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라이브는 '혼란을 줄이기 위해'두 가지 백업 및 동기화 솔루션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이전 Google 드라이브 백업 및 동기화 옵션 (아직 존재 함)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적어도 내 경험이었습니다. 지속적으로 수백 개의 파일을 동기화하지 못했고 PC를 켤 때마다 단계를 다시 추적하는 일이 계속되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 파일 스트림은 훨씬 더 안정적이며 Chromebook의 파일 앱과 달리 파일을 '스트리밍'하여 작동합니다. 이제 구글은 '혼란을 줄이기 위해'두 가지 솔루션을 '통합'하고있다. 내 생각은 오래된 뉴스이기 때문에 파일 스트림이 백업 및 동기화를 마비시키는 것을 허용한다는 것입니다.
클라우드 파일을 스트리밍하는 대신 로컬로 저장할 수있는 기능이 사라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통합'이라는 용어는 진정으로 하나를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올인원 솔루션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백업 및 동기화는 소비자를 위해 구축되었으며 File Stream은 Workspace 사용자를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저는 File Stream이 소비자 및 비즈니스 사용자에게 훨씬 더 나은 솔루션이라는 것을 알았으므로 안정성과 내 파일에 대한 빠른 액세스 덕분에 이전 도구보다 더 나은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데스크톱 용 Google 드라이브 베타 미리보기에 관심이 있고 작업 공간 사용자 인 경우이 테스트 애플리케이션 을 작성하여 올해 말 모든 사람에게 완전히 출시되기 전에 액세스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의 목표는 IT 부서가 더 이상 고객이 지원을 제공하기 전에 어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지 추측하거나 알아낼 필요가 없으며 머지 않아 사실상 동일한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데스크톱 용 Google 드라이브' 는 두 소프트웨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최고의 기능 을 하나의 소프트웨어로 결합하여 전반적으로 성능과 채택을 개선합니다. 백업 및 동기화 사용자 기능과 사용자는 준비가되면 새로운 데스크톱 용 드라이브로 자동 전환됩니다. 그 때가되면 Google은 조직이 전환을 준비 할 수 있도록 3 개월의 미리 알림을 제공합니다. 둘 다에서 가져 와서 통합 동기화 클라이언트에 배치 할 기능에 대한 전체 분석을 보려면 목록을 확인해야합니다.
Workspace Essentials Business Starter Business Standard Business Plus Enterprise Essentials Enterprise Standard Enterprise Plus G Suite Basic 비즈니스 용 G Suite G Suite for Education Enterprise for Education 비영리 단체 고객은 현재 백업 및 동기화를 배포 한 사용자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