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안드로이드를위한 추적 방지 기능을 개발하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Bloomberg의 소식통에 따르면 Apple보다 덜 엄격 할 것입니다.
구글 된 하나의 애플과 유사한 안드로이드에 대한 안티 추적 기능 개발을 찾고 출시 에 따라, 아이폰 OS 14.5과를 블룸버그 . 이 기술 대기업은 모바일 OS에 대한 데이터 수집 및 교차 앱 추적을 제한 할 수있는 방법을 탐색하는 초기 단계에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광고 파트너를 완전히 소외시키지 않도록 Apple보다 덜 엄격한 솔루션을 찾으려고합니다.
기억 하시겠지만, Apple은 앱 추적 투명성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푸시하고 있으며,이 기능은 개발자가 향후 iOS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에게 기기의 광고주 ID 코드 수집 권한을 요청해야합니다. 이 코드를 통해 광고주는 앱과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 활동을 추적하여 타겟팅 된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원래 iOS 14의 데뷔와 함께 새로운 정책을 시행하기 시작했지만 개발자가 앱을 준수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이를 다시 밀어 붙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짐작할 수 있듯이 모든 사람이 구현에 만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은이 기능이 앱 광고 수익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개발자 에게 경고 하고 전체 페이지 신문 광고로 개인 정보 보호 변경을 공격 했으며 최근에 질문했습니다. 사용자가 광고 추적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블룸버그의 소스는 구글의 노력에 대한 세부 정보를 많이 공개하지 않은, 그들은 기술이 거대한 가능성이 애플의 같은 추적 데이터로 선택하는 프롬프트 묻는 사용자를 구현하는 개발자를 필요로하지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들은 회사가 자사의 오픈 소스 프라이버시 샌드 박스 프로젝트가 광고 타겟팅을 허용하면서 Chrome에서 타사 쿠키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것과 유사한 솔루션을 고안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기술 대기업은 광고주가 개인이 아닌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 그룹을 타겟팅 할 수있는 개인 정보 보호 샌드 박스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구글은 소비자의 프라이버시 요구와 개발자와 광고주의 재정적 요구 사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엄격하지 않은 유사한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을 찾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 기관이 지적했듯이이 회사는 지난 몇 년 동안 연간 광고 수익이 1 천억 달러 이상을 벌어 왔기 때문에 광고 파트너를 돕는 데 기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