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말이죠... 이륜차는 ~ 사륜차에 비해서 1.5배가량 제동거리가 월등합니다~ ㄹ레플리카 급이면 그보다 더 좋지요. 일단은 전방주시 미확보와 좌우 차량을 제대로 안전거리 확인하지 않으신거네요. 과속 단속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 아니면 사고 구간 방지가 목적일까요 ?
차들이 일부로 툭툭 친다.... !? 일부로라도 사고고 싶은 사람 없습니다. 고가도로 ? 사륜차라고 떨어지면 무사할까요 ? 완전 소설이네요 =_= ~ 아참 매일 뉴스 보는데 말이죠 이륜차 고가도로 사망사고를 ?건 제가 아는데 말이죠.... 코너에서 과속 그리고 중앙선 침범한 차량에 의해서더만요~ 떨어져 죽은사람은 없습니다. 아마 1-2년내에 한명인가 있었나... 그것도 외국인으로 기억합니다만...
첫댓글 의정부 한번 다녀와 보시죠... 지옥관광이 되실겁니다.
아 그리고 말이죠... 이륜차는 ~ 사륜차에 비해서 1.5배가량 제동거리가 월등합니다~ ㄹ레플리카 급이면 그보다 더 좋지요. 일단은 전방주시 미확보와 좌우 차량을 제대로 안전거리 확인하지 않으신거네요. 과속 단속이 그렇게 중요한가요 ? 아니면 사고 구간 방지가 목적일까요 ?
차들이 일부로 툭툭 친다.... !? 일부로라도 사고고 싶은 사람 없습니다. 고가도로 ? 사륜차라고 떨어지면 무사할까요 ? 완전 소설이네요 =_= ~ 아참 매일 뉴스 보는데 말이죠 이륜차 고가도로 사망사고를 ?건 제가 아는데 말이죠.... 코너에서 과속 그리고 중앙선 침범한 차량에 의해서더만요~ 떨어져 죽은사람은 없습니다. 아마 1-2년내에 한명인가 있었나... 그것도 외국인으로 기억합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