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이륜문화개선운동본부 원문보기 글쓴이: 히그
통행 가능 여부 |
허용 배기량 |
국가 |
가능 |
전배기량 |
그리스 |
가능 |
전배기량 |
가이아나 |
가능 |
전배기량 |
볼리비아 |
가능 |
전배기량 |
우루과이 |
가능 |
51cc이상 |
영국 |
가능 |
51cc이상 |
네덜란드 |
가능 |
51cc이상 |
벨기에 |
가능 |
51cc이상 |
스페인 |
가능 |
51cc이상 |
포르투갈 |
가능 |
51cc이상 |
독일 |
가능 |
51cc이상 |
프랑스 |
가능 |
51cc이상 |
오스트리아 |
가능 |
51cc이상 |
폴란드 |
가능 |
51cc이상 |
방글라데시 |
가능 |
51cc이상 |
말레이지아 |
가능 |
51cc이상 |
싱가폴 |
가능 |
51cc이상 |
파키스탄 |
가능 |
51cc이상 |
수리남 |
가능 |
51cc이상 |
자메이카 |
가능 |
51cc이상 |
파나마 |
가능 |
51cc이상 |
브라질 |
가능 |
51cc이상 |
콜롬비아 |
가능 |
51cc이상 |
칠레 |
가능 |
51cc이상 |
페루 |
가능 |
51cc이상 |
코스타리카 |
가능 |
51cc이상 |
도미니카 |
가능 |
51cc이상 |
러시아 |
가능 |
51cc이상 |
남아프리카공화국 |
가능 |
125cc이상 |
일본 |
가능 |
150cc이상 |
이탈리아 |
가능 |
350cc이상 |
인도(*) |
가능 |
350cc이상 |
터키 |
가능 |
350cc이상 |
니카라과 |
가능 |
350cc이상 |
과테말라 |
불가 |
|
대한민국 |
가능 |
550cc이상 |
대만 |
가능/일부지역불가 |
|
중국 |
가능 |
|
필리핀 |
불가/가능제보 |
|
인도네시아 |
불가 |
|
태국 |
불가 |
|
베네주엘라 |
가능 |
|
버뮤다 |
가능 |
|
아르헨티나 |
가능 |
50cc 이상 |
브라질 |
가능 |
|
케나다 |
가능 |
|
멕시코 |
가능 |
|
가나 |
가능 |
|
미국 |
가능 |
|
호주 |
가능 |
50cc 이상 |
덴마크 |
가능 |
50cc 이상 |
체코 |
가능 |
50cc 이상 |
필란드 |
가능 |
50cc 이상 |
헝가리 |
가능 |
50cc 이상 |
스웨덴 |
가능 |
50cc 이상 |
불가리아 |
가능 |
50cc 이상 |
노르웨이 |
가능 |
50cc 이상 |
루마니아 |
가능 |
50cc 이상 |
슬로베니아 |
가능 |
50cc 이상 |
스위스 |
가능 |
50cc 이상 |
파키스탄 |
가능 |
50cc 이상 |
니카라과 |
가능 |
전배기량 |
우르과이 |
가능 |
50cc 이상 |
도미니카연방 |
가능 |
50cc 이상 |
엘살바도르 |
가능 |
전배기량 |
가이아나 |
가능 |
50cc 이상 |
자메이카 |
가능 |
50cc 이상 |
수리남 |
가능 |
|
베트남 |
가능 |
|
네덜란드 |
가능 |
|
오스트렐리아 |
가능 |
|
슬로바키아 |
가능 |
|
아이슬랜드 |
가능 |
|
아일랜드 |
가능 |
|
룩셈브르크 |
가능 |
|
슬로베니아 |
가능 |
|
뉴질랜드 |
첫댓글 수정해야할 부분이 있어서 다시 재동록하였습니다. (__) 댓글 달아주신분들께 죄송~
그렇죠 2륜차의 치사율은 4륜차가 이유...
정면충돌 사고시 SUV 탑승자의 사망율이 높은것이 아니라, SUV와 충돌한 상대방의 치사율이 높다는 이야기입니다.
아닙니다. SUV차량에 승차한사람의 사망율이 높은게 맞습니다.
몬스터님 말이 맞지않나요...?
몬스터님 말이 맞습니다 글 다시 읽어보세요 정독하셈~~상대차량사망자 숫자입니다
50cc 이상이면 가능한 나라가 무척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