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법은 숫자에 특시 특도 시군 뭐 정신 하나도 없어서 그냥 강의만 커리큘럼 따라서 안빼먹고 듣고, 특강은 결제해서 꼭 들었습니다. 그럼 죄책감이 덜 들었거든요(?) 대신 중개사법 달달달 정말 열심히했습니다. 공법쌤 카페서 중개사법 열심히 했다고 쓰니 죄송하네요 허허 (호불호 너무 쎈, 징그럽게 말 안듣는 수험생입니다.)
복습노트도 중요한건 계속 해주시기에 복습 안했어요. 박문각 모고는 거의 30점 후반대로만 나오니까 더 흥미없었던거 같아요. 혼자 보면 더 질리더라구요ㅜㅜ
그래도 강의 듣고 바로 문제풀면 그나마 좀 풀리니까 과락만 면하자는 생각으로 막판엔 일특만 세번 더 돌렸어요. (동형은 60점선이었어요. 1회차만 70점!)
아는거만 풀고 19문제를 찍었습니다. 그중에 2번은 정말 아닌거 빼고 16문제를 2번으로 다 밀어버렸습니다. 저희 반은 맨 뒷사람이 그 분단 답지 챙겨서 제출이었는데 많이 창피했습니다. 진짜 2번 줄이 쭉 그어진듯한 답지였거든요.
교수님이 한 번호로 밀어야한다고 하셨는데 그러기엔 너무 문제수가 많아서.. 2번으로 쭉 하긴 했지만 후회하면서 집에 왔어요 어떻게 운전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ㅜㅜ
큐넷가답안 나와서 채점했는데 무려 55점!!!!!! 이 점수가 저도 안믿겨요. 풀었던건 제 생각보다 많이 맞춰서 더 놀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방대한 양에 지쳐버린 수험생에게 중요부분만 집어주신 교수님께 정말 감사드려요!!!! 집오는 길에 원망해서 죄송합니다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나올거같다고 말씀하신건 신경써서 보고 들었던게 머릿속에 제법 남았었나봐요:-)
2번 줄세운거 못믿으실거 같아 사진도 올려봅니다ㅋㅋ컴싸로 검정동그라미가 찍은 문제여요!
아는거 풀고 모르면 과감하게 제끼고 중개사 열심히 풀었습니다. 좋은 수업, 흔들리지 않게 마킹방법 강조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합격을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55점면 정말 최적의 점수입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으니 일단 좀 푹 주무시고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