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Europa Universal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패러독스 새소식 일지 하츠 오브 아이언4 개발일지7-공중전
하로크 추천 1 조회 3,853 14.07.30 15:15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7.30 15:22

    첫댓글 이 얼마나 끔찍하고 무서운 생각이니?

  • 14.07.30 15:36

    허허허허허허ㅓ허허허! 만세! 만세!

  • 14.07.30 15:59

    야이 시X색히들아 CPU타는 소리 난다!!!!

  • 14.08.08 12:46

    으아아아내 돈!!!

  • 14.07.30 16:02

    만세!!내가 원했던 대전략이다

  • 14.07.30 18:22

    그리고 3년간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는데...

  • 14.07.30 19:32

    사양이 미칠 듯

  • 14.07.30 20:17

    이런 것도 좋지만 인터페이스 개선부터 좀 -_-;

  • 14.07.30 21:47

    무기가 아무리 발전해도 깃발꽂는건 땅깨

  • 14.07.31 11:44

    기어이 컴퓨터 작살 낼 요량인가..?

  • 14.07.31 23:11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14.11.22 12:12

    이제 내 맥북프로에선 안되는것인가

  • 15.01.14 11:39

    Coverage: 작전반경 인듯.

  • 작성자 15.01.23 12:16

    음 원문에 의하면 Coverage 값은 거점으로부터의 거리에 기반한 상대적인 힘을 의미 합니다. 거리 개념인 작전 반경으로는 표현하기 힘듭니다. 각 기체의 작전 반경은 기체 마다 가지고 있는 Range 스텟인 것 같습니다. 같은 기체가 작전을 수행해도 작전지가 거점으로 부터 멀어지면 Coverage 값이 낮아지도록 설계한 것 같습니다.

  • 15.02.25 00:41

    i5에 8기가 램이면 원활한플레이 불가능할거 같네요 ㄷ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