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잘은 모르지만 조금 안내해드릴께요.
남친 경주 분이세요? 그러면 더 잘 알지 않을까 싶은데.. ㅎㅎ
경주에 가시면 아무래도 요즘 철이 철인지라 요금의 기복이 심할듯하네요. 그래도... ㅎㅎ
경주 시내로 들어가보세요. 모텔을 비롯한 여관이라는 간판을 심심찮게 보실텐데 경주 시내라함은 별로 크지 않으니깐.. 움.. 경주 역 근처로 할께요.
저희집이 비록 모텔을 하고 있지만 제가 다녀본 모텔이 없는 관계로(아직 경험 없는 관계로).. ^^;;
경주역 앞이 삼거리인데 역에서 삼거리를 보시면서 좌측편, 우측편 블럭으로 나눌께요. 우측편 블럭은 시장이 있어서 요기거리가 괜찮을거예요. 그리고 좌측편 블럭은 극장하고 모텔이 조금 있던거 같네요. 이 부근에 아지트를 치시면 좋을듯하네요.
아무래도 경주지역은 새로 오픈하는 모텔이 좀 있는데 잘 살펴보셔야되요. 리모델링한 곳도 많으니깐요. 보통 지방은 리모델링할때 외부만 바꾸는게 보통입니다. 건물 외벽과 바닥 부분을 잘 살펴보세요. 약간 어색함이 감돈다면 80% 이상이 리모델링한 곳입니다. 리모델링한 곳은 실내는 예전보다 조금 업그레이드 되었지만 요금은 더 올려 받죠.
이곳에 아지트를 폈으면 움... 아니구나.. 외박이 안되는군... ㅎㅎ
이 근처에서 여기저기 살펴보시면서 즐기시다 아지트로 들어가세요.
^^;
이 중심에서는 어디로든 버스가 다 다니게 되어 있어요.
어디 호텔에 실습 나가시나요??
그러면 마치는 저녁 시간에 남친보고 마중 나오라고 협박하시구요.
보문단지 가는 버스 타세요.
보문단지에 볼거 많아요. 돈들이면서 구경 마시구요. 카메라 챙겨서 가시면 좋을듯하네요.
보문단지 안의 모텔이나 여관은 별로 없지만 가시지 마시구요.. 괜히 비쌉니다(비싸다고 그러더라구요..)
왕복 버스비용 많이 들지 않구요.
아지트에서 가는데 15~25분 정도 소요됩니다.
포항도 괜찮은데 만약 포항으로 원정을 가신다면 경주 터미널에서 포항행을 끈으시구요. 포항 터미널 근처에 모텔들 많이 있어요. 신규 오픈점 많더라구요. 여기 가격은 역시 모릅니다. ^^; 시내로 들어가는데 15분 정도 걸립니다.
포항이 경주보다 큰곳이다 보니 님가실때는 퇴근시간에 맞물릴 수 있겠네요.
시내에 둥지 틀곳은 찾기 힘드실텐데 포항 시내에서 포항 역까지 가깝습니다.
포항역 근처에 정육점이 참 많이 있었는데 아직 있는지 모르겠네요.
(정육점--> 돼지고기 소고기 파는데 아닙니다. 빨간불 켜놓고 장사하는 곳요...)
포항역 근처에 아지트로 아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곳 좀 있을꺼예요.
경주터미널에서 포항까지 30분 소요됩니다.
그런데 다른 곳까지 원정가시지 마세요.
남친 휴가 나와서 원정다니면 복귀해서 몸 고달픕니다.
경주엔 제가 말씀 안드린 곳도 참 많구요. 시내에도 킹덤이 많이 있어요. 산책겸 즐기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확실한 도움은 아지트에서 물어보시면 상세히 답해 줄 거 같네요.
경주 사람들은 아무래도 외부 관광객이 많다보니 길안내라던지 뭐 이런 것에 육감적으로 잘 해줄거 같네요. --> 확실한 정보는 아닙니다. 사람들 인상 보면서 길이나 다른거 물어보세요. ^^;;
첫댓글 에겅.. 남친집이 경주네요.. 제가 넘 주제넘게 소개한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우쨋든 해피~한 날 보내세요...
와~ ^^ 남친이 경주살아도 역시나 경험이 없는 친구라서 잘 모르더라구여..괜히 저혼자 들떠있는거 같기두 하구여~;;;실습은 보문단지내로 가니까 보문단지서 놀아야 겠네요~ 저두 가봐서 좋은 정보 있음 꼭 올릴께요~ 넘 감사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