캬브레타 교환을 하셨다고 하시는데 전체를 교환 하셨는지요 4행정 엔진(휘발유통이 엔진 밑에 있는것)은 2행정 엔진(휘발휴통이 위에 있는것)보다 캬브레타 구조가 복잡합니다 기계를 만질줄 아신다면 캬브레타 분해 하시면 다이야후렘이라는 까만 고무로된 떨림판이 있읍니다 이넘이 휘발유 펌핑을 하지요 이넘의 속에 물방울이 맺혀 있어도 시동이 안되고 설사 시동이 된다해보 바로 꺼진답니다 분해결합 자신 없으시면 수리쎈타로 가십시요 이 다이야후렘(떨림판)부속은 소모품입니다
첫댓글 기름 빨리나 보셔요
펌핑하면 잘 올라와요~
흡입 호스 갈아 볼께요.
혹시 알피엠이 확 올라갔다가 시동이 꺼졌나요?
작업하고 스톱버튼으로 껐어요.그리고 다시는 시동이 안걸려요.
휘발유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흘라스틱 통에 담아놓고 시간이 오래된거 쓰면
카브레타 망가집니다.
연료 새로 사서 해보시고
예초기 연료통에 연료 가득 채우고 시동걸어보세요.
네 알겠습니다.
캬브레타 교환을 하셨다고 하시는데
전체를 교환 하셨는지요
4행정 엔진(휘발유통이 엔진 밑에 있는것)은
2행정 엔진(휘발휴통이 위에 있는것)보다
캬브레타 구조가 복잡합니다
기계를 만질줄 아신다면 캬브레타 분해 하시면
다이야후렘이라는 까만 고무로된 떨림판이 있읍니다
이넘이 휘발유 펌핑을 하지요
이넘의 속에 물방울이 맺혀 있어도 시동이 안되고
설사 시동이 된다해보 바로 꺼진답니다
분해결합 자신 없으시면 수리쎈타로 가십시요
이 다이야후렘(떨림판)부속은 소모품입니다
교체한것입니다.
혼다4씨이클 카부레타문제많아요
카부레타 문제입니다
악세래다가 많이 올라가있어도 시동안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