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안드로이드에서 데이터 수집을 제한하려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Apple이 앱 추적 투명성 규칙을 적용한 이후에 발생합니다.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이제 Apple은 앱 추적 투명성 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므로 Google은 유사한 Android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구현하려고합니다. Bloomberg의 보고서에 따르면 Google은Android 사용자가 플랫폼에서 더 안전하다고 느끼도록 돕기위해 Apple의 앱 추적 투명성 기능 에 대한대안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Apple의 구현으로 모든 앱은 사용자에게 타사 광고 추적 회사와 데이터를 공유 할 것인지 묻습니다. 업데이트 전에 앱은 광고주에게 판매하는 등 사용자 데이터로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즉, 봄에 업데이트가 적용되면 iPhone 사용자는 개인 맞춤 광고를 더 적게 볼 수 있지만 앱이 데이터를 수집하지 못했던 그늘진 수집 회사에 판매 할 수 없게됩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에서 유사한 기능을 구현하는 데 좀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구글은 기술 대기업의 구글 광고 사업과 잘 어울려야하기 때문이다. 결과적으로 구글의 앱 추적 규칙은 애플만큼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보고서는 말한다.
구글은 페이스 북 과 같은 많은 회사들이 타겟 광고의 부족이 그들의 수익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기 때문에이를 애플과 다르게해야합니다 . 또한 Google은 거대한 광고 강국이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자체 앱의 도달 범위를 제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Google 광고 데이터 수집 방법 Apple이 사용자 추적에 반대하는 십자군을 시작했을 때 Safari 브라우저에서 추적 가능한 쿠키를 삭제하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구글은 크롬과 비슷한 일을하는 초기 단계에 있으므로 애플처럼 크롬에서 사용하는 광고 모델을 안드로이드에 기술적으로 적용 할 수있다. 9to5Google 에 따르면 구글은 사람들을 광고 그룹으로 결합하는 방법을 연구하고있다. 이를 통해 광고 회사는 개인이 아닌 그룹 만 타겟팅 할 수 있으며 이는 Android 앱에도 적용될 수 있습니다.
봄에 Apple의 App Tracking Transparency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있을 것입니다. 매년 새로운 iOS 및 Android 업데이트는 주요 기능을 서로 복사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이 새로운 접근 방식이 iPhone 사용자에게 적용된다면 Google은 Android에서 유사한 기능을 강제로 출시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