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고양시협의회(회장 박진수)는 2025.7.16(목) 제1조가 소속된 13개 각 단위 봉사회의 91분의 가정인 저소득 노인 및 한부모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를 갖었다.
밑반찬 나눔을 위해서 유순덕 총무부장의 치밀한 계획과 밑반찬 나눔 봉사회별 조 편성 등 수고의 손길부터 시작하여 이른 아침부터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유순덕 총무부장과 김정희 직전회장이 시장을 보고, 관산(회장 박화순)과 장항(회장 박서정)봉사회 13명의 봉사원들이 오전 9시부터 주방에 모여 재료 손질부터 시작하여 밑반찬을 만들고, 만든 밑반찬은 서북봉사관 강당에서 잘 포장한 후 오후 1시쯤 13개 단위 봉사회 (화정1,송포,일산2,대화,중산1,삼송,원신,능곡,대덕,행주,관산,덕이,정발산 등) 에서 밑반찬을 지급 받아 저소득 노인과 한부모 취약계층에게 나눔행사를 하는 매우 뜻깊고 행복하고 훈훈한 사랑이 가득한 사업이라 할 수 있다.
* 오늘의 밑반찬 : 닭복음, 멸치조림, 배추걷절이, 치약치솔거리(황국선 홍보부장 물품후원)
오늘도 박진수 회장과 탄현봉사회 윤병일 봉사원이 밑반찬 코팅작업 후 91개의 포장지에 일일히 포장을 함께한 봉사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보내주었다
아울러, 고양시협의회 심선자 재무부장과 황국선 홍보부장이 밑반찬 담당이 되어 포장을 위한 사전 준비작업과 사진 촬영 등 바쁜 일손에 보탬이 되어 더욱 감사의 마음을 보낸다.
밑반찬 나눔을 위해 재료 손질 부터 밑반찬 요리 및 포장과 마무리까지 연일 계속되는 폭염날씨에도 관산과 장항봉사회 박화순회장, 박서정 회장과 함께한 봉사원들의 땀과 수고의 손길에 감사드린다.
오늘은 비가오는 우중 날씨에 오찬을 위해 호박 부침개와 감자무침을 만들어준 봉사원들의 정성스런 손맛에 감사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고양시협의회 #밑반찬
첫댓글 고양시협의회(회장 박진수) 봉사원 여러분 저소득 노인 및
한부모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밑반찬 나눔 행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황국선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