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의 만나(20240927)
성경 : 전도서3:1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 믿응으로 기도한 것은 하나님의 때에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제가 어릴 때 주일 대예배에 참석하면 장로님들의 대표기도가 무척이나 길고 지루하게 느껴졌습니다. 그 당시 장로님들의 단골 레퍼토리는 "하나님 아버지, 철의 장막 소련과 죽의 장막 중공이 무너져 내리고, 155마일 휴전선이 사라지고 분단된 조국 대한민국이 평화통일이 되게 하옵소서!"입니다. 입술로는 "아멘"이라고 했지만 꿈과 같은 일이라서 도무지 믿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세월이 지나고 나니 생각지도 못한 일들이 이루어 진 것을 지금 우리 눈으로 목도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가 누리고 있는 자유와 평화는 누군가가 기도를 했기 때문입니다.
믿음으로 기도한 것은 때가 되면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왜냐하면 전능하신 하나님은 신실하시고 미쁘시며 거짓말을 못하시기 때문입니다. 기도는 미치 농부가 밭에 씨를 뿌리는 것과 같습니다. 뿌려진 씨가 보이지 않지만 때가 되면 싹이 나고,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는 것과 같습니다. 기도 응답을 못 받는 것은 기다리지 못하고 낙심하여 중도에 포기하기 때문입니다. 기도는 절대로 부도나지 않습니다. 기도가 빨리 응답되지 않는다고 낙망해서는 아니 됩니다.
나라와 민족을 위한 평화통일 기도성회를 지금까지 12차례에 결쳐서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진정으로 기도하기 때문에 마치 꿈꾸는 갓과 같은 평화통일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작정하신 것을 우리 마음에 소원을 두고 기도를 통하여 이루시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일을 누가 막을 수가 있겠습니까?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때에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평화통일이 이루어지는 그날까지 오래참고 인내하며 믿음의 기도를 쉬지말고 계속 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상화평 목사/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