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다녀왔어요 (전주) 중화산동 아주 고소했던 대구반야월 막창 ~
내뚱글이 추천 0 조회 2,332 13.09.15 21:42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3.09.16 00:04

    첫댓글 드신게 소막창 인가요??

  • 작성자 13.09.16 07:49

    메뉴에 생막창이라고 되어있는거 먹었는데요~

  • 13.09.16 07:44

    모래네시장 옆에 대구 막창도 맛있는데 ^^
    이곳도 한번 가봐야겠네
    땡큐 ㅋ

  • 작성자 13.09.16 07:49

    언제 같이 가까요? ㅎㅎ

  • 13.09.16 09:59

    막창이쇄주에 탁인데요

  • 작성자 13.09.16 12:14

    네~ 소주안주로 그만이라는 생각 저도 했답니다 ^^

  • 13.09.16 10:06

    맛있겠네요..냠냠

  • 작성자 13.09.16 12:14

    냠냠냠~~ ㅎㅎ^^

  • 13.09.16 10:56

    맛이 궁금하네요

  • 작성자 13.09.16 12:13

    궁금하기만 하면 지는겁니다.. 드셔야지 ㅋ

  • 13.09.16 11:34

    막창은 찍어먹는 장맛이 중요하다는.ㅎㅎ

  • 작성자 13.09.16 12:13

    전 소스도 좋던데요~^^ 그리고 소스 안찍어먹는걸 선호해서리 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