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의 다크 모드 기능에 대한 최근 업데이트로 인해 사용자는 누가 라이트 모드를 다시 켰는 지 궁금해하면서 혼란 스럽거나 더 나빠졌습니다.
사용자는 음소거되고 눈에 잘 띄는 진한 파란색 색상이 완전히 검은 색 배경으로 바뀌 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렇게 나쁘게 들리지는 않지만 데스크톱에서 Twitter로 전환 한 사용자에게 반드시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는 않았습니다.
Twitter 다크 모드 변경으로 인해 많은 데스크톱 사용자가 업데이트가 실제로 반대를 수행하고 다시 라이트 모드로 돌아갔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다크 모드에 많이 의존하는 사람들에게는 충격이 될 것입니다.
빛에 눈이 멀어 The Verge에 대한 성명 에서 Twitter는 옅은 파란색에서 검은 색으로의 변경이 의도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다크 모드 업데이트는 트위터를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와 관련하여 운영 체제의 기본 설정에 맞추기위한 것입니다.
트위터는 또한 사용자가 변경 사항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자신의 설정으로 이동하여 디스플레이 모드를 "Lights Out"에서 "Dim"으로 변경하여 익숙한 블루 다크 모드로 쉽게 전환 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데스크톱 사용자의 다크 모드 설정이 다시 꺼짐으로 되돌아가는 측면에서 트위터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슬립 업은 트위터를 다크 모드 옵션 중 하나로 설정했지만 데스크톱 OS를 라이트 모드로 설정 한 경우에 발생하는 버그로 추정됩니다.
다크 모드 업데이트의 결과로 트위터는 기본적으로 사용자의 OS 설정을 살펴본 다음이를 데스크톱 버전에 적용했습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늦은 밤 트위터 스크롤에 편향되어 있으며, 이러한 변화가 소수의 사용자들에게 불쾌한 놀라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래된 블록을 비틀어 트위터 다크 모드 변경은 회사가 플랫폼에 적용한 많은 헤드 스크래치 업데이트 중 하나입니다. 실제로 수년에 걸쳐 구현 한 의심스러운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Twitter의 Fleets 기능은 메시지에 대해 "깜박이면 놓칠 수 있습니다"라는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다른 앱의 발자취를 따라갔습니다. 24 시간 후에는 사라지고 직접 스크린 샷을 찍는 것 외에는 어떤 의미있는 방식으로도 좋아요를 누르거나 리트 윗하거나 상호 작용할 수 없습니다.
트위터에 대한 또 다른 논란이되는 변화는 트윗이 사용자의 타임 라인에 표시되는 방식입니다. 기본적으로 Twitter는 내가 팔로우하는 사람들의 가장 실적이 좋은 트윗에 우선 순위를 둡니다. 사용자가보다 익숙한 타임 라인 설정으로 되돌리려면 "홈"에서 "최근 트윗"으로 옵션을 수동으로 변경해야합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트위터는 우리가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이상하고 산발적 인 업데이트로 인해 종종 혼란스러운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트위터 다크 모드 업데이트는 새로운 것이 아니며 사용자가 적응해야하는 실망스러운 변경 사항 중 하나 일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