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히는 メテオエンブレム이지요.
아무튼 2권이 진.작. 나와있었네요;;

음............ 이거 흑신보다는 요미가나를 많이 써주기는 했는데... 너무 작아서 히라가나도 읽기가 불편할정도이고;;...
<책 자체가 흑신보다 작은편이라...>
우리나라에서는 발매를 안하니........ 그림의 떡일 뿐이지만 진작 나왔었군요........
카페 게시글
회원 자유게시판
메테오 엠블럼 2권 나왔습니다.
진룡&건룡
추천 0
조회 157
09.08.28 16:39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 히라가나는 뭐고 요미가나는 뭔뜻인지 ?