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BS 뉴스를 위해 작성된 이야기 및 허가와 함께 사용
억만 장자 재러드 아이작만, 의사 조수 헤일리 Arceneaux, 과학 교육자 시안 프록터, 엔지니어 크리스 셈브로스키는 올해 말 스페이스 엑스 크루 드래곤 우주선에 낮은 지구 궤도에 비행합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억만 장자는 9 월에 궤도에 최초의 비 전문 "일상 적인 사람들"을 수행 할 스페이스 엑스 비행을 자금, 그의 4 인 승무원 화요일의 마지막 두 멤버를 발표, 예술가 - 교육자와 자선 테마 대회에서 선택 항공 우주 노동자를 추가.
세인트 주드 아동 연구 병원을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부분적으로 "Inspiration4" 비행을 전세하고 있는 Jared Isaacman은 지질학 석사 학위와 과학 교육 박사 학위를 소지한 민간 조종사 인 시안 프록터(Sian Proctor)가 시애틀에 기반을 둔 엔지니어인 크리스 셈브로스키(Chris Sembroski)가 선교 전문가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임무 사령관으로 봉사 할 베테랑 제트 조종사 아이작만과 그녀가 10 살 때 성공적으로 뼈 암 치료를받은 세인트 주드에서 29 세의 의사 조수 헤일리 Arceneaux에 합류합니다. 그녀는 우주에서 비행하는 최연소 미국인이 될 것입니다.
"나는 역사가 우주 탐사에서 중요한 순간으로 영감4를 기록 할 것이라고 생각, 우주에서 운명과 인류의 다음 위대한 만남을 향한 또 다른 중요한 단계로,"아이작만은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역사적인 패드 39A의 기지에서 자신의 승무원과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우리는 리더십, 희망, 번영, 관대함의 사명 이상을 보여주는 최고의 인도주의적 자질을 대표하는 승무원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그 목표를 달성했다고 보고하게 되어 기쁩니다."
프록터(51세)는 아이작맨의 Shift4 결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작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비행하도록 선택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충격과 경외심"에 흔들렸다고 말했다.
"인생을 바꾸는 '예' 순간, 내 인생을 원했던 것"이라고 NASA 우주비행사 단장 한 때 프록터는 말했다. "이곳에 오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기쁩니다. 내 주변 사람들과 함께 우주로 갈 수 있어서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마찬가지로, 41세의 셈브로스키는 세인트 주드를 위해 돈을 모으기 위해 경쟁에서 승리한 정체불명의 친구에 의해 자리를 얻었으며, 그가 궤도에 타는 것을 선물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말했다.
"아직도 너무 초현실적입니다." 그가 말했다. "이 들과 함께 이 기회를 통해 세상과 영감의 순간을 공유하고, 제게 주어진 관대함을 공유하고, 그 메시지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 주면, 저는 그저 와우보다 더 잘 설명할 수 없습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우주 정거장에 NASA 페리 항공편과 바쁜 상업 매니페스트 사이의 임무를 피팅, Sept. 15 발사 날짜보다 더 일찍 대상으로합니다. 그것은 최초의 모든 민간인, 비 정부 궤도 우주 비행이 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올 모든 것들의 메시지를 보내야한다고 생각, 오른쪽? 언젠가 50년, 지금부터 100년이 지난 지금, 달기지를 갖게 될 것이고, 아마 화성 식민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 아이작만이 말했다. "하지만 어딘가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 임무가 끝나면 사람들은 그것을 보고 일상적인 사람들이 우주로 갈 수 있는 처음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중요합니다."
크루 드래곤 우주선의 아티스트의 개념은 캡슐의 도킹 시스템을 대체하는 전진 창.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페이스 엑스의 파일럿 임무를 관리하는 벤지 리드, 회사는 이전에 비행 팔콘9 첫 번째 단계 부스터와 같은 승무원 드래곤 캡슐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탄력성"- 이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 네 NASA 우주 비행사를 수행 지난 11 월. 우주선은 4월 28일에 NASA 승무원을 지구로 되돌릴 예정입니다.
리드는 차량이 Inspiration4 비행을 위해 철저히 점검하고 개조될 것이며 도킹 어댑터 대신 돔형 베이 창을 장착하고 우주 정거장과 연결되는 데 정상적으로 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 결과는 아래 지구와 위의 별에 대한 방해받지 않고 반구적인 시각이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이제까지 멋진 일이다," 리드말했다. "우리는 모든 엔지니어링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 모든 것이 안전하고 다른 임무에 이 우주선을 사용하는 것을 배제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서입니다."
아이작만과 그의 선원들은 적도에 51.6도 기울어진 궤도로 발사하여 역에 묶인 승무원들이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일반적인 궤적을 따를 것입니다. 이를 통해 스페이스엑스는 비상 중단 시 NASA 임무에 이미 동일한 절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ASA는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북대서양까지 뻗어있는 궤도를 따라 어디든 지 나서기 위해 중단및 자동 중단및 비상 하강이 발생할 수 있는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승무원 드래곤 우주 정거장 비행에 대한 광범위한 공군 지원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순전히 상업적 출시를 위해 어떤 종류의 승무원 복구 자산이 마련되어 있는지는 아직 구체적으로 논의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NASA 승무원 드래곤 임무와는 달리, 영감4 전단지는 우주 정거장을 방문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335 마일 높은 궤도에 발사됩니다, 70 마일 또는 역의 보다 더 높은, 단순히 3 일 동안 행성을 빙글, 대서양 스플래시 다운으로 돌아 오기 전에 지구의 멋진 높은 고도 전망을 즐기고.
승무원 훈련에 관해서는, 아이작만은 그와 그의 팀이 군대또는 가속의 효과에 익숙해지기 위해 심심 분리기 작업의 강렬한 기간을 겪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비행에서 경험할 수, 상세한 비상 훈련, 기술 검토 및 궤도 역학의 기본 과정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는 영감4 승무원이 최초의 민간 궤도 우주 비행을 잘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작만은 "우리는 이 곳의 구석을 자르지 않고 있다" 고 말했다. "우리는 이것과 함께 진행되는 훈련중 어느 쪽지 않고 있습니다. ... 저는 발사 당시 우리 모두가 상업적 우주비행사로서 임무를 수행할 수 있고 완벽하게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리드추가: "이 승무원을 안전하게 비행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목표이며 안전하게 집으로 데려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자신을 즐기고 임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훈련을 줄 뿐만 아니라 안전하게 비행하고 비상 사태가 발생하면 돌봐 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