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시티 - Psychedelicious City [180g 비어 옐로우 컬러 LP] 12월 27일 입고 예정 가격/44,500원
환각적이고 달콤한 여유 Windy City <Psychedelicious City>
데뷔앨범 <Love Record> 발매 후, 빡빡한 연주일정 속에서도 임정희, 버블시스터즈, 리쌍, 드렁큰타이거, 김도향, 크리스마스싱글 등의 앨범작업에 참여는 물론, 이라크반전운동, 우토로운동, 이주노동자집회, 한반도평화주간 등의 사회참여적 연주도 함께 해왔던, 소울부갈루(Soul Boogaloo)밴드 윈디시티가 신곡들과 더불어 1집의 리믹스곡들이 함께 수록된 미니앨범 <pSYCHEDELICIOUS cITY>를 발표한다.
이 앨범을 작업하게 된 동기는 제반 상황의 제약을 벗어나 밴드가 가지고 있는 음악적 활력, 신선한 악상들과 상상력들을 거침없이 마음껏 표현해보자는 것이었다. 앨범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정규앨범과는 조금 다른 색깔을 지닌 '미니멀한 연주중심의 사운드'와 '음향기법에 대한 여러 시도'라고 말할 수 있겠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사운드 기법인 레게덥, 70년대초반의 사이키델릭 딥 펑크, 60~70년대 미국에서 활동했던 라틴 거장들의 영향을 받은 사운드들이 윈디시티적 색깔로 각 트랙마다 담겨 있다. "루츠(The Roots), 로니사이즈(Roni Size), 아니면 블랙스타(Black Star), 토니알렌(Tony Allen)을 들으면서, 이들조차 레게와 덥의 영향을 매우 많이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하는 이들은 이전부터 레게덥에 대한 탐구를 시작하였으며, (밴드내의 기계마왕 윤갑열이 대부분의 사이안티스트작업(덥엔지니어링)을 하였다.) 이 앨범이 이러한 윈디시티적인 덥을 시도해보는 첫 작품으로, 그 동안의 덥에 대한 이들의 많은 생각들과 애착을 느껴볼 수 있다.
윈디시티는 "여러분들이 환각적으로 정신없으면서 동시에 달콤한 여유를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뜻에서 앨범 타이틀을 'Psychedelicious City'라고 정했다 한다. 더불어 사람들의 일방적인 사랑을 갈구하는 한국 내 대중음악씬의 한계를 벗어나 젊은 음악애호가들과 대중들을 사랑해줄 수 있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는 코멘트도 덧붙였다.
i180그램 컬러반 (비어 옐로우)
i체코 제작 완제품
[트랙리스트]
SIDE A
1. 1-2-3 Rock Steady Funk
2. P. C. T.
3. Nasty Love
4. Meditation on Earth (평택에 평화를, 대추리 솔부엉이 Dub)
SIDE B
1. Einino Prodigo - Brazilian 백곰 Mix
2. (Just Like a) Livin' It Up - Seoul Boogaloo Mix (by DJ Soulscape)
3. I Miss Ya So - I Don't Miss Ya (So Much) Mix (by 깐돌이)
4. Greetin' - Love Deluxe Dub Mix (by Windycity, 김은석)
불독맨션 - Debut E. P [180g LP] 12월 27일 입고 예정 가격/41,500원
재기 발랄한 음악과 뛰어난 연주가 돋보이는 실력파 밴드로 한국형 펑크 사운드의 방향을 제시했던 불독맨션의 데뷔 음반 <Debut E. P>가 LP로 재발매되었다. 불독맨션의 데뷔 시절 담백하면서 유니크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는 <Debut E. P>는 16트랙 아날로그 테잎 레코더로 녹음된 빈티지한 사운드의 5곡이 수록되어 있다.
i180그램 블랙반
i체코 제작 완제품
[트랙리스트]
SIDE A
1. Fever
2. 괜찮아!
3. 피터팬
SIDE B
1. 99
2. 아침에 문득
3. Fever (DJ Tama vocal dub club mix)
네스티요나 - 2집 Another Secret [180g 컬러 LP] 12월 27일 입고 예정 가격/44,500원
달콤하고 치명적인 매력과 마력의 독사과, 네스티요나 2집 <Another Secret>
폭염의 끝과 폭설의 시작, 한층 다이나믹해진 네스티요나
전작에 비해 훨씬 풍부해진 기타 사운드. 작업직전 가세한 기타리스트 희남의 다이나믹한 연주와 사운드스펙트럼은 기타 멤버의 부재로 인한 지난 앨범의 아쉬움을 깨끗이 날려버린다. 무한폭주의 파워와 섬세한 터치가 일품인 용진의 드러밍과 보다 견고하고 풍부해진 테테의 베이스기타는 밴드의 리듬을 주도하며, 이번 앨범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달콤하게 속삭이다가도 이내 분노를 터뜨리고, 짓궂은 장난을 치다가도 깊은 슬픔에 울부짖는 멀티페르소나 요나의 보컬은, 그녀의 내밀한 비밀과 꿈으로부터 시작된 가사들을 연주하는 감각의 악기가 되어버린 듯, 이전의 카리스마를 넘어서는 슬픔과 기쁨을 동시에 안겨준다.
나에게 없는 것이 들리고 보인다…감각을 교란시키는 공감각적 미장센
이전보다 달콤한 열매라고는 하지만 그럼에도, 네스티요나의 음악은 여전히 위태롭다. 이들의 음악은 단순히 '색깔 있는 음악'을 넘어 '미장센이 있는 음악'이며, 듣는 이의 감성을 교란시켜 새로운 감각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또 다른 감각의 세계에 빠지기를 원한다면, 날개를 단 듯 무한대로 펼쳐지는 네스티요나의 새로운 음악세계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이들의 음악은 지금까지 당신이 느끼지 못했던 무언가를 느끼게 해줄 것이고, 이것이 바로 네스티요나가 당신에게 선물하는 두번째의 독사과이다.
i180그램 컬러반
i체코 제작 완제품
[트랙리스트]
SIDE A
1. Another Secret
2. Rumor
3. 폭설
4. 티격
5. 너도 나처럼
6. I Do
7. Boy Meets Girl
8. 불가능한 작전
SIDE B
1. My September
2. 내 곁에 있어줘
3. 描兒 (묘아 another ver.)
4. 불면증
5. 별, 열일곱의 너에게
6. 폭설 (piano ver.)
첫댓글 네스티요나 1장이요.
입고되었습니다.
각 1장씩 예약 가능 한가요?
네~가능합니다.
택배로 받으시려면 pink-door@hanmail.net으로 주소 성험 전화번호 메일 부탁드립니다.
010-2640-2015로 문자도 좋습니다
넵 문자드리겠습니다
예약 부탁드립니다
입고되었습니다.
네스티요나 신청합니다
입고되었습니다.
네스티요나 1매 부탁합니다. 급하지는 않으니 다른 프리오더 적당히 모이면 함께 보내주세요.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