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이 뉴스=유순호 기자] 열애설의 주인공인 코요태의 신지와 NRG의 이성진이 쇼프로에 동반 출연해 '연예인 교제 긍정론'에 입을 맞췄다.
두 사람은 지난 12일 서울 등촌동 SBS 공개홀에서 진행된 '김용만 신동엽의 즐겨찾기' 녹화에 함께 출연했다.
이들은 지난해부터 끊임 없이 교제설이 흘러나온데다 최근 함께 음식점을 여는 등 연예가에서 '화제의 커플'로 떠오르고 있던 터라 이날 녹화에는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이들은 '결혼은 연예인과 하고싶다'라는 주제의 토크에서 한목소리를 내며 긍정적 입장을 밝혀 더욱 눈길을 끌었다.
서로의 일상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고, 힘이 될 수 있으며, 연애를 위한 시간 공간적 환경 등 유리한 조건이 많다며 연예인끼리의 교제를 강력하게 추천하고 나선 것.
심지어 연예인과의 결혼에 대해 반대 입장을 보이던 김장훈은 신지와 이성진의 '합동 설득'에 결국 두손을 들기도 했다.
이러한 두사람의 태도에 제작진은 정말 마음이 잘 맞는 한쌍이라며 서로의 교제 사실을 단정짓기도 했다.
그러나 이들은 "코요테와 NRG 멤버들이 친해 우리도 서로 친하게 지낼 뿐"이라며 "지금은 이성관계를 뛰어넘어 사업 동반자"라고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는 묘한 입장을 밝혔다.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늘껀데여 ㅡㅡ
케이블에서 어떤기자가 나와서 그랬음 그냥 이제 사실대로 말해도 될거같은데 구지숨기는이유가 뭐냐고 ㅋㅋㅋ
역시..그사진은 조작이 아니었단말인가..
사진 조작 아님 ㅋㅋ둘이 떡쳣구만
신지가 아깝다
즐겨찾기 끝난지 오래된 프로 아닌가요???
오늘꺼 아닐텐데 즐겨찾기 끝난지가 언젠데 헛소리?
기사 오늘 날짜 엿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