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은 있는 놈들이 세상을 편하게 쥐락펴락 하면서 살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법이 정의롭고 공정하고 공평하다는 생각은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어떤 법 조항이, 힘 있는 놈들과 연계되는 순간 전혀 다르게 해석되고 다르게 적용되는 게 현재의 대한민국인 거 같습니다...
제국주의 = 팽창주의 = 폭력깡패주의 = 반 자유민주주의 = 특권주의 및 특권동맹주의= 반생명주의 = 개인차별주의 = 패권주의 = 내로남불주의 = 유아 독존 및 독재주의= 이익 독점주의 = 상왕주의 = 경쟁자 가축 및 노예주의 = 동맹 이탈자 살인 및 암살주의 = 동맹 용병노예가축주의 = 무력 우선주의 = 선제 공격 및 파괴주의 = 무법불법 및 초법주의 = 비양심주의 = 무차별 도청주의 = 간첩주의 및 선동주의 = 여론조작 및 언플주의 = 약소국에 대한 공포주의 = 분쟁발발조작주의..........아직도 다 못적었다. 하하하하하하
슬로바키아 피코총리 암살시도는 71세 남성으로 밝혀졌는데, 피코총리가 8일 앞으로 다가온 팬데믹조약 거부의사를 명백하게 밝혔고, 이를 응징하기 위해 특정세력이 움직인 걸로 보입니다. 팬데믹조약에 거부하는 자는 누구든지 이꼬라지 면하지 못한다는 경고이네요. 제2차 팬데믹은 인간이 살아남기 어려운 그런 시기로 몰아갈 걸로 보입니다. 궁민들 관심가질 필요가 있어요. 한국이 부르나이와 함께 WHO 집행이사국이 되었다는 것은 가장 앵그리에게 길듷여진 개들이 많으니 2차패데믹 시작은 어디일지 짐작이 가지요.
첫댓글 이화영 아내가 이재명을 구하다라는
게시글 댓글 중에
법은 있는 놈들이 세상을 편하게 쥐락펴락 하면서 살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법이 정의롭고 공정하고 공평하다는 생각은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어떤 법 조항이, 힘 있는 놈들과 연계되는 순간
전혀 다르게 해석되고 다르게 적용되는 게 현재의 대한민국인 거 같습니다...
자본주의와 이 나라에서
法이란 것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고 있군요.
또 다른 댓글...
검찰이 진짜 야비한게 꼭 자식을 건드린다는 거죠.
내가 고통받는 건 참을 수 있어요.
그런데 내 자식을 건드리는 건 죽음보다 더 큰 고통입니다.
21세기식 연좌제죠.. 정말 악랄합니다...
법을 폭력의 도구로 쓰는
야비한 조폭집단이 되어버린
검찰적폐집단...
제국주의 = 팽창주의 = 폭력깡패주의 = 반 자유민주주의 =
특권주의 및 특권동맹주의= 반생명주의 = 개인차별주의 =
패권주의 = 내로남불주의 = 유아 독존 및 독재주의= 이익
독점주의 = 상왕주의 = 경쟁자 가축 및 노예주의 = 동맹
이탈자 살인 및 암살주의 = 동맹 용병노예가축주의 = 무력
우선주의 = 선제 공격 및 파괴주의 = 무법불법 및 초법주의
= 비양심주의 = 무차별 도청주의 = 간첩주의 및 선동주의
= 여론조작 및 언플주의 = 약소국에 대한 공포주의 =
분쟁발발조작주의..........아직도 다 못적었다.
하하하하하하
소꼬리 뒷배가 未國이지요.
미국에서도 똑같은 일이 벌어지고 있어요.
트럼프를 온갖 죄목으로 코귀에다 더덕더덕 걸어놓았는데 트럼프는 건재합니다.
未國 궁민들 조작임을 알고 있고, 네오콘계열 언론 궁민들이 보지않으니 코걸이 귀걸이 남발해도 옛날처럼 먹히지 않는 세월이네요.
네오콘 뒷배가 소꼬리를 엄호하면서 이재명 귀와 코에다 온갖 죄목으로 너덜너덜하게 장식해놓았으나 실체가 없는 허구의 죄목이니 쉽게 뻐꾸기둥지로 보낼수가 없지요.
체코 총리 4발의 총탄을 맞아 위태하다고 하네요.
앵그리 말 안들으면 이꼬라지 난다고 경고장을 날린 거지요.
체코는 반서방 친러정책을 고수했는데 허수아비를 세우기 위하 선한 사람 황천길로 보내네요.
소꼬리도 네오콘 뒷배를 타지 않으면 아베꼴 나지요.
소꼬리가 빨리 잘려야 궁민들 살길이 열리는데 인위적으로 해결은 어렵고 우주의 리듬이 바뀌는 시기가 통일의 시기로 확정될 걸로 보이네요.
슬로바키아 피코총리 암살시도는 71세 남성으로 밝혀졌는데, 피코총리가 8일 앞으로 다가온 팬데믹조약 거부의사를 명백하게 밝혔고, 이를 응징하기 위해 특정세력이 움직인 걸로 보입니다.
팬데믹조약에 거부하는 자는 누구든지 이꼬라지 면하지 못한다는 경고이네요.
제2차 팬데믹은 인간이 살아남기 어려운 그런 시기로 몰아갈 걸로 보입니다.
궁민들 관심가질 필요가 있어요.
한국이 부르나이와 함께 WHO 집행이사국이 되었다는 것은 가장 앵그리에게 길듷여진 개들이 많으니 2차패데믹 시작은 어디일지 짐작이 가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