복70주년)은 국가 대 경축행사임을 감안하여 14일 춘천24시간철야집회는 다음으로 연기하였고 16일 춘천중앙감리교회 1인시위 17일 서울자택 1인시위는 계속실시됨을 알려드립니다.
2015년 8월14일
대한민국 6‧25전몰군경 미수당유자녀회 회장 김 화 룡
첫댓글 오늘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미수당 회원들을 위해 봉사해 주신 윤익현금천지회장과 김기찬용인지회장님에게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유족회에서는 9월 유자녀소식지에 미수당 1인시위 사연을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참으로 수고많이들하십니다.
옳바른 국가관을 확실히 심어주어야합니다.
자유와평화를 책으로만아는 쓰래기같은놈들은 이번기회에 눈으로 보여주어야합니다.
배고품이 얼마나 고통인지를 모르는 놈들은 눈으로 확실히 보여주어야합니다
정의로운사회를 모르는 부정부패를 밥먹드시 하는 쓰래기 같은놈들 .이번기회에 확실히 매장을 시켜야합니다.
국가를위하여 목숨을 받치지 못하는 놈들은 전사자후손들이 나서서 버릇을 고처야합니다
우리모두 나서서 국민들께 간절히 호소합시다
국민들이 베풀어주신 국가연금을 송두리채 빼앗아같다고...."!1
국가유공자연금을 빼앗아가는 나라가 이세상 어디에 있씁니까?
모두가 나서야 합니다.
여기저기서 응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씁니다.
누가 죽고사는가 한번 해봅시다.
국가유공자연금을 빼앗기고 가만히 있을놈이 어디가있는지 해봅시다.
누가 옳바른말을하고 행동을하는지 두고보면 알것지
한푼도 깍을수없고 어머님이 받던 그대로 돌려줄때까지 투쟁하자
국가유공자에게 내리는 연금은 누구도 손을대면 안된다는것을 확실히 보여주자
국가에공훈으로 내리는 국민은혜연금이지
가난하다고 주는것이 아니다. 보훈연금이라는것을 확실하게 깨우처주자.
너무 수고가 만어세요
너무 수고가 만어세요
참으로 고생이많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