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집 시작부터 함께 오랜 날들을 걸어 온 스타렉스 차, 히남(값없이 드리다)이가 베들레헴으로 갔습니다.
나오미와 룻이 봄절기에 베들레헴으로 돌아갔던 것처럼,
히남이가 오순절을 기다리는 봄의 절기에 예수님이 태어나신 베들레헴으로 갔습니다~~!
룻기 1:19
그녀들 둘이 벹레헴까지 갔다. 그녀들이 벹레헴에 들어가자 온 성이 그녀들 때문에 떠들썩했다. 여자들이 말하였다. “이 사람이 노오미냐?”
2023년 4월 19일 히남이를 베들레헴으로 시집 보냈습니다~!
열방기도의 집 케이티 사모님을 통하여 폴목사님 가정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가정은 오랜 시간을 주님께서 벤 차를 주시도록 기도해 오셨다고 했습니다. 히남이가 베들레헴으로 가서 일주일 정도 적응 기간을 보내고, 오늘 폴목사님을 만나서 히남이 호적을 옯겨습니다. 폴목사님도 히남이라는 차 이름에 대한 스토리를 듣고 폴목사님도 그대로 사용하시겠다고 했습니다.
폴목사님은 미국에서 오신 분이십니다. 폴목사님은 베들레헴에서 7명의 아이들과 함께 사시는 분이십니다.
주님의 은혜안에서 히남이가 얼마나 더 움직일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꼭 필요한 곳으로 가게 되어 감사합니다!
2006년부터 지금까지 17년의 함께 달려왔던 히남이가 오늘 베들레헴으로 갔습니다.
폴목사님은 미쉬칸 찌욘이 너무나 좋고 주님의 샬롬이 가득한 곳이라고 했습니다~^^
베들레헴에서 사시는 폴목사님 가정이 미쉬칸 찌욘에 와서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했습니다.
누가복음 6:38
주어라. 그러면 너희가 받을 것이다. 잘 되어주고 꾹꾹 누르고 잘 흔들어 넘치도록 후하게 담아 너희 품에 안겨 주실 것이다. 너희가 되어 준 만큼 너희가 받을 것이다
첫댓글 아멘😆 주님의 섭리가 놀랍습니다! 주님의 필요에 따라 공급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멘
오 너무나 감사합니다~~👍🏼
히남아 수고 많았다~. 새 일을 잘 감당하길 🙏🏻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