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예배 대표기도문
동서비전교회 이유병 집사님
천지 만물을 창조하시고 따사로운 빛으로 온 누리에 채우신 하나님 아버지!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인하여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기쁨으로 찬양과 경배를 드리오니 우리를 미쁘시게 보시고 감사함으로 받아 주옵소서!
한 주간은 하나님의 고귀한 사랑을 잊어버린 채 죄악 가운데서 살았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어리석고 부족하고 곧잘 하나님을 부인하면서 살아가는 저희에게 정죄하는 대신 긍휼한 눈으로 바라보시고 우리들의 삶이 지치고 힘들 때 또한 실수하여 넘어지면 다시 일어나 하나님을 바라보는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부족하고 어리석은 우리를 따사로운 빛이 만물을 소생 시키듯이 생명의 말씀으로 황폐한 우리의 심령을 은혜와 사랑으로 소생시켜 주옵소서!
5월달, 가정의 달을 지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맺어주시고 복을 내려주신 가정을 선량한 청지기로 잘 다스리고 가꾸는 우리가 되게 하소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가면서 찬양과 경배를 드리는 가정이 되게 하옵소서!
단에 세우신 담임목사님께 성령님이 함께 하시사 우리의 영과 혼과 관절과 골수를 쪼개는 능력을 주시사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들의 마음의 문을 열어주시사 은혜와 사랑을 받는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세계 각 선교지에서 이름도 없이 빛도 없이 복음을 전도하는 모든선교사님들에게 능력과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또한 볼리비아 도민 선교사님과 캄보디아 김문식 선교사님의 가정과 영육 간에 건강과 은혜를 베풀어 주옵소서.
초등부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보게 하시고, 이 나라에 빛과 소금이 될 수 있도록 수고하고 계시는 전도사님에게 능력과 사랑을 베풀어 주옵소서.
이 자리에 모인 성도님들에게 선량한 복을 채워주시고 예배를 방해하는 악한 영의 역사를 막아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3. 5. 21. 부부의 날
이유병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