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살짝주의
응급처치해서 무사하다는데 큰일날뻔함.
제발 그만해라..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20대 아재
첫댓글 페북 트위터 무지 싫어하는 1인
한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돈 때문에 아무 가치도 없는 일에 목숨을 거는게 정말...
그냥 곱데 뒤질것이지
양잿물을 진짜로 먹네
무슨 정신으로 저런걸 하는건지 내 머리론 이해를 못하겠네요. 뭐 그네들만의 사정이란게 있겠지만
기본 천만 수입이라니 말다햇죠
저래서 병원가도 의료보험 적용되나요? ㅡㅡ
근데 정말 몰라서 묻는데 왜 피까지 나는건가요?
입 안 쪽이나 더 연약한 식도 쪽이 헐은 거겠죠. 화학적으로 분해되면서. 락스에 의해 녹은 모양.
@Krieg 어우...정말 위험한 행동이네요
치료 하려면... 정말 오래 걸릴텐데... 완치나 되려나...
이거 조작이라네여검색하면 자세히 나옴.
첫댓글 페북 트위터 무지 싫어하는 1인
한심
삭제된 댓글 입니다.
돈 때문에 아무 가치도 없는 일에 목숨을 거는게 정말...
그냥 곱데 뒤질것이지
양잿물을 진짜로 먹네
무슨 정신으로 저런걸 하는건지 내 머리론 이해를 못하겠네요. 뭐 그네들만의 사정이란게 있겠지만
기본 천만 수입이라니 말다햇죠
저래서 병원가도 의료보험 적용되나요? ㅡㅡ
근데 정말 몰라서 묻는데 왜 피까지 나는건가요?
입 안 쪽이나 더 연약한 식도 쪽이 헐은 거겠죠. 화학적으로 분해되면서. 락스에 의해 녹은 모양.
@Krieg 어우...정말 위험한 행동이네요
치료 하려면... 정말 오래 걸릴텐데...
완치나 되려나...
이거 조작이라네여
검색하면 자세히 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