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희 레전드 콘서트, 전 세계 100여 개국, 음악팬들에게 실시간 생중계.
트롯 여왕 ‘박주희’, 방송, 축제 등 종횡무진, 섭외 1순위 입증.
트로트가수_박주희
9일 트롯 여제 박주희는 대한가수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아리랑국제방송, 대한가수협회, 한국음악레이블산업협회,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함께 제작하는 ‘LIVE ON’ 8월 상반기 라인업에 가수 태진아와 함께 출연했다.
최정훈_박주희
이날 방송에서 주희는 ‘청바지’, ‘자기야(EDM)’, 을, 연하남 예능돌 최정훈과는 ‘딱이야’를 열창해 100여 개국 음악팬들에게 라이브로 흥과 감동을 선사했다. 이어 태진아는 ‘동반자’, ‘잘 살 거야’ 대국민 위로 송 신곡 오늘도 살아야 하니까를 열창해 해외 교포 청취자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또한 이날 MC 손헌수, 가수 리화, 태곤, 주미, 박주희, 태진아가 출연한 콘서트 실황은 아리랑 TV 유튜브 채널 ‘LIVE ON’을 통해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실시간 생중계되었다. 일부 공연은 아리랑TV 프로그램으로 별도 제작, 편성된다.
한편 박주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최근 방송, 축제 등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서 영원한 오빠 전영록, 후배 장민호, 박군, 최정훈, 행복한 그루벤터 댄스 동생들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최정훈_전영록_박주희
최정훈_장님호_박주희
박군_박주희
사진 속 전영록과는 귀여운 눈웃음을 장민호, 박군, 최정훈과는 밝은 미소로 팬들에게 행사의 여왕 임을 어필했다.
박주희_최정훈_댄스팀
이에 박주희, 최정훈 소속사 그루벤터 대표 김 그루는 코로나 확산세가 멈추지 않는 상황을 염려하면서도, 방송, 축제 등 섭외는 홈페이지 <그루벤터>에서 조정이 가능하다고 전하며 많은 곳에서 찾아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첫댓글 브레인트레이너 박주희씨 늘 응원하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