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이라는것들....방송인...롯데...이명박시대부터지금까지
2012년 이명박시대
최선경이라는 이름을 뉴스에서 선경하고 부른 인간이 이명박이었습니다.
오늘아침에 이러한 것들이 나타났습니다.
하고 다닌다는 말로 더러운 짓을 하면서 온 세월이 12년이넘었습니다.
이시대에 한나라당 득세에 '아'같은게 실세라면서 책값 도둑질한것들이 나타나서
이것들도 봉고라 불리는 신내동 앞집 것들인데 더러운 짓들을 하면서 밑바닥 타령하면서 처먹어 되고 있습니다.
아빠 돌아가시자 마자 나타나서 작은 아버지라는 인간부터 고모할머니 자녀들까지 합세하여서
외동딸로 자란 사람 챙기는 것이 아니라 최선경같은 것들과 이명박같은 시대에 다녔다하는 것들과
돈만 처먹고 더러운 짓들만 합니다.
이들은 종로것들과 어울리면서 2001년부터 쭉 이러한 행동들을 한것들이며 고모할머니 자녀중 애제라는 것이 '예'를 시작시킨 것들이면서 이제는 연신내타령하는 성재타령을 하면서 더러운 짓을 해가지고 하는 말을 오늘 아침에 합니다. 롯데것들 엘지것들과 더불어서...
그리고 이사온 옆집도 닭장사하는 인간인데 구더기와 더불어 돈가방가지고 튀면서 닭가게 하고 이사한 날부터 지금까지 처먹어 되면서 문열어 놓고 있으니 이러한 말을 하는데 목소리는 옆집목소리이나 신경애같은 목소리가 나옵니다.
이것들이 옆집에서 이사하고 상계동것들이 이삿짐을 날랐는데 모두 외국인인것처럼 입술이 두꺼운 것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이들이 이사하는 날부터 계속해서 돈가방 실어나르는 모습만 보였으며 이사하고 주소아는 사람들이 없으니 난장질이 비행기 질까지 하였습니다.
그리고 연신내타령하는 것들까지 포함해서 더러운 짓들만 하고 늙은이들이 왔다갔다하면서 강아지로 얼마나 똥질을 하는지 매일 설사질이었습니다. 그리고 동물병원만 들락거리게 하였습니다.
맨처음엔 장소가 바뀌어 강아지 탈이 그렇게 많이 나는줄 알았는데 이 옆집 연이 늙은 것들 심어놓고 문걸어잠그고 날마다 떠들어 되었는데 주로 '제', 돼지 같은 이현정같은 것들이 많았고 '카'같은 것들이 따따따하고 다니는 것들이라 꺼지질 않습니다.
그리고 몇천원타령하면서 거지새끼들 끌어들이기까지 하는 것들 이었습니다. 완전히 지저분한 판을 이룬것들이고
이시대에 많이들 알게 되어서 다시 코로나 전시대처럼 하고 다녀라고 하면서 더러운 짓을 하는것들이고
전에은 결혼정보업체 가지고 와서 블로그포스팅알바도 못하게 한것이 가연이고 동물병원근처에 가면 그러한 것들이 버스 광고판을 계속 오가는 것이었습니다.
이 옆집 여자는 닭관련 일을 하는데 구더기들이 닭가게를 열만큼 가지고 간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최선경같은 것들과 고모할머니 자녀분들이 어울려 다니면서 친척이라고 하면서 주위에서 지저분한 짓들을 하였습니다.
4촌이상 방계혈족들의 방임버전이고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이는 아주 못된짓이라는것이 엄마 아빠 돌아가셨다는 말과 동시에 이러한 행동들이 나온지라 상당히 나쁜것들입니다.
엄마 아빠 살아계실때는 얼굴도 비추인적이 없던 것들이 돌아가시자 마자 나타나서 이러한 행동이 나오고
자신들의 자식들은 아빠 장례식끝나자마자 여주군청 환경직공무원 발령까지 나고 지금 현재는 아침부터 성재해가지고 이집 딸이고
이러한 말들이 나오고 나는 이번에도 외무부공무원 서류심사에도 탈락되게 만들었습니다.
작년까지는 서류통과한것들이 이것이 지금 대한민국현실입니다. 오만 지저분한 짓을 해야 무언가 되는 사회입니다.
이것이 잘못된것이 아니고 무엇인지 그러면서 고아타령이나 하는 못된 날구리에 속한 것들이기도 합니다. 지들이 친척이라면서 돈이나 처먹고 한다는 말은 언어폭력수준인 고아 고아 고아 타령입니다.
이것도 사회복지법에 있는 방임에 해당되는 구속감입니다. 사회보장법에 해당하는 장애인 방임에 걸리는 구속감인것들을 모르는지 아는지 이사회는 법도 지켜지지 않습니다. 말하는 것은 그렇게 하면서 행동은 이러한 것들이고
엄마 아빠가 과연 돌아가셨는지 말하는 것마다 ....
이따위가 이러한 것들이고 이것이 날구리라고 하는 것들입니다.
친척이라는 것들이 12년동안 그리고 30대에도 부평주안살때도 이러한 행동이 나왔습니다.
아빠하고 떨어져 있으니 이러하였고 죽자마자 나타나서 계속해서 이러한 행동을 한 아주 나쁜것들입니다.
12년동안 참아주는것도 정도이지 말입니다.
질적으로 저질들입니다. 아주 나쁜것들입니다. 나쁜연들과 어울리면서 이러한 행동을 하는 아주 나쁜것들입니다.
이명박시대에 것들은 상종도 못할것들입니다. 그러니 사회혼란죄로 구속되었던것 아닌지...이시대 대방출은 이러한 일들을 또 만들고 있으니 말입니다. 위로 부터 나오는 현상이라면 이들은 명령체계이고 그러면 이들은 이러한 사회혼란을 일으킨것들과 합세하여
아빠도 죽이고 하는짓으로 밖에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전하는것도 없고 처먹기위한 일들이 이러한 것들이지 무엇인가 싶습니다.
아침부터 종로새끼들 기어와서 민호가져가라 부터 이자타령어제부터 하면서 이러한 행동까지...
정말 구제가 안되는 끝판왕들입니다.
사람으로서 상종못할 것들입니다.
'예' '너' '선경' '나' 꼬마 이러한 것들은 주로 친척입에서 더 많이 나온 단어들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편승이 롯데에 많았고 조카니 뭐니 하고 돌아다니는것들까지...자기들 새끼들 데려다 처먹이면서 내주위에서 하는짓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밑바닥타령을 해가면서 하는짓들 그말을 하는것도 롯데 새끼들..
하고 다녀 하는것도 롯데새끼들이라...근데 그곳에 친척이라는 것들이 많이 끼어 있어 더욱더 탈인이유입니다.
돈만 처먹어 됩니다.
그리고 강아지아플적마다 조카니 뭐니 하는것들이 있습니다. 동물병원에...이들도 강아지 아프게 한 것들에 속합니다.
이젠 용서할 수 없을 만큰 개새끼들입니다.
사람답게 살지 않으면 사람대접이 안되는것이 답입니다.
뒤에서 이러한 짓들을 하는 것이 친척이 아니지요...그런데 이러한 행동이 죽었다함과 동시에 나오는것들인데
과연 이들중 진짜 친척이 몇이나 될까 싶습니다.
호적 정리도 안되어있고 엄마 아빠도 돌아가심과 동시에 각각의 삶을 사는데 ... 들리는것들 처럼 말입니다.
돌아가신분들이 엉뚱이라면 이들은 날구리 살인마일뿐인데 그러해서 행동이 이러한지...
남을 죽여서 사는 것들....
돌아가시자마자 나온것들....
남을 다치게 하고서 사는것들...
그래서 동물병우너에 있나 그래서 강아지를 괴롭히나 싶을 만큼
최선경은 지아빠 암을 돌아가시고도 장례식장에서 롯데가 시켜서...손이 같더라 엄마 돌아가실때 애제 손바닥하고...
그래서 안 사실 이들은 엄마 돌아가실때 장례식장에 있었던 끔직한 것들 폐암으로 돌아가신분..
지애비도 암이었더라 입니다. 얼마나 끔직한지...하던짓도 하던 사람이 하나브다 입니다. 롯데까지 합세하여서....
이러한 것들과 어울려 다니면서 더러운짓들 ... 밑바닥타령을 하면서...얼마 끔직한지...
그리고 이제는 동물까지 괴롭히는 아프게 만드는 끔직한 것들...하던짓들은 하던 인간만이 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답을 쓰게 하였습니다.
최선경 신경애는 주위에 있으면서 평화복지관 그림에서도 몸이 바뀌어다니면서 이러한 지저분한 짓들이었습니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처럼 말입니다.
성재자녁 아빠죽자마자 여주군청 환경직공무원 발령이더라
공무원좋아하는집 고모할머니 집구석 이들의 자녀 외가입니다.
근데 나는 이명박시대 아빠돌아가실때
그때도 공무원시험 받는데 모두 탈락
뉴스기사 구청장친인척 뽑았다는 내용입니다. 공무원시험도 이러합니다.
근데 이번에도 공무원 모두 3년내내 탈락입니다.
근데 이러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건 어떻게 말을 해야 하는지 의문이 듭니다.
계속되는 반복은 쌍욕나갑니다.
강아지 아프게하는것 까지....그안에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