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구랑 술한잔 하기 위해 돌아다니다~~ 눈이 띄어 들어간 막창집..전 개인적으로 똥꼬(막창)을 별루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무덤덤했는데~` 먹다보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경북에서 한 5년근무한적이 있는데 막창 두번인가 먹고 너무 질기고 비싸고 해서 ..냄새도 별루고 안먹었는데 이집에서 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ㅎ..사장님 왈 개업한지 일주일도 안되었다고...그래서 신선하고 맛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문자그대로 막창맛만큼은 전주 그 어느집과 비교해도 자신있다고 하더군요 ㅎ 가격이 이렇구요 ㅎ 

숯불이 좋더라구요~~ 좋은숯 사용하는건 일단 합격..불에구워먹는건 숯불맛이죠 ㅎ 
막창 2인분 굽기 ..사진상에 다 올라온것은 아니지만 제가 다른 막창집은 안가봐서 양을 비교못하겠는데 많다는 느낌은아님 ㅎ 
요건 오돌뼈1인분인데...치아 안좋은 제 친구도 맛있게 먹을수 있게 잘 다져놓았습니다.. 살짝 오돌거림~ 오돌뼈 못먹는사람도 부담없을듯 요 
소스1..달콤매콤한맛 
소스2 매콤 짭짤한맛 
찬들은 별거 없구요~~ 하지만 계란찜과 콩나물국은 달라는데로 준답니다 

막창 맛있는줄 몰랐는데~ 막창을 과일들을 갈아서 같이재어놓아 과일의 달콤한 맛이 배어있어서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ㅎ...맛이 아주 .....뭐랄까~ 입에서녹는다고나 할까 ㅎ 

몸에좋은? 청하로 마셔주었지요 ㅎ 
마지막에 천원짜리 된장찌게~ 
사장님이 대구에서 막창을 배워와서 장사하는듯 하는데 열의는 대단한듯~ 막창맛도 제 입에는 상당히 좋아서 막창좋아하는분은 가셔 드셔보아도 좋을듯요 ^^ |
첫댓글 드신게 소막창 인가요??
메뉴에 생막창이라고 되어있는거 먹었는데요~
모래네시장 옆에 대구 막창도 맛있는데 ^^
이곳도 한번 가봐야겠네
땡큐 ㅋ
언제 같이 가까요? ㅎㅎ
막창이쇄주에 탁인데요
네~ 소주안주로 그만이라는 생각 저도 했답니다 ^^
맛있겠네요..냠냠
냠냠냠~~ ㅎㅎ^^
맛이 궁금하네요
궁금하기만 하면 지는겁니다.. 드셔야지 ㅋ
막창은 찍어먹는 장맛이 중요하다는.ㅎㅎ
전 소스도 좋던데요~^^ 그리고 소스 안찍어먹는걸 선호해서리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