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모집부분
- 항공사 기내식셋팅 / 기내용품셋팅 / 기내식 품질관리(supervisor)
- 담당업무: 기내식 / 기내용품 셋팅
- 항공사 기내식 최종 품질관리 업무 / 기내용품 재활용 선별 작업 / 현장 기록관리 체크 업무
2.근무지
- 대한항공 기내식 센타{인천 중구 공항동로465번길 130}
3.근무시간
- 주 5일 근무(스케줄 근무 / 오전, 오후)
- 06:30 ~ 15:30 / 13:00 ~ 22:00(근무교대 가능자)
- 근무 시간은 업무, 부서별 정해진 시간에 따라 상이함(전화문의)
- 월 8일 고정 휴뮤(스케줄 근무 / 오전, 오후)
4.급여사항
- 기내식/기용품 셋팅
* 남자: 월 190만원 이상[월 8일 고정휴무]/월 173만원 이상[주 40시간 근무]
* 여자: 월 155만원 이상[주 40시간 근무]
- 기내식 품질관리
* 남, 여: 월 185만원[수습기간: 1개월[수습기간 160만원 적용]]
- 1년 1회 근속수당 지급
- 수당 지급: 업무수당, 직책수당, 연장수당, 심야택시비
- 퇴직금 별도
- 기타 : 조출 / 심야 교통비 지급
5.복리후생
- 식사제공[조식, 중식 / 중식, 석식]
- 년차휴가, 경조휴가, 경조사비 지원, 근속수당 지급, 1년 1회 건강검진
- 명절 선물 지급 / 년 2회 전직원 회식비 지원
- 4대보험, 장기근속자 포상, 장기근속수당, 근무복 지급, 통근버스 운행(미이용시 교통비 별도지급)
6.자격요건
- 학력: 고등학교 졸업 이상
- 성별: 무관
- 연령: 무관
- 성실하고 책임감 강하시며 장기 근무 가능하신분
*우대조건: 유사업무 경험자
7.모집기간
- 2017년 9월 16일
8.전형방법
- 온라인지원, e-메일 지원
9.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10.담당자 및 연락처
- 김한석 부장
- Tel: 032)742-5594, H.P: 010-8007-3351(오후 5시 30분 이전 접수)
- Fax: 032)743-3717
11.e-mail
- xpt003@hanmail.net
12.기타
- 근무형태: 정규직
- 근무기간: 1년 이상
- 모집인원: 남/여(00명)
*출, 퇴근 방법
- 통근버스 미이용시 교통비 별도지급
- 대한항공 및 인천공항공사 무료 셔틀버스 이용
인천공항 3층 GATE 1번 승차장 -≫ 화물청사 -≫ 대한항공 케터링(출퇴근 시간 20분 간격)
- 통근버스 이용
- 서울 당산-≫강서보건소-≫발산동-≫송정-≫방화-≫개화산역
- 서울 목동-≫양천구청-≫신정4거리-≫까치산역-≫화곡역-≫가양전화국
- 신월동-≫고강동-≫원종4거리-≫춘의4거리-≫부평구청-≫계산역-≫공촌4거리
- 역곡남부역-≫부천남부역-≫중동역-≫송내역-≫부평3거리-≫간석역-≫주안역-≫가정5거리-≫서구청-≫공촌4거리
- 연수구-≫원인재역-≫연수구청-≫신기시장-≫도원역-≫동인천역-≫청라 롯데마트
채용정보페이지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