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기술 아이오 ・ 2020. 6. 29. 7:19
[서론]
지금 코로나19 비상사태로 이렇게 오랜동안 지구상의 모든인간들이 다 어렵고 힘든 생활을 겪고 있는차에...,우리가 손을 놓고 있을 순 없다. 무언가 우리가 할 수 있는건 다 해 봐야 하지 않겠는가? 현재는 코로나치료제도 없고 백신도 없다. 연일 뉴스에 가을에 나온다 내년 봄에 나온다 어느회사에서 임상시험에 들어갔다. 여기저기서 떠들어 대지만..., 정작 전문가중에 양심있는 도사급 전문가의 입에선 (예를 들어.. 정관용의 시사자키 코로나시대 어떻게 변하나? 에 초빙한 교수님의 입을 통해) 내년 끝날때까지도 백신은 안나온다고 한다. 경제적 환경 이론상 나올수 없는 구조라고... 아무리 한국이나 전세계 각 나라마다 천문학적인 돈을 쏟아붓고 있어도 말이다.. 지금의 코로나확진자들이 갖고 있는 바이러스도 신종인데.. 그게 또 변종으로 다시 나타나게되고.. 그러면 어렵게 나온 코로나백신도 소용없으니 다시 만들어야 하고...그러니 앞으로 몇년이내 사라지지않으니 대비해야 한다고 한다. 그렇담 이 코로나시대속에서 건강면역푸드로 면역력을 강화시키는것만이 유일한 대처방법일까? 코로나마스크를 쓰고 있어도 감염이 되어 죽어가는 의사나 일반인들을 보면 코로나증상이 있을 수 있는 나는 앞으로 과연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막막하다. 그런 와중에 가장 많이 코로나사망자들 대부분은 폐렴으로 죽는다는 걸 이젠 누구나 알고 있다. 이제 이글을 쓰고 있는 나나 구독자들에 발등에 불이 된것은 코로나감염증상과 코로나폐렴증상이다.
[사망 원인은 폐렴]
코로나19로 사망의 대부분은 폐렴이다! 지난해 중국에서 12월 처음시작해서 지금까지 2월 이탈리아 지금 6월 미국, 브라질 남미와 남아프리카 공화국등등 환자폭발수치가 가파르게 올라가고 있다. 사망자가 오늘 6월 24일부로 47만명 확진자가 917만명이 넘었다. 사망자들이 중증상태시작 1~3일 이내 아주 급격히 폐가 섬유질처럼 황폐화되는 급성폐렴으로 죽어 나간다. 잘 아시다시피 코로나확진으로 가장많은 사망1위는 급성 폐렴으로 인한 것! 그동안 2~3일만에 속절없이 죽어간 환자가 전세계를 통해 얼마나 많은가? 그도 그럴것이 코로나의 위력은 이제껏 경험해 본적이 없는 치사력이다. 그것도 몇시간만에 폐를 말린수세미처럼 섬유질화 시키는 치명적위험이기에... 누구나 뇌까려봤을 상상....나도 좀 이상한데.... 폐렴증상일까?라고.... 이렇게 모든 사람들이 다 코로나로 매일같이 신경이 곤두서있어 관심사가 다 코로나로 쏠려있다. 내가 혹시?.... 그래서 감염증상이나 확진자증상 혹은 폐렴증상에 누구나 관심이 갈 수 밖에 없다.
펜데믹시대에 세계의 큰 나라들 대부분은
[코로나치료제와 백신개발에 천문학적인 돈 투입]
을 쏟아붓고 있다 백신이 나오면 어느나라고 돈이 얼마든 상관없이 사들여 오고자 하고 있고 개발국에선 자국보유분을 우선적으로 확보하고 나서야 해외에 아주 비싼값에 생색내며 판매하게 될것이 분명하다. 한국 또한 다시 2차 대유행에 접어들었다고 정부에서 이미 선언했고...매일 50명 이상씩 확진자가 늘어난다. 이 와중에 서울대학병원은 중증환자병상이 91%가 다 찾다고 하고 전국적으론 84%가 꽉 차버렸다고 하니...
[병상이 없어 속절없이 죽어나가는 코로나2차유행] 에 대비해야] 한다! 그럼 어떻게 대비해야 한단 말일까?
자~! 필자가 독자에게 아래와 같이 한번 물어 보기로 하지요!
만약에... 님께서 확진자가 되었고... 운없게도 갑자기 증증으로 상태가 안좋아 졌다고 가정하자! 그럴경우....,
누군가가 님께 알려주기를.... 어느
영국인 의사가 폐렴환자를 4시간 만에 완치 시켰는데...만원정도의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4시간여 만에 고쳤으니 한번 그 방법대로 해 보시겠습니까?
라고 제안이 들어올경우, 님은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 제안을 받아들이고 한번 따라 해 보실 건지요? 아니면 싫다고 거부할 것인지....? 이 갈림길에서 어느 방향으로 대부분 갈지에 따라 필자는 대비책을 제안해 볼 수가 있기때문에 이런 질문을 드린다.
--하략
첫댓글 광고하냐? 영원기술 아이오?
폐에 다른 이물질이 들어가면 폐렴이 온다면서요?
은 나노 이온수를 코에 분사하여 폐를 통해 혈액에 은 나노이온을 투입한다는 원리인 모양인데,
폐렴이 안오는 모양이죠?
은 나노 이온수를 판매하는 광고로군요~!
코로나 바이러스가 침투하면 체내 면역유도물질의 과다로 싸이토카인 폭풍을 통한 사망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폐섬유질화는 왜 나오는지 이해가 잘 안되는군요~!
모두 편협된 눈들만 가짐
난
자네의 모순을 지적하고자 글을 펀 것이지
하여간 비방의 선수는 달라
@성도의 본분 비방이요???
잘못된 정보가 아닌지 점검을 해 보시라는 겁니다.
사망에 이르는 작용기제중 많은 부분은 면역물질 과다 유도로 싸이토카인 폭풍을 일으키는 것 때문입니다.
그래서 치료제 후보물질로 이 싸이토카인 폭풍을 억제하는 약들이 올랐었죠.
폐렴에 의한 섬유질화로 죽는 비율은 얼마나 된다고 하던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