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적재함의 고리가 모두 7개로군요...이건 더블캡 장축으로 제 예전 캠퍼의 갯수와 같습니다. 현재 적재함의 길이가 가장 긴 트럭은 싱글캡 초장축으로서 고리가 9개입니다. 차의 길이가 길면 가장 큰 장점이 실내공간이 넓다는 것이죠... 단점은 일반 주차구역에 주차하기 어려운 점도 있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이걸 선택하는 분도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정도 장축은 4륜이 의미가 없을것 같습니다. 장축이라면 적재중량이 더 늘어나는것인데 4륜이면 외짝 바퀴를 사용해야 하는데 중량 감당을 못하겠죠.... 4륜은 차 길이가 짧아야 제 기능을 다 사용하는데요..
@관리자4륜이 생산 된다는 가정 하여 말씀드리면 캠퍼 또는 일체형의 무게가 1톤을 넘지 않을 것이기에 초초장축(?)은 사용 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 진다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물론 추가로 차량하체를 보강 해야 하겠지만, 이 모든 것을 상쇄 할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첫댓글 적재함의 고리가 모두 7개로군요...이건 더블캡 장축으로 제 예전 캠퍼의 갯수와 같습니다.
현재 적재함의 길이가 가장 긴 트럭은 싱글캡 초장축으로서 고리가 9개입니다.
차의 길이가 길면 가장 큰 장점이 실내공간이 넓다는 것이죠... 단점은 일반 주차구역에 주차하기 어려운 점도 있습니다.
맞습니다.
제작 여건과 본인의 선택을 좀 더 넓힐수 있어 알리는것 뿐입니다.
오늘까지는 4륜의 생산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선호도에 따라 이걸 선택하는 분도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정도 장축은 4륜이 의미가 없을것 같습니다.
장축이라면 적재중량이 더 늘어나는것인데 4륜이면 외짝 바퀴를 사용해야 하는데 중량 감당을 못하겠죠....
4륜은 차 길이가 짧아야 제 기능을 다 사용하는데요..
@관리자 4륜이 생산 된다는 가정 하여 말씀드리면
캠퍼 또는 일체형의 무게가 1톤을 넘지 않을 것이기에
초초장축(?)은 사용 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 진다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물론 추가로 차량하체를 보강 해야 하겠지만,
이 모든 것을 상쇄 할 매리트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