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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게시판 LG전자가 절 제보 해도 되냐고 합니다
나의주권 막지마 추천 0 조회 359 08.07.17 10:48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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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8.07.17 10:51

    첫댓글 컥,, 황당하네요.. 외계인이 전화받았나..어이없네,,

  • 08.07.17 10:55

    일부러 국산품 애용해줄 필요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중국산 하이얼 거의 안나오는 제품 없는데 차라리 이걸 써야겠습니다. 암울하네요..

  • 08.07.17 11:19

    대우도 괜찮은것 같아요. 국내보다 해외로 수출을 많이 한다네요.

  • 08.07.17 16:03

    대우 제품으로 구매합시다.^^

  • 08.07.17 10:55

    기가막히네요...

  • 08.07.17 10:59

    이거야원... 외국에서 쫌 팔리니깐... 국내 소비자는 눈에 보이지도 않는건가...ㅡㅡ^

  • 08.07.17 12:04

    참, 기막히네요. 우선 8월 1일 LGT로 대이동하는 것 고려해야 하는 것 아닌지요...어떤 님이 글 올리셨던데 휴대전화를 일시정지 하는 겁니다. 단체로요. 쉽진 않겠지만ㅠ 전자제품은 엘지나 삼성을 쓸 수밖에 없는데... 참, 치사하게 나오네요. 어떡하나....

  • 08.07.17 11:18

    대우도 괜찮아요. 해외 수출도 많이 한답니다.

  • 08.07.17 11:26

    LG하고 SKT모두 겪어봤습니다. 제 생각엔 둘다 아니다입니다.

  • 08.07.17 11:06

    ㅋㅋㅋ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 08.07.17 11:06

    이상하게 우리 집은 lg 물건 한개도 없음,,, 단 한개도....

  • 08.07.17 11:15

    이 글보고 방금 lg (02-3777-7777)에 전화 했었는데요.... 요약하면 ' 저희는 조중동반대 소비자운동에 대해서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기위해 노력할 뿐이다.' 라는군요. '다만 주관적인 내용은 저희와 무관한 것이다.그 부분에 오해가 있는 것 같다.'랍니다. 쉽게 말해서 '정직하지 않고 왜곡보도 일삼는' 조중동이란 부분은 주관적 판단 이고 그것을 받아들일 수는 없지만 조중동에 광고하면 제품 안산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받아들이겠다는 태도이군요. 양쪽 다 눈치를 보고있는 상황인듯...

  • 08.07.17 11:24

    주관적이라는 근거가 어디있는지 궁금하네여. 그럼 객관적인 근거를 대면 받아들일껀가? 소비자 물건 사던말던 상관없다는 직원 의견도 객관적인 근거로 말했다는 뜻이니까 엘지 의견으로 알면 되겠네여. 참네,,,,

  • 08.07.17 11:14

    . 외제 쓰려고 저도 생각중입니다. .몇칠전에는 프린트기 베트남것 샀어요. 그동안 국민들이 외제안사고 국산애용해서 키워줬는데 .고소 한다고 이런 xxx 이다

  • 08.07.17 11:14

    이런 썩을,,, 와,,, 대단한데,,, 엘지 전자,,, 녹취 하셨나여? 이런 예의없는것들을,,, 정직하지 않고 왜곡 보도하는 증거를 대면 사과 하겠느냐, 그리고 당신이나 조심해서말하라, 당신이 하는 말을 엘지를 대표해서 하는 말로 인정해도 되겠느냐고 물으세여. 꼭 녹취하시구여, 통화한 사람 이름이랑 연락처 받으세요. 그리고, 나중에 엘지전자에 정중하게 항의 하세요. 꺼꾸로 협박하네 이것들이,,,,

  • 08.07.17 11:19

    사도 안사도 상관없다는 그말,,, 그사람 완전 실수 한겁니다. 엘지에 꼭 항의 하세요. 그리고 엘지 소비자 상담부서에 연락해서 그 사람 꼭 고발하세요, 그래서 그사람 이름이 중요합니다 꼭 이름 물어보세요. 분명 아니라고 죄송하다고 할껍니다. 용서 받아야겠다고하세요. 그리고 정말 소비자 물건 사던말던 상관없다는 그말 책임질수 있는지, 그사람이 엘지의 의견을 대표하는 걸로 받아들여도 되는지 꼭 따지세요.

  • 08.07.17 11:21

    바로 항의 들어가겠습니다. 계속 통화중이네요. 꼭 전화해서 항의하겠습니다.

  • 08.07.17 11:28

    저도 그동안 LG 많이 써왔습니다. 어제 회원탈퇴 했습니다. 탈퇴사유가 의무적이라서 탈퇴 사유도 적었습니다. 소비자가 왕이다라는 기업이 돼야할텐데....쯧..쯧

  • 08.07.17 11:23

    너무 크게 마음 쓰지 마세요. 이럴수록 차분하게 생각하고 기업이 이 사회에서 감당해야할 역할이 뭔지 언젠가는 알려줍시다. 재벌들 서민들 우습게 여기는 게 어제오늘 일 아니잖아요. 더욱 차갑게 행동하고 절대 저러한 공격에 동요하지 말았으면 좋겠어요..힘내여!!!

  • 08.07.17 11:28

    방금 전화해서 "검찰제보 운운" 하는것에 대해 문의 했읍니다. 전혀 그런 사실없다고 하는군요... 자기들도 아차 싶은 모양입니다.

  • 08.07.17 11:28

    협박 받으신거네요 엘쥐한테. 업무방해고소하면 고객협박으로 고소해야겠네요.

  • 08.07.17 11:33

    이런 무개념들. 고객을 봉으로 보는군요. 정신차리게 칭찬해줘야 겠네요.

  • 08.07.17 11:35

    정말 황당하네요.. 저 지금 위 번호로 전화하고 있습니다. 안 받네요... 또 해봐야죠... 나쁜넘들~~ 지들이 먹고사는 게 누구 때문인데... 그 피같은 돈을 쓰레기 찌라시에 뿌린단 말이야!! 이거 정말 용서가 안되네

  • 08.07.17 11:37

    농심에 이어 LG까지 휴 한숨만 나옵니다. 팔아주는 소비자가 없다면 기업은 있을 필요가 없다는걸 그들은 왜 모르는가... 암튼 사태를 지켜보고 판단 하겠습니다. 이놈이나 저놈이나....

  • 08.07.17 11:46

    삼성도 싸가지 현대자동차도 싸가지 교보생명도 싸가지 금강제화도 싸가지 좃선에 광고한 업체 다 싸가지 없이 전화 받기로 한것 같아요

  • 08.07.17 11:48

    당분간 전자제품 안사고 버티기 해야 합니다 살꺼 있어도 일년만 꾹 참을랍니다

  • 08.07.17 16:06

    대우요!!! 대우 클라쎄

  • 08.07.17 11:49

    칭찬해주려고 계속 전화하는데 여전히 통화 안 됩니다... 혹시 다른 전화 알고 계신분~~

  • 작성자 08.07.17 11:56

    02-3777-4408 로 안내해주는데요 몇일을 해도 절대 전화안받습니다

  • 08.07.17 12:35

    이럴수가... 정말 기가막히네요.. 젠장맞을~~

  • 08.07.17 12:45

    너무나 겸손하고 정직하고 바르게 말씀하셨네요. 정말 엄청 화가 나네요

  • 08.07.17 12:54

    LG전자 너넨 한국에서 전자제품 팔아먹을 생각 이제 하지마라

  • 08.07.17 13:00

    한참 숨고르기 했습니다...... 얼마나 기막히셨을까......

  • 08.07.17 13:05

    이럴수가...헉~~~~~~~~~~~~

  • 08.07.17 13:22

    02-3777-7777 이번호 본사전화걸어서 신고해버렸습니다. 사실관계 확인해보겠다네요. 만약에 사실이라면 정말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전화거신분~ 힘내시고요~ 제가 "나의주권막지마" 님을 위해 본사에 항의하였으니 ~ 힘내세요 상담은 한 10분정도 했지만 짧게 "유쾌통쾌란"에다 올렸습니다~

  • 08.07.17 16:04

    엘지 본사 전화번호가 어떻게 됩니까...??? 알려주세요.

  • 08.07.17 13:23

    LG 두고 봅시다. 절대 잊지 말고. 우선 농심이 어떻게 되는지를 그들에게 보여줍시다. 그리고 전자제품은 다른 대안 나올 때 까지는 참아야지요. 필요하면 사야겠지요. 스트레스는 삼양라면(아님 과자를) 먹고 풀고요.

  • 08.07.17 16:03

    02 - 3777 - 7777 이면 엘지휘센 홍보부 전화 입니다. 저도 이곳에 여러번 전화한적이 있어 기억합니다. 오늘 YTN주총에 갔다가 늦게와 지금일어나 숙제를 못했습니다. 지금이라도 먼저 하겠습니다.

  • 08.07.17 16:44

    계속 통화중 이네요

  • 08.07.17 16:56

    어렵게 통화 됐는데 남성직원이 절대 그럴리 없고 엘지는 전화 온 소비자한테 그런말 할수도 없다네요.(시침이 뚝!) 확인이 필요 할 듯 하네요.

  • 08.07.17 17:05

    대우꺼 써요..싸고 품질도 전혀 뒤지지 않아요

  • 08.07.17 17:19

    에수 케이에서 엘지로 번호 이동 잠시 중지~~~~~~~~~~~~~~~~~~!!!

  • 08.07.17 20:51

    핸드폰 어디로 바꿔야 하나요..? 8월1일날 바꾸려는데...

  • 08.07.18 18:46

    대기업은 일반적으로 소비자응대 메뉴얼을 만들어 놓고, 질문에 따라 내놓는 답변은 비슷합니다. 아마도 나의주권 님과 통화한 직원은 메뉴얼을 무시한 사견을 피력한것으로 보여지고요 그렇다면 lg의 공식적인 답변이 아닌만큼 확대해석하여 감정적으로 대응할일은 아니라고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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